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혜연이 100일 사진을 촬영하다

셀프 스튜디오를 이용하여 혜연이 100일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드디어 혜연이 100일 사진 완료!!

하지만 셀프 스튜디오 라는거 쉽지 않더군요 ㅎㅎ

경험도 없어서 옷 컨셉도 힘들고

어디가 어떻게 해야 이쁜지도 잘 모르겟고 ㅎㅎ

무엇보다 엄청난 힘이 들더라구요

셀프 스튜디오 갔다온 저, 주희, 장모님, 혜연이 다 지쳤답니다. ㅠ

그래도 사진을 600장 찍어오고 집에서 사진을 보니 나름 괜찮은 사진도 꽤 있고 ㅎㅎ

처음엔 잘 촬영할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

해보니 됐습니다.!! ㅋㅋ

나름 사진 만족중 ㅎㅎ

피곤한거 빼면은 셀프 스튜디오 괜찮은거 같습니다. ㅋ

아 그나저나 언제 사진 편집하지.ㅡㅜ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