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에펨 놀이 : 수원시청 k리그 승격

안녕하세요 우리나라 리그를 즐겨 하는 윙그입니다.
* 로스터는 fc대한민국 님 로스터를 적용했습니다.
전에 수원시청으로 시작한다고 글을 올리면서 중간기 끝나고 글을 작성할려고 했으나.. 귀찮...아서
무려 2시즌 다 마치고 적네요 ㅎㅎ
2010 시즌에시작해서 첫 시즌은 6위로 마치고 [참 성의 없게 해서인지.. 풀옵에서 그냥 떨어졌음..]
2011 시즌에 1위를 해서 바로 승격을 했습니다.
2010시즌에 떨어진 인천이 참 무서웠던 시즌이였네요.. 승정도 몇점 차이 안난답니다. ;ㅁ;
원래 로드 없이 하고 싶었으나. 너무 1위를 하고 싶은 마음에.. 인천하고의 경기는 2번정도 로드를 했네요..허허허.=ㅅ=;;;





역시 일위가 좋군요 ㅠㅠ 승점차이 3점밖에 차이 안나는 똥줄 타는 리그였습니다...






저희 선수단 소개합니다. 기본적으로 있던 선수는 거의다 안쓰고 영입을 많이 햇네요.. 김지운,주진학,이태우,박종찬,유상근 이정도가 기존선수..









제가 생각했지만 이적자금 너무 흥청망청 쓴거 같습니다. 이종찬 선수 1.3억이나 주고 대려왔는데.. 활용을 못하고..

선수 판거는 돈도 안들어오고..

감동의 흥청망청 돈을 써서.. 지금 재정이 많이 안좋네요.. 빨리 돈벌어야겟어요.. 선수가 팍팍 팔리길...












선수 소개~ 윤영태 입니다. 09시즌때 좋았떤걸로 기억하는데 10시즌에도 준수하게 해주네요 속도가 좀 느린게 아쉽..;ㅁ;그래도 주전 수비수!![주급이 넘 비싸!!]












왼쪽 풀백 장석원 선수~! 아주 잘해줍니다.ㅎㅎ 풀백도 잘하고 센터백도 잘하고  거기다 어리고~









골결정력이 좀 좋아서인지 필요할때 골을 잘 터트로주는 심영재 선수입니다. 주전보단 후보!









저희팀 에이스 이태우 선수입니다.나름 준수한 스텟!









제가 4-3-3 전술을 쓰는데 꼭직점인 선수지요...다른것보다 공중볼 처리만 보고 대리고 왔습니다.!!












수원에서 임대해온 여승원 입니다. 골을 잘 넣어줘서 고맙 ㅎㅎㅎ 돈 하나도 안들이고 이렇게 좋은 선수를 +_+ 임대가 좋아요~









이번시즌 댈꼬와서 자리 잘 지켜주는 선수













이녀석 어리고 능력치도 괜찮고 좀 키워주고 싶어서 자주 쓰는데~! 경기에서 나름 잘 해줍니다. 계속 댈꼬갈려고 재계약을 하려고 했는데... 주급을 너무 쌔게 부르더군요.. 220.. 자금이 없어서 허우적 거리고 있는데. 고민입니다.ㅡㅜ









우리팀의 최고의 주급 선수... 왜 저가격을 주고 대리고왔는지..ㅡㅜ 너무 비싸네요..ㅠㅠ 그래도 이번시즌 울팀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입니다. 비싼 값을 해야줘.-0-









이번시즌 최고의 영입 선수! 자유계약으로 와서 주전을 차지하고있습니다. 패스하고 창조성이 좋아서 멋진 스루패스를 해주길 바라지만.. 은근 돌파를 잘하네요. 개인기가 갠히 15가 아닌...
















이상입니다. 주요선수는 이정도네요~! 이젠 k리그를 올라가서 떨어지지만 강등을 안당하는 목표로!! 시즌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2 시즌은 강등 안당하고 2013시즌은 플레이옵프 나가보고 2014시즌쯤에 우승이나 아챔권을 획득할 생각이고 2015에는 아쳄을 우승해보고 싶네요!!

아 선수 사고싶어.. 재정이 너무 안좋다보니.. 유소년 훈련시설 증축도 못하고 [시설도 썩 좋은게 아니라.. 승격하는 유소년도 볼게 없고..]스카우터 대리고 열심히 어린선수만 보게 하네요..  아 재정 늘리고푸다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