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4/05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윙그입니다
14시즌 5월이 어느덧 지나갔습니다.
5월에는 k리그 경기하고 리그컵 경기가 있는데..
리그컵에 못뛰어본 용병 수비수를 띄어보게 하고 ~
아 그리고 2014 브라질월드컵이 슬슬 시작이 되려고 하고있습니다!!
그럼 제가 진행하는 수원시청 이야기를 시작하겟습니다.
ps. 이미지 클릭시 마우스 중간 버튼 또는 쉬프트 + 클릭 으로 클릭하시면..
조금은 더 수월할'수'있습니다..

1. 5월 경기 
- 5/4 울산 현대미포 리그 홈 경기 2:0 승
이번에 승격한 울산 현대미포에게 2점차로 무난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울산현대미포에게 유효슈팅을 한개도 안준게 상당히 고무적이네요 ㅎㅎ 수비가 단단하게 잘 이루어졌습니다 ^^ 약팀을 확실하게 잡아서 다행입니니다!

- 5/11 제주 리그 원정 경기 0:1 승
1점차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휴우~ 슈팅수로만 봐도 상당히 힘든경기였는데..
제주 수비수의 반칙으로 pk를 얻어서 neguai 선수가 골을 성공시킨후 남은시간 잘 지켜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비길꺼같아서 조마조마햇던 경기네요 ^^ fs님.. 살살했어요..-0-;;

- 5/18 대전 리그 홈 경기 1:0 승
대전과의 경기.. 득점이 더 나왔으면 했는데 결국 한점차 승리네요.. 이경기는 우리팀 선수들이 참 잘해줬는데 득점이 잘 안터진 경기입니다 ㅠㅠ ovie 선수가 코너킥 셋트 피스에서 득점을 성공시켜줬습니다 ㅎㅎ ovie 선수 내셔날부터 잘해줬는데 아마 후반기부터는 등록도 못할꺼같네요 ㅠㅠ 아쉬운 선수!!

- 5/21 서울 원정 경기 2:0 패
아 이전까지 경기가 연승을 해와서 분위기가 좋아서 서울전도 승리를 했으면 했는데 역시 서울인가봐요.. ㅠㅠ 초반에 김재성 선수가 pk를 헌납하고.. 크윽 ㅠㅠ 결국은 졌습니다

- 5/24 광주 리그컵 홈 경기 0:1 패
리그컵이 열렸습니다!! 엘리오선수가 부상을 당해서 교체한것이 득점이 안터진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ㅠㅠ 정성훈 선수 왜이렇게 득점이 안터지는지 ㅠㅠ

- 5/28 대전 리그컵 원정 경기 0:1 승
이번달 대전과의 리매치!! 이번경기도 잘 나가는데 득점이 너무 안나왓었습니다..
완득찬스를 놓친게 너무 아쉽고 ㅠㅠ 다행이 송하진 크로스가 박성호 선수 맞고 자책골이 되면서 1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다행다행 ㅋㅋ

2. k리그,리그컵 순위
- k리그
k리그 순위입니다 .저는 무려 13경기나 치뤘네요.. 그래도 4위 안착했습니다 ^^ 3월달 엄청난 패배를 딛고 일어섯 4,5월을 무난히 지나면서 4위까지 올라왔네요 ^^ 남은 후반기도 잘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제주는 승이 없네요..ㅡㅜ  과연 울산현대미포가 잔류를 할것인지!! 또 다른 k리그팀이 강등이 될것인지.. 궁굼해지네요!
- 리그컵
리그컵은 아직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래도 수원,광주,울산은 8강 올라갈꺼같네요.. 저희팀은 아직 3위.. 음.. 그래도 아직 2경기니깐....=ㅅ=;
아 그리고 이거는 좀 옛날 버전이라 올해의 리그컵과 진행방식이 조금은 다릅니다.

3. 이달의 선수
- 이달의 선수 
수원의 염기훈~~ 왜 해외로 안나갈까~?

- 이달의 골기퍼 
정성룡 선수!!더 큰구단으로 가고 싶다고 하는데.. 언제 갈런지..

- 이달의 수비수 
음.. 누군지 아시는분..-_ㅡ..??
이번달은 전부 수원선수이네요... ㄷㄷㄷ 무서운 수원.

4. 기타 수원시청 이야기
- 수원시청 현금투입!!
꺄악~ 엄태영 시장님 만쉐~~ 8억 +_+ 그래도 지금 재산은 -11억입니다. 엉엉엉 ㅠㅠ
돈돈돈~

- FC병원으로 임대
이문선선수 3달을 fc병원 으로 임대를 보냈습니다.
이외에도 하석훈,홍기웅 선수도.. 같이요..

- FC병원에서 복귀
윤경수 선수 , 이태우 선수가 드디어 복귀 햇습니다 ㅠㅠ 아 기뻐 ..
윤경수 선수는 7주 이태우 선수는 4주.. 오랫동안 쉬었네요.. 빨리 컨디션이 올라와서 팀을 도와줬으면 합니다!!

5. k리그 구단 이야기
- 컨소시엄 인수 성공
포항,울산현대미포 팀이 각각 컨소시엄 인수에 성공을 했습니다.. 음~~~ 좋은걸까요?? 돈 많이 줄려나.. 컨소시엄이라 많이는 안줄려나.. 음..

- 감독 해고!
신태용 감독과 황선홍 감독이 해고가 되었습니다! 성남은 순위가 낮아서.. 포항은 컨소시엄 때문에..음.. 신태용 감독님을 짜른게 곽정환이라고 하니 왠지 웃기네욤 ㅎㅎㅎ

- 새로운 감독 선임
정해성 감독님이 성남의 새로운 감독으로 선임되엇습니다!!  신태용감독님 해고될때 정해성 감독이 유력하다고 했는데 바로 됐네요 ~
울산현대미포도 정해성 감독님을 선임한다고 했는데.. 음.. 울산현대미포는 어느 분이 감독이 될런지 궁굼하네욤!

6. 수원시청 6월 예고
리그컵 2경기가 남아있네요 이거 이후에 특별한 경기는 없습니다! 친선을 해서 돈좀 벌어야겠습니다 !
드디어 월드컵이 개막합니다 ~ 두둥~  기대기대 한국은 얼마나 올라갈것인가 !
fa컵 4라운드 추첨!! 제발 쉬운팀.. ㅠㅠ fa 컵 8강좀 올라가보자 ㅠㅠ

7. 해외파 선수 소개 
해외리그 순위를 소개 할려다가  해외 리그까지 소개하고 대한민국 선수도 소개하면
너무 길어질꺼같아서
해외에 진출한 한국 선수중~ 주요선수몇명을 선택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유병수 선수!! 벨기에 팀에 진출했더군요~! 그리고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현재 관심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경기도 꾸준히 출전하고있고  13골이나 넣었네요!

이정수 선수 릴 2군에서 뛰고있네요.. 나이가 34살이라 그런가.. 음. k리그엔 관심이 없는지 궁굼합니다 ㅎㅎ

이천수 선수 ! 독일에서 뛰고잇네요.. 경기도 많이 나가고  확실한 주전인가봐요!

이청용 선수  역시 볼튼의 주전?? 31경기 뛰엇습니다 6득 3도움! 현실에선 부상이 너무 아쉽네요 ㅠ

구자철 선수.. 뉘른베르크에 있네요.. 근데 리그 경기수가 안나오는것 보니.. 제가 좀 늦게 스샷을 찍었나봐요.. 음..

레알 소시에다드에 있는 기성용~! 24경 뛰고 5골 3도움을 했네요!
괜찮은 활약을 펼친듯!

김영광 선수.. 좀 특이하게 맥시코에 진출했습니다 ㅎㅎ
경기수를 보니 주전같네요 ㅎㅎ

레알 마드리드 박주영 선수~ 레알마드리드를 진출한것은 상당히 고무적인데..
아직 리그 선발 출전이 없네요.. 그건 좀 아쉽.. 그래도 교체 출전으로 한골을 넣었으니 다음시즌은 잘되길 바랍니다~

손흥민 선수.. 7경기 뛰었다고 나오네요..근데 독일에서 우크라이나로 간것이 조금은 아쉽네요!!

8.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
2014년 브라질 월드컵 조편성이 이루어졌습니다
대한민국은 스코트랜드,우루과이,이탈리아랑 한조입니다!! 2010년 16강에서 만난 우루과이한테 복수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탈리아도 한국전을 기대하고 있을꺼같네요..
일본은 조가 상당히 힘들어 보이네요..
콩고공화국, 캐나다,스코트랜드.. 좀처럼 쉽게 보지 못하는 팀이 월드컵에 올라왔네요~!

여러분은 죽음의 조가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ㅎㅎ 월드컵도 기대가 되는군요 ^^


수원시청 5월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외파 선수 까지 소개하려니 상당히 오래 걸렷네요 ㅎㅎ
그럼 6월달을 언능 마무리 하고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s.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타 블로그에서 작성하고 퍼오는거라 이미지 클릭시 네이버와는 조금 다릅니다~ 너무 이상한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