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afc 전북경기를 보았습니다!

어제 퇴근길에..
 스맛폰으로 아프리카를 통해 전북경기를 봤습니다..
 1. 스맛폰은 역시 좋구나
 2. 퇴근길 버스에 와이파이 굿좝~
 을 느끼면서..

 무튼 어제 전북 정말.. 홈에선 무섭네요..
 저런팀을 어떻게 이겨....... 워워..
 제가 전북 vs 세레소 1차전을 못봐서 김보경이 얼마나 위헙 인물인지는 모르겟는데.. 

다른분들이 말하길 ..김보경 부상이 세레소에게 큰 악재가 되었나 봅니다..

무튼 화려한 공격을 봤습니다..
 서울은 좀 아쉽네요. 침대 축구에 졌다고 보는게 더 맞을정도라고 하더군요..
[역시 못봤어여 ㅋㅋ]

그래서 서울 경기는 특별히 할말이 없고!

 중요한건 오늘 수원과 조바한의 경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원이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조바한은 0대0으로 비기기만 해도 진출인데 거기다 홈이기도 하고..

 여하튼 수원 경기 잘 치뤄서 꼭 다음 라운드 올라갔으면 하네요.. 

이경기를 볼수 있을라나 모르겟네.ㅡ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