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 13/5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진행하는 윙그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트 올리는것 같네요 ^^


5월에는 리그컵도 열리는데 ~ 어떻게 진행될런지..




그럼 5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5월 5일 vs 대전 리그 홈 4:1 승





 저희팀이랑 승점이 얼마 차이 안나는 대전을 꼭 잡는 다는 생각으로 진행했씁니다!!

다행이 봄빈하의 빠른 골로 쉽게 진행돼었으나!! 전반 중반에 한골 먹히면서 [알레에게 골을 내줬습니다.. fs님이 알레 알레 말씀하시던게 생각나더군요 ] 전반은 1:1로 마쳤습니다..


후반에 이태우 선수의 교체 투입으로! 2골을 넣어주시면서 4:1 대승을 했습니다 수원과 6:0으로 털린 이후 분위기가 따운될뻔했는데 다행이 분위기 반전을 한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ㅎ






5월 12일 vs 전남 리그 원정 3:1 패




 아 전남에게 졋습니다 ㅠ 강수일 선수에게 털렸네요 ㅠ

전남도 저희팀과 승점차이가 안나서 확실히 잡았으면 했는데.. 아쉽습니다..


한골 먼저 먹히고 우광주의 코너킥으로 득점.. 까지는 좋았는데..


그 이후 강수일 선수에게 당했네요.




5월 19일 vs 강원 리그 홈 1:1 무




 4월달 리그 1등인 강원을 상대로 선전을 펼쳤습니다  기록상으론 어떻게 비겼는지 의문이 들정도네요..

그냥 겨우겨우 비겼고.. 1등의 위험을 느껴봤습니다 ㅠ_-




5월 22일 vs 포항 리그 원정 0:2 승




 리그컵 열리기 직전 마지막 리그경기입니다. ㅋ 이경기 전에 포항은 많은 주전선수가 대거 이탈이 되었더군요.... 역시나 포항 선발라인업을 보니 1.5군이였습니다. 거의 2군에 가까웠쬬 ㅎ 이길수 있는 기회다 싶어서!! 열심히 공격 공격 했는데 은근히 골이 안들어가더군요 ㅠㅠ 완득이 5개인데.... 말이죠. ...

무튼 ! 어렵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경기는 영상으로 하일라이트를 올리겠습니다 ! ㅎㅎ




5월 25일 vs 부산 리그컵 원정 1:1 무




 리그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부산,포항,울산,서울 과 함께 C조에 들어가게 되었씁니다만..

그냥 이길생각도 없고.. 주전보단 후보진을 많이 구성해서 출전을 했습니다.


그래도 부산전은 좀 아쉽습니다! 오태환선수가 코너킥으로 득점을 한후에 PK까지 주더라구요 ㅠ


아쉽게 비겼습니다 ㅠ




5월 29일 vs 울산 리그컵 홈 2:3 패




 전반에만 3골을 줬습니다.. 쩝 ㅠ

저희가 너무 아쉽게 놓친게 많았었어요 흑흑 ㅠㅠ  그래도 후반에 1골 따라붙어서 마지막에 좀 아쉬운감을 느끼게 해줬네요




- 이태우 선수 부상!!




 저희 팀에서 공미를 담당하고  안터질때 한골씩 넣어주던!! 이태우 선수가 장기 부상을 끊었습니다 무려 2개월 ㅠㅠ  선수층도 얇은데 흑. ㅠ



- 기타이야기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는 김영후 선수입니다 수원으로 이적했군요..무튼 4경기 4골 .. 역시 김영후 선수입니다.



- 이달의 골기퍼




 김승규선수가 이달의 골기퍼가 되엇습니다~ 두둥~~



- 이달의 수비수




 장학영 선수 군대 다녀오고잘하고 있나 봅니다...

아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팀 우광주 선수가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유후~!!




- 6월 일정




 리그컵 두경기가 남아있는데. 아마도 리그컵은 광탈을 할꺼 같습니다

리그 경기가 하나도 없네요.. 친선경기를 잡아야겠습니다.. 돈이라도 벌어야지 ㅠ


6월은 별 소식 없이 마무리가 되겠네요!




- k리그 순위




 4월까지 1위였던 강원이 3위로 내려왔습니.. 하지만 수원은 한경기 더 치룬상태에서 성남,강원 과의 승점차가 2점밖에 안되니깐 k리그가 재게 하면 다시 올라갈수 잇을꺼 같습니다.

수원이 맘편한 입자이 아니네요!  수원시청은 10위를 마크 하고 있지만 !! 6위까지 승점 3점차이밖에 안나서 !! 아직 6강 플레이오프를 목표로 달릴 수 있습니다!


fs님의 제주는 11위 부산은.. 15위네요....




- 기타리그 소식


- 세리에 A




 오호 나폴리가 우승을 했습니다.. 인테르는 9위.. 인테르의 몰락일까요... 로마도 만만치 않네요.. ㅎㅎ



- 프리미어 리그




 역시 맨유 이네요.. 흠. 첼시는 7위.. 볼튼은 겨우 강등을 면햇네요.. 승점도 똑같은데. ㅋㅋ



- 분데스리가 




 흠.. 독일은 제가 정확히 몰라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hsv 6위했고~ 볼프스는 10위했네요 ㅋ



- 라리가




 역시 깡패 두팀 레알과 바로셀로나가 1,2위 마크 했습니다 ~ 이따가 소개하겠지만.

기성용이 있는 레알 소시에다드는 14위군요!




- 리그앙 




 오오 실축에선 모나코가 강등인데! 여기선 5위로 유로파에 나갈수있게 되었네요!



- 유럽챔피언스 리그




 레알마드리드가 우승을 했습니다~



대한민국선수 소식




 볼튼에서 뛰고잇는 이청용선수!





 지동원선수 - 음. 네덜란드를 갔네요..선더렌드에선 이적제의가 없엇나.. 음..







 구자철 선수 - PAOK 로 임대를 갔네요 ~ 임대에서 15경기.. 음 잘뛴거 같네요 ㅋ





 기성용선수 - 음 언제 레알 소시에다드를 갔네요 ㅋㅋ





 박주영선수 - 오호~ 레알 마드리드 간답니다~ ㅋㅋ 근데 몸값이 많이 싸네요..=ㅅ= 22억..지동원이 77억인데.. 이상타.=ㅅ=











박지성 선수  - 언제 에버튼에 가셨을까요..=ㅅ= 몰랐네.. ㅎㅎ 에버튼가서도 24경기 뛰면 거의주전급이네요!!












손흥민 선수 - hsv에서 열심히 경기 뛰고있네요 ! 경기도 많이 뛰고~






===========================================================================================


이상입니다~ 휴 해외리그까지 소개한다고 글이 상당히 길어졌습니다 ^^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구요~


카페에다가 바로 적을려고 햇는데 카페는 아쉽게 사진 20장 이상으로 안들어가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블로그에 먼저 적고 퍼다 날릅니다~




그럼 저는 얼마 경기 없는 6월을 마치고 다시 돌아오겠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