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4/06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윙그입니다~!

6월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6월에는 k리그 경기는 없고 리그컵 경기만 있었습니다 ~ 

그럼 수원시청의 6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휘윌고~~

1. 6월경기
- 6/4 포항 리그컵 홈경기 4:0 승
대박승이였습니다!!
제가 포항같은 팀을 이렇게 이기다니 으하하하하하하핫!! 기분 너무 좋네요 ^^
리그컵이라 살랑 살랑 했던걸까요~? ㅋㅋ 무튼 기분 좋은 승!

- 6/7 대구 리그컵 원정경기 0:2 승
대구도 이겻습니다!! 경기는 비등비등 했습니다 ~ 이전경기 까지 엘리뇨 선수가 득점이 안터져서 걱정이였는데 이번에 2득점을 하면서 ~!! 골이 다시 터지기 시작했습니다 ^^

- 수원시청 리그컵 8강진출
8강 진출!! 꺄악~
그럼 여기서 저별 순위를 보시겠습니다.
저는 조 1위.. 제주는 리그에선 힘들어 하는데 리그컵에선 잘나가네요 4연승.. ㄷㄷ

- 리그컵 8강전 
수원과 서울이 붙어줍니다 우훗~ 고마워라 ~ 저는 울산과 경기네요..
꼭 이겨서 우승을 향해 가고 싶습니다!! 홈경기니깐 꼭 화이팅!!

- 6/11 울산 리그컵 홈경기 3:4 패
아.. 졌습니다 ㅠㅠ 좀 아쉽게 졌습니다 첫골을 먼저 넣어서 산듯하게 출발하나 싶었는데 2분 지나서 바로 먹히고.. 그이후 또 28분에 한골 넣어서 도망가나 싶었는데 2분만에 바로 먹히고.... 전반 종료 끝날쯔음 해서 한골 먹히고.. 후반 시작하자마자 동점만들고.. 그러고 공방전 .... 투닥 투닥 .. 후반 종료 직전.. 울산 노선규 교체 투입... 골~~~~~~~
크윽.. 교체된 선수에게 바로 먹혔습니다. 수비가 좀 허술한거 같습니다 ㅠㅠ

- 리그컵 4강 확정!
수원,인천,전북,울산이 각각 4강을 올라갔네요..음 제주도 8강까지인가 봅니다..
수원과 서울은 수원의 승리~  아 아쉬움이 큰 대회네요 ㅠ

2. FC병원 임대
이태우 선수는  부상 복귀 하자마자 또 부상이네요.. 친선경기 가서 부상당하고 온게 좀 아쉽고.. shuto 선수는 이제 득점좀 하나~ 싶었는데 부상.. ..
두선수다 4주 부상입니다 ~ 6월은 리그컵 말고 경기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ㅠ

3. FC병원 복귀
홍기웅 선수가 돌아왔습니다! AMR에 선수가 없어서 힘들어 하고있었는데 다행입니다 . 흑흑 ㅠㅠ 숨통이 트이겠네요 .

4. k리그 이야기 
- 포항 신태용 감독을 선임하다..
역시 바로 취업을 하시네요.. 신태용감독님이 좀 쩔져..-0-!

5. FA컵 이야기
fa컵 4라운드 추첨이 끝났습니다.
음.. 쉬운팀이나 홈이길 원했는데 까다로운 부산 + 원정입니다 ㅠㅠ
아직 부산에게는 한번도 진적이 없지만   좀 걱정됩니다.
이전시즌까진 그래도 k리그 팀이였으니깐 말이죠 ㅠㅠ 잘 준비해서 8강에 올라가고 싶습니다. !!

6. 7월 예고!!
7월 예고~! 이번에 영입하는 선수 송한복,김진일 선수가 옵니다~ 그리고 스트라이커 한명을 또 영입했습니다!! 이 선수는 다음달 이야기에서 소개하겠습니다 +_+
다시 k리그 시작이 되었습니다!! 6강을 향해 달려가야겟습니다!
fa컵 경기도 잘 해서 8강을 향해 고고!!

번외. 2014 브라질 월드컵!!
지금 브라질에선 월드컵이 한창입니다.
조별예선이 마무리 된 가운데
16강 진출팀을 소개하겟습니다 !!
A조
쌈바 축구!! 홈의 이점을 살려서 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호주는 아쉽게 1승도 거두지 못했네요.. 콩고 공화국이 1승을 거둔게.. 좀 대단해 보입니다 ㅎ
B조
브라질과 서로 짱이라고 다투는 아르헨티나가 조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카메룬의 약진이 돋보이네요.. 아 일본.. 패입니다.. 탈탈 털렸네요..
C조
축구를 만든 국가 잉글랜드가 조 1위 그뒤에 파라과이가 2위로 16강에 안착하였습니다.
이란은 3연패.... 아시아 팀들이 힘을 못쓰네요..
D조
남미에서 열리는 대회라서 그런가요 ~! 칠레가 조 1위를 했습니다!
프랑스 조 2위.. 네덜란드가 예선 탈락을 했네요.. 네덜란드로써는 충격같습니다 .
아시아팀 사우디도 역시 3연패입니다.
E조
점유율축구의 스페인이 1위 입니다.. 드록바의 나라 코트디부아르  2위!
캐나다는 월드컵에서 오랫만에[저는 처음봅니다만..] 진출해서 16강 진출은 못했네요..
F조
남미의 콜롬비아가 1위를 했습니다 .. 남미 대륙의 경기라 그런지 남미팀들이 강세네요..
오옷! 말리가 2위를 했네요.. 오오오 이변입니다!!
맥시코가 4위를 했습니다!! 이것또한 이변이네요!
G조
전차군단 독일이 조 1위.. 역시 무서운 독일이네요. 조 2위는 벨기에.

H조
대한민국이 있는 h조!! 한국은 아쉽게도 조 3위로 16강 진출에 실패합니다
이탈리아, 스코트랜드가 16강에 진출했습니다
한국으로써는 승점 1점이 아쉬웠네요..

7월달에는 월드컵 16강부터 우승팀까지 소개하겠습니다 ^^
우승은 누가 차지 할지 저도 궁굼하네요!!




수원시청 6월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월 이야기에서 다시 만나요~
월드컵 한국이 좀 아쉽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