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5시즌 수원시청 이적시장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적시즌은 후다다닥 진행할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전 경기보다 이적기간이 더 잼나더라구요!]
아직 이적기간이 끝이 나진 않았고..2월 끝자락까지 진행했습니다 ..
더이상 돈도 없고.. 아마 이적시장 문닫히기 전까진 딱히 이적이 없을꺼 같습니다..
그럼 수원시청 이적시장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수원시청 이야기 

우선 저희팀 재정입니다.. 현재 -16억원입니다.. 프힛.. 이적예산 0원!!
원래 이적료 수입 비율이 0% 였는데 선수를 좀 팔았더니 15% 로 올랐더군요.. [김재성선수를 판게 유효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급료 예산은 ... 2819 만원인데.. 사용되는 급료가 4100만원을 육박하는 관계로.. 선수 판매가 불가피 했습니다. ㅠ

- 2015 이적상황
 그리하여 귀중한 선수를 많이 팔았습니다..
일단 김재성.. 한시즌 불쌀라 주시고 일본 가셨습니다... 무려 4.25억원을 주면서 갔습니다..
그리고 이상협[미친왼발!!] 대리고 오면서 Steevy 선수도 팔앗습니다.. 23살이라 나름 괜찮은 수익을 냈습니다 ㅋㅋ 이태우,홍기웅,신재필,윤경수등.. 선수도 팔거나 내보냈습니다..
여승원 선수도 팔려고 발악 발악 했는데.. 구단에서 이적자금까지 오케이가 됐는데.. 선수의 급료가 맘에 안드나 봅니다. ㅠㅠ 그래서 그냥 한시즌더 대리고 갈까 생각중입니다. 흑흑 ㅠ

- 이적 완료 후 
4100만원에서 유소년 다 내보내고 선수 팔고 해서 3200만원 정도까지 내려왔습니다만.. 후..
그래도 아직 400만원을 더 줄여야 하네요..어떻게 한담... ㅡㅜ

- 수원시청 이적생 소개!
우태식 선수 - 원래 골기퍼 유망주를 선택하려고 했는데.. 나름 준수한 능력치를 보고 오옷 +_+ 하고 모셔왔습니다.. 주급도 65만원 이라.. 괜찮네욤 ㅎㅎ

 유병욱 선수 - 실축에선 고양국민은행에 계시는거 같던데.. 중미 중 좀 공격적인 스타일을 원해서 영입했습니다.. 달리기가 조금은 아쉬운데..  그래도 다른 준수한 능력치가 있으니!!

이상협 선수 - 미친왼발!!!! 이상협 선수입니다 !! 제주에서 자유계약으로 풀려서 냅다 대리고왔습니다!! 주급 230만원의 거금을 드렸습니다 ㅠㅠ 이번 시즌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Kazuki Sato - 요코하마 마리노스[맞나?]팀이 저희 상위 구단인데 임대를 보내줬네요.. 다행이.. DL,DR 선수를 알아보고있었는데  DL 숨통이 트입니다 ㅎㅎ

 Olim Choriev - 우즈베키스탄 수비수입니다. 능력치가 상당기 괜찮게 분포가 되어있습니다! 달리기가 조금 느리지만 공중볼 처리가 맘에 듭니다 ! 잘 키워보고 싶네요!

2. 아챔 이야기 
아챔 조가 확정됐습니다. 수원시청은 G조 입니다.
음.. 그렇게 강한팀은 아닌거 같아 다행이네요.. 역시 아시아지역은.. 정보가 별로 없어서 카타부타 말을 못하겠습니당 ㅎㅎ

3. FC병원 임대
크어!!!! 친선경기중.. 배상철 선수가 부상을 당했슴니다..
그것도 아주 크게.. ㅠㅠ 열심히 키우는 선수인데!! 아직 미래가 창창한데.. ㅡㅜ 아웅.. ㅠㅠ
빨리 회복하길 바래야겠습니다.

아 수원시청의 자금이 넘 아쉽습니다.. ㅠㅠ 돈을 벌고 싶은데....
아마 다음 시즌 혹은 다다음 시즌중 배상철 선수를 팔꺼같습니다..
거금을 받고 말이죠...
하아~ 힘든 이적시장이였습니다 ㅠㅠ

이걸로 어떻게 아챔과 k리그와 리그컵과 fa컵을 병행하나.....................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