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 수원시청 13/04월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4월이 마감되었씁니다.




4월에 중요 일정~! 수원경기가 있었는데 과연 어떠한 결과가 나왔는지 ~!!




자 그럼 4월 이야기 시작합니다!




4/7 vs 대구 리그 홈경기  2:2 무





대구와의 경기 많이 아쉽네요.. 최종혁 선수의 중걸슛으로 선취골을 넣고 전반을 마무리 지어서

괜찮다!! 싶었는데.. ovie 선수의 퇴장과 함께 pk ... 아.. 동점골 먹히고.. 선수 한명이 부족하니깐 역시 버겁더군요.. .


그래도 한골 먹히고 바로 동점골이 들어가서 겨우 비길 수 있었습니다.




4/10 vs 성남 리그 홈경기  0:2 패




 크하하하 털렸습니다...유효슈팅이 한개도 없습니다. ㅠㅠ 그냥 발렸습니다.. 끗! 아 슬포



4/14 vs 부산 리그 원정경기  1:2 승




 홍삼님께서 부산은 살살 하라고 말했는데.. 저도 어쩔수 없나봅니다 이기고 싶거든요 ㅋㅋㅋ

선제골을 먼저 먹혀서 기분이 참으로 안좋은 상황에서 공미를 이태우로 교체하니깐 이태우 선수가 날라다닙니다!!


무려 두골을 넣어줬습니다 ^^ 골상황은 동영상을 올려볼께요! 역전승은 역시 기분이 좋네요 ^^




4/14 부산감독 해고!!




 앗 저희랑 지고 나더니.. 장외룡 감독님이 해고를 당했습니다!! 어익후 죄송합니다 허허허허..=ㅅ=



4/21 vs 광주 리그 홈경기  0:1 패




 성남전과 이어서 .. 유효슈팅이 하나도 없습니다. ㅠㅠ 어떻게 이런일이.. 아 .. 전술 하나로만 쓰고있는데..

좀 바꾸고 해야 할까봐요.. 흑흑 어쩜 이리.. 유효슛팅이 하나도 없을까요.. ㅠㅠ




4/21 부산 박성화 감독 선임




 부산이 빠르게 감독 교체가 되었습니다 ! 오오 박성화 감독.. 다시 부산감독을 잡고 일주일만에 올대 감독 가시나요!?



4/23 제주 인수 완료




 제주가 드디어 인수를 완료했네요.. 돈을 많이 줄려나..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전 임원이였던 사람이 된것을 보아하니 투자는 많이 하지 않을듯 싶네요



4/24 vs 김해시청 FA컵 홈경기  4:3 승




 대박 역전 승입니다!! 이경기는 정말 하일라이트를 올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아쉽게 하일라이트를 못올린..[울나라 유트브 정책상.. ㅠ 어떻게 올릴수잇는 방법이 없을까.. 녹화하고 올리기엔 너무 귀찮네요 ㅠ]

전반에만 1:2로 지면서 경기를 끌려가게 되었습니다만.. 후반에 열정이 부족하다! 를 날려주고 선수 두명 교체로 분위기 반전이 되엇나봐요!


후반 시작하자 마자 윤주태[09때 참 잘쓴선수인데 ㅠ]에게 골을 먹혀서 3:1... 아 이대로 지는구나 싶었씁니다만


수원시청의 히어로 이태우!! 선수가 51분에 한골! 박규태 선수가 이태우에게 어시 받아서 한골!!  마지막으로 이태우 선수가 dl 신재필 선수의 크로스를 다이빙 해딩으로 성공시키면서 4:3 역전을 했습니다 유후~~


기분 좋은 한판입니다 ^^




4/24 fa컵 3라운드 종료




 음.. 쭉 살펴본결과!! 역시 부산교통공사 포항을 잡았습니다!!  경남이 부산을 잡고..[현재 경남은 내셔날 리그]  목포가 인천.. 울산현대미포가 대전을 잡앗네요.. 오호~ 이변이 꽤 많군요!! 어쩃든 다음 라운드도 내셔날 팀과 대결하고 싶습니다 하핫



4/28 vs 수원 리그 원경기  6:0 패




 아 완전 발렸습니다 ㅠㅠ 선수들이 다 무기력해보였습니다. 아마 3만 5천 관중에 기죽었을가요... 흑.

자책골도 나오고~ 염기훈선수한테 탈탈 털렸네요 ㅠㅠ


 마토 + 황재원 이 헤딩은 좋고  달리기가 느려서 역습전술 + 공격수 진형에 달리기 빠른 선수를 넣었는데..


안풀리더군요 ㅠㅠ


왼쪽 윙 프랑스산 용병 Negouai 선수가 부상을 회복해야 하는데 ㅠ 너무 크게 털려서.. 슬펐습니다 ㅠㅠ


저희 골들어가야 할 상황에 안들어가니깐 더 힘들어진게 아닌가 싶어요!




4월의 선수 




 이달의 선수는 이승렬 선수입니다~ 5경기에서 4골.. 후덜덜 하네요~



이달의 골키퍼




 5경기 6실점..  전 한경기에 6실점인데 푸핫!



이달의 수비수




 4경기에서 두골!! 오오오오오!! 평점 높네요 .... 장학영은 재대 했나봅니다 ㅎㅎ 성남에 있네요



k리그 순위




 11위를 마크하고있습니다 2승 2무 3패.. 그래도 7경기했다는거에 위안을 1승만 하면 8위까지 올라갈수잇습니다!! 그나저나 홍삼님의 부산이 좀 암울하네요.. 1승.. 7패.. 헐..

fs 님의 제주도 밑에서 저랑 같이 놀고 있네요. 후후..


다른것보다 강원이 눈에 띕니다!! 무려 1위입니다 패가 없어요!! 패가!!  수원보다 한경기 덜 치루고 승점 1점 앞서고 있습니다!




5월 일정




 5월 일정입니다  음.. 보자~~

대전,전남,강원,포항 이렇게 k리그이고


드디어 리그컵이 시작하네요


부산, 울산




대전,전남,강원,포항  엄청난 강팀은 없지만.. 강원이 좀 무섭네요. 현재 1위.. ㅠ 포항은 잘 모르겟고..


대전,전남을 필히 이겨야겠습니다!!




리그컵 부산 울산은 모 대충 대충.. 1.5군을..=ㅅ= 리그컵보단 리그가 중요하니깐요 : )




새로운 스카우트






음 아시아쪽 잘아는 스카우트를 구하고 싶은데.. 잘 검색이 안되더군요 ㅠ


어자피 임원진이 스카우트 가능한 사람은 5명인데 저는 3명밖에 안쓰고 있어서  일단 한명을 능력치 좋은사람으로  영입했습니다.




아시아 쿼터를 이용해서 좋은선수 하나 잡아오고 싶은데.. 선수 구하는게 쉽지 않네요...[일단 돈이 없으니깐 ㅋㅋㅋ]


아 수원에게 너무 강하게 털려서.. 정신이 없습니다.ㅠ


fa컵을 치르고 바로 경기한거라 체력상태도 좋은게 아니였고.. ㅠ


어려운 경기일꺼라 생각했지만 너무 어려운 경기 ㅠ


다음 경기부터 잘 추수려거 6월달에는 좀더 문안한 경기를 치뤘으면 합니다 .. 적어도 강등은 안당해야죠 ㅋ




이상입니당 ㅎㅎ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




그럼 6월 마무리 되고 뵙겠습니다 ~ ^^




마지막으로 부산 vs 수원시청 2:1 로 이긴 경기 골장면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


[다른것도 추가해보고 싶은데 일단 테스트용~!골장면보단 하일라이트를 넣고 싶지만. 하일라이트는 좀 긴거 같아서..


6월달에 베스트 경기 하나 뽑아서 하일라이트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