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13/6 수원시청이야기

안녕하세요! 윙그입니다.

수원시청 6월 한달이 지났네요 6월은 k리그 경기도 없고 리그컵만 있었는데..리그컵은 원래 포기했으니..

조별에서 떨어졌습니다 ^^ㅋ 그래서 이번 6월달에는 소개할 내용이 많지 않습니다~

그럼 6월 이야기 소개하겟습니다

6/3 vs 포항 리그컵 홈경기 1:2 패



 저희팀의 골결정력이.. 참 힘드네요 ㅠ_ㅠ 완득찬스 4개중 1개밖에 성공을 못시키다니.. ㅠ

봄빈하(bombinha) 선수 대신 박규태가 선발로 들어갔는데 전반 11분에 골을 넣어줘서 분위기가 좋았다만..


그이후로 열심히 날려주더라구요 흑.. ㅠ_ㅠ






6/3 vs 서울 리그컵 원정경기 5:3 패




 서울 같은 팀과 원정을 한다니.. 초반부터 두둘겨 맞었습니다. 이른 실점으로.. 분위기가 완전이 다운된게 아닐까 싶네요..

전반에만 3대0 ..  전반 막판에 조진수의 퇴장으로 후반에는 동정이라도 만들어 보자는 생각으로 꽤나 공격적으로 만들었는데..


되려 두골을 먹혔습니다 흑흑 ㅠㅠ 그래도 3골을 넣어준 선수들께 감사를 ㅠㅠ





6/12 손대호 서울로 이적




 저희팀의 중앙미드필더[겸 수비] 손대호 선수를 팔았습니다.. 단돈 3천만원 ㅠㅠ

서울이 대단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구단제의로 5천만원을 불렀는데 3천만원으로 제의가 왔습니다.


별로 팔고 싶지 않은데.. 저희 팀이 적자에 허덕이는 관계로..급하게 팔아버렸습니다 흑흑 ㅠ


손대호 선수가 주급 200만원을 받고 있었습니다 . 나이도 31살이고 해서 그냥 3천만원도 감지덕지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ㅠ



6/13  이영표선수 은퇴결정




 이영표 선수가 은퇴를 한다고 합니다!

근데 기본정보 들어가보니깐 아직 날짜를 안잡아놨더라구요.. 스텝능력치라도 보고 싶은데 스텝 능력치도 안나와있습니다...


음.. 그냥 은퇴가 되는거 아닌지 걱정입니다.



6/22  서만희 선수 부상




 저희팀 주전 골키퍼가 부상입니다 !! 으악!! 무려 6~7주.. 거의 두달을 못나오네요.. ㅠ 7월부터는 k리그 시작인데.. 조금 걱정입니다. ㅠ





6/24  전북 구단주 사임!!




 앗 정몽구 회장이..물러난답니다~!! 그렇다고 아에 새로운 인물이 오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7/1 fa컵 4라운드 추첨




 이번 fa컵에서 4라운드때 광주를 만나게 됐습니다..

광주인건 괜찮은데 또 원정입니다 .. 홈한번 걸리기 쉽지 않네요 ㅋㅋ


이번에 마의 4라운드를 깨서 8강에 진출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수원과 부산교통공사 경기 빅매치겠네요 ㅋㅋㅋ



7/1  시즌 기대 변경




 시즌 기대를 중위권으로 마감한다고 했더니 주급을 조금 올려주긴 했습니다..

그렇긴 한데.. 워낙 적자폭이 커서.. 주급을 더 낮출 생각을 하고 잇습니다 ㅠㅠ 이적예산은 150만원 ㅋㅋ


이걸로 모해~~~~ ㅋㅋ



7/1 7월 예고






7월 주요일정인데.. 일단 손대호 선수가 서울로 떠납니다 흑흑 잘가세요.. ㅠ


그리고 다시 k리그가 시작되는군요!! 울산,제주,서울.. 만만한 상대가 없습니다. 아! 서울은 fa 컵으로 일정이 바뀌었네요..


서울대신 광주입니다.


이번에 fa컵 8강을 꼭 !! 필히 올라가보도록 하겟습니다 후후..






그리고 중요한 여름 이적 기간인데.... 할게 없습니다.. 격수 한명을 받고 싶은데.. [이왕이면 유망주..] 돈이 없으니 이거 찾는것부터가 너무 힘들더군요..자유계약 선수좀 찾아봐야겠습니다..






또 주급 낮추기 위해 선수를 팔아야 할꺼같은데.. ㅠ 이게 또 힘든 일이네요.. 주급 낮춘다고 선수 팔다보니..


2군 및 u18 선수가 없습니다... ㅎ






자금이 없으니 총체적 난국입니다..






이상입니다.






8월달에 수원시청 이적이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겟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