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4/7월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윙그입니다.
리그컵은 8강에서 탈락하면서 7월경기가 많이 없습니다.
그래도 중요한 FA컵 경기가 있었습니다 !!
언제나 넘기 힘들었던 4라운드를 넘어 8강으로 갔을지.. 자 그럼 수원시청 7월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1. 수원시청 7월 이야기 
- 전남 리그 홈경기 0:0 무
아 홈에서 전남은 이기고 싶었는데 .. 좀 많이 밀렸습니다 전반에 슛팅찬스 재대로 가져가지도 못하고.. 점유율은 높은데 마지막 슛이 없었네요.. 마지막 패스 짤리고 크로스 짤리고.. 등등..이기지 못해서 아쉬운 경기입니다...

- 대구 리그 홈경기 2:1 승
힘겨운 승리였습니다!! 마무리의 부재랄까. 우광주 선수의 코너킥 셋피스 선취골로 기분좋게 시작.. 대구에게 한골 먹히고..
열심히 밀어붙였는데 골이 안나오더니.. 배상철 선수가 슛한게 박준영 선수 맞고 들어가면서 자책골로 기록됩니다~ 힘겨운 승 ^^

- 부산 FA컵 원정경기 1:2 승
힘들게 이겼습니다 ~ ^^ 초반에 잘 밀어붙이다가 엉겹결에 골 먹히고 ㅠㅠ Elionar 선수가 크로스를 멋진 슬라이딩 슛으로 동점~ 그이후.. 체력의 문제로.. 주력 선수를 바꿨더니 ..
경기가 많이 안풀렸는데.. 마지막에 종료 직전 배상철 선수가 중거리 슛을 성공시켜줬네요!!

- FA컵 4라운드 결과
휴 힘겨운 4라운드입니다. 드디어 수원시청이 11년 부터 이어져온  4라운드의 벽을 넘고 8강 진출했습니다 ^^
특이하게 저만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었네요..
수원은 내셔날 리그 경남을 힘겹게 이기고.. 천안시청은 제주를 잡았습니다 ~ [지금은 같은 내셔날 팀이죠.  ㅎㅎ]

- FA컵 8강전
8강전 추첨이 끝났습니다 !! 저는 포항과의 대결입니다!
쉽지는 않은 경기지만 홈이라는 이점이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
fa컵에서 얼마만에 홈경기인지 ㅎㅎㅎ 준결승전을 향해 고고고고!!

- 수원시청 현금 투입
쭉쭉 적자가 나오는 가운데 엄태영 사장뉨께서 현금을 투입해주셨어요~~ 아 감사감사 ㅠㅠ 살림살이 조금은 나아지는거 같습니다만.... 아직 적자..-_ㅡ

- FC병원 임대복귀
이태우 선스 minami 선수가 각각 3주 4주간의 임대생활을 끝내고 돌아왔습니다.. 부상으로 선수가 부족했는데 .. 다행입니다. 휴~

- FC병원 임대
신재필 선수가 임대를 갔습니다 .. DL 부분에 지금 신재필 선수와 이문선 선수뿐인데 두선수 모두가 병원으로 가면.. 아.. 힘들어지네요 ㅠㅠ 어찌 해야 하나...
김재성 선수도 4주 부상.. 크윽... ㅠ

- 수원시청 선수 은퇴 고려
김지운 선수가 은퇴를 고려 중입니다.. 음.. 저번시즌까지는 조금은 뛰었는데 이번시즌은 확실히 기회가 안생깁니다.. 골기퍼의 특수자리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잘 해주셨는데.. 빠이염...

- 수원시청 7월 여름 이적시장 영입선수 
김진일 선수 - AMR,AML 부분에 선수가 필요해서 영입하엿습니다! 다행이 자유계약으로 풀려있어서 0원에 영입하였습니다 ^^

송한복 선수 - 김재성 선수를 조금더 공격적으로 만들기 위해 송한복 선수를 영입하였습니다
특별히 부상 없으면 송한복, 김재성 선수를 잘 활용해볼 생각입니다 ~!

여승원 선수 - 정성훈선수가 생각보다 적응을 못합니다  골도 안들어가는것뿐만 아니라 평점을 자꾸 5점대를 찍어주십니다.  그래서 새롭게 영입한 여승원 선수입니다. 여승원 선수는 잘해줘야 하는데 말이죠 .. 그나저나 정성훈 선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2군에 있는데..  더 기회를 줘봐야 할지.. 말아야 할지..

2. k리그 이야기
- 이달의 선수
오홍 임경현 선수가 이달의 선수를 차지하였습니다!

- 이달의 골기퍼 
크아~김용대선수 34살인데.... 몇년동안은 서울 골기퍼 안바뀔듯!

- 이달의 수비수
김원식 선수가 이달의 수비수를 차지하였네요.. 음.. 광주에 가잇네요.. ㅋ 빠른 입대 좋아요 ㅋㅋ

- 7월 여름 중요 이적 상항
다른것보다 내셔날리그 서산팀의 황규환 선수가 수원으로 이적을 했네요.. 오 어떤선수일지 기대됩니다 문기한 선수도 수원이 7억.. [!!] Lulsao 선수를 14억[!!] 역시 수원은 큰손입니다..
내셔날 팀 소속이 신은석 선수도 k리그 강원으로 이적을 했네요..
강수일,고요한,홍정호 선수는 해외로  해외로~ 특히 고요한 선수.. 57.5억!!! 엄청난 이적료를 남겨주고 떠났네요!! 부럽 부럽 +_+!!
저희팀 선수도 이런 큰돈을 받고 이적을 시켰으면 합니다 ㅎㅎ

- k리그 순위
7월이 끝난 현재 순위입니다.
저는 5위를 마크하고있습니다 ~ 3등 전남하고 승점 차이가 3점뿐이라서 3위까지 노려볼수있겠습니다!!
수원은 참.. 무섭네요..0패.. 과연 수원에게 패배를 안겨줄 팀은 어느팀이 될런지..
올해 내셔날에서 올라온 울산 현대미포는 15위를 마크 하고 있습니다... 올라오자마자 강등당하는거 아닌지.. 그래도 12위 제주까지 승점차이가 많이 안나네요..
어느팀이 강등을 당할지 될지 궁굼합니다 ㅎㅎ[문득 내셔날 리그는 어떤지 궁굼하네요 ㅎ]

3. 8월 예고
8월은 강원,성남,포항2연전, 광주, 울산 우아 경기 많네요.. ㄷㄷ
17일 20일 24일 27일 31일.................. 선수층도 얇은데.. ㅠ
죽음의 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fa컵 포항은 꼭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원 , 성남은 꼭 잡고.. 광주,울산,포항은.. 이겨보도록 해야겟네요..
6강을 위해선!!

번외. 월드컵 이야기
2014년 월드컵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보이십니까!! 우승국이 카메룬입니다!!
결승전까지 실점이 없던 아르헨티나에게 한골을 선사하기도 하고 !
브라질을 16강에서 잡았습니다!!  이변!!
스코트랜드가 독일을 이겼습니다!!! 이변!!!
말리가 스페인을 잡았습니다!!!  이변!!!!!!!!!!
이것이야 말로 이변의 월드컵입니다!! 후덜덜덜..
다음 월드컵은 2018년 카타르네욤.. [이때까지 꾸준히 진행하고 싶다 ㅎㅎ]

- 월드컵 최우수 선수
역시 메쉬...

-월드컵 골든 부츠 
역시 메쉬

-월드컵 유망주 선수
루카루 선수가 유망주로 선정되었습니다.. [어디서 이름은 들어본거 같은데...]

- 월드컵 최우수 골기퍼
romero 선수가 최우수 골기퍼로 선정되엇씁니다.[아 눈 부리부리 무섭다.-0-]
실점은 1점.. 이 실점이 결승전에 당했던 실점이네요.. ㄷㄷ

----------------------------------------------------------------------------------
이상으로 수원시청 7월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씁니다!!
FA컵 8강을 진출해서 넘 기쁩니다 ^^
아 그리고 정성훈 선수가 너무 적응을 못합니다 ㅠㅠ
일단 2군으로 내렸는데... 휴~ 다시 사용해봐야겟습니다 ㅠ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월을 마무리하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