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에펨

k리그 12 시즌 수원시청 경기를 마쳤습니다. 강등만 면하자는 생각으로 했는데 다행이 12등으로 강등은 안당했다만..


허정무 감독님의 전남시절이 생각나는 시즌이엿습니다. . 모이렇게 무승부가 많은지...


13무... 그래도 저 무승부로 승점을 차곡 차곡 쌓아서 강등을 안당한거 같아서 좋네요 ㅎㅎ


12시즌 챔피언은 서울이네요.. 실축이나 fm에서나 잘하네요..


2등은 성남인데 .. 지금 성남이 이탈리아에 있는 rossi 라는 구단주가 새로 들어왔더군요.. 왠지 다음시즌 돈을 실컷 뿌릴꺼 같아서 걱정입니다... [얼마나 무서운 팀으로 거듭날지..]


이번에는 중위권을 들어가야 하는데 선수보강을 탄탄히 해야겟어요.. 자금이 적자라 좀 이래저래 힘들지마.ㅡㅜ

















챔피언 서울 ~ fa컵은 제주가 우승을 했습니다.. 강등했는데 우승... 내셔날에서 아챔 나가는 팀이 생기는군요...













수원시청 주급입니다. 보시다 시피.. 재정상태가 안좋아서 최대한 적게 적게 주고있으며...


유소년만 뚤어져라 처다보고있습니다. ㅠ

















원래 기록도 나와야 하는데.. 넘 늦게 스샷을 찍어서 기록은 없네요 .ㅠ













베스트 일레븐~!


용병은 반시즌 뛰었는데 반시즌많에 이름을 올렸네요. ㅎㅎ


Drazen 은 잘한거 같은데 beto는 활약이 별로였는데도 올라오네요..


그만큼 다른 공격수가 활약을 못해준거겟죠 ㅠ

















이적상황입니다. 선수만 사고 팔진 않고.. 자유계약으로만 나가고.. 아..


이제부터 선수 소개네요 ~













서창환 골기퍼 !! 평점 9.0을 넘게도 받는 중요한 선수입니다!!










프랑스 용병인데.. 수비에서 잘해줄꺼라 생각했는데 그다지 활약이 없어서


한시즌만에 방출하네요..ㅡㅜ 돈 아깝...










올해의 선수의 장석원입니다. 11 시즌은 DL 로 썻는데  12시즌은 중앙 수비수로


옴겨서 든든하게 지켜줍니다.!!










부동의 주전. 기복없이 잘해주고있는 선수입니다. ㅎㅎ


수원시청 에이스










이번시즌에 온 이기동.. 타겟으로 생각하고 대리고왔는데 타겟으로 잘 안쓰고있네요 ㅎㅎ










용병 beto.. 한국에 적응을 잘 못합니다. ㅠ_ㅠ










저희팀 부동의 타겟 공격수 근데 헤딩골 보단 발로 차넣는게 더 많더군요 ㅎㅎ










11시즌까진 꽤 잘했는데 이젠 나이가 나이라 그런지 활약이 많이 떨어집니다.ㅠ










김광명  저희팀 스루 담당.....










저희팀 유소년 키퍼입니다. 잘 클꺼라는 코치들의 말을 듣고 쓸려고 하는중입니다.


헌데 키가 너무 작고.. 공중볼이.. 조금은... 약하네요..ㅡㅜ


그래도 u-19살 국대도 다녀왔습니다. !!










용병 대리고온선수중에 가장 잘 대리고오지 않았나 싶은 선수


이번시즌은 그냥 준수한 활약이지만


다음시즌은 좀더 좋은 활약이 기대됩니다. [적응을 좀 해야하는데 ㅠ]














저희팀 주장 . 든든한 수비! 공중볼 잘 안놓칩니다. ㅎㅎ










서브 키퍼 저희팀은 키퍼는 든든하네요 ㅎㅎ







마지막 수미 유상근선수 입니다. 12시즌은 활약을 잘 못했는데


출전한 기회가 별로 없엇죠


허나 13시즌은 수미를 쓰는 전술을 쓸까 해서 잘 활용해볼까 합니다.!!














이상입니다. 이번시즌은 좀 빨리 끝낸감이 있네요..ㅎㅎ


[이게임 밖에 안하니.. ]


그래도 13시즌엔 승좀 많이 챙겨야 하는데


걱정이네요 ㅠ 12시즌 너무 죽써서... ㅠ


휴~ 그럼 13시즌 끝나고 봐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