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5/03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
15시즌 3월을 드디어 마쳤습니다 . 넘 오래걸렸네요 ㅠ
아챔까지 끼니깐 경기수가 많아져서 진행이 더 어려워지네요..
저에게 참 힘든 3월 경기였는데..
수원시청 15시즌 3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1. 수원시청 이야기
- 2/25 Dongya 아챔 조별 예선  원정 경기  2:4 승 
유일한 2월 경기였습니다. 음.. 처음 상대해보는 팀이라 능력치도 다 "-" 으로 나와서 긴장을 했는데 경기는 나름 쉽게 이겻습니다 ^^  셋트피스에서 Helio 선수가 해딩골을 잘 넣어줘서 전반에만 3-1로 쉽게 가는구나 했는데 후반 초반 한점을 먹혀서 마지막엔 좀 긴장좀 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종료 직전 여승원의 골로 ~ 2점차 승리!

이팀 확인결과~ 지금 중국 2부리그에 잇네요.. 어떻게 아챔에 올라왔는지 봤떠니.. fa컵 준우승으로 [fa컵에서 우승한 팀이 아챔 진출일 경우 fa컵 준우승이 진출..] 나왔더군요...

[실축으로 이팀에 대해 좀 찾아봤는데.. 지금은 리그원에 잇는거 같네요..
중국은 슈퍼리그 - 리그원 - 리그투  시스템..
원래 팀 이름은 Shanghai East Asia (Shanghai Dongya) 이더군요..  이팀도 열심히 승격한거 같네요 ㅎㅎ]

- 3/7 울산 k리그 원정 경기  2:0 패
k리그 첫경기는 졌습니다 ㅠㅠ 좀 화나는 경기였는데.. 저희팀이 부상을 당해서 치료를 하려고 경기장 밖에 나가잇을때 두골이 다 들어갔습니다..
울산 너무 태클을 강하게 하더군요.. ㅠㅠ 무려 두명이 부상으로 인해 교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ㅠ

- 3/11 페르시푸라 아챔 조별 예선 홈 경기  2:4 승
인도네시아에 페르시푸라 팀입니다.. 전부 회색이라 손쉽게 이길꺼라 생각을 했는데..
어려운 경기를 했습니다.
이상협 미친왼발로 경기 초반에 한골을 넣고 기분좋게 시작했는데 종료 직전에 한골을 먹혀서.. 걱정이 되었습니다.ㅡㅜ
그래도 최종혁 선수가 후반에 한골을 넣어줘서 1점차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 3/15 광주 k리그 홈 경기  1:3 패
아 정말 저희팀은 득점이 잘 안나는거 같습니다. ㅠㅠ 경기 시작후 윤영태 선수의 코너킥 선취점은 좋았으나..  전반 종료 직전부터 후반까지 내리 3골을 다다닥 당했습니다 ㅠㅠ
k리그 원정 2연패입니다 ㅠㅠ

- 3/18 가와시마 프론타레 아챔 조별 예선 원정 경기  2:2 무
아챔 조별중 가장 까다롭지 않을까 생각한 경기인데.. 어떻게 비겼습니다 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탈탈 털렸습니다ㅋㅋ 이와중에 2골을 성공시킨 송하진 선수가 대단해보이네요.. ㅎㅎ 일방전인 경기가 되었지만 무승부로 기분 좋습니다 ^^

- 3/22 강원 k리그 원정경기 1:1 무
아 k리그 정말 힘드네요.. 정말 득점이 너무 안터집니다 ㅠㅠ 저희 선수가 못한것도 있을테지만.. 그래도~ 좀 골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힘드네요.. ㅠㅠ

- 3/29 포항 k리그 홈경기 4:2 승
드디어 승리를 했습니다!! 여승원 선수가 간만에 출전해서 2득점을 해줬네요!!
이전 경기까지는 4-3-3을 사용했는데 잘 안풀려서 4-4-2로 전술을 변경후 첫 출전인데.. 다행이 잘 풀린거 같습니다. 그래도 2점을 내준건 좀 가슴 아프네요 ㅠㅠ

-FC병원 임대
외국인 선수 두명.. Olim 선수와 Leandrinho 선수를 병원으로 임대 보냈습니다 Olim 선수는 아챔용 수비수이고 후반부 부터는 k리그 등록 할 예정인데.. 한달 부상을 당했네요 ㅠㅠ
Leandrinho 선수는 2월 끝무렵에 영입한 선수.. 키울려고 대리고 온 선수인데. 이건뭐..1년치 부상을 당했습니다.... 키울수나 있을런지.. 휴우..ㅡㅜ

-FC병원 임대복귀
Elionar 선수가 병원에서 돌아왔습니다.  공격이 답답했는데 희소식이네요~ 다행다행 이제부터 골 팍팍 터트려주길!!

-수원시청 현금 투입
어익후 염태영 사장님께서 세금을 주십니다 감사 (__)

- 영입선수 
2월의 마지막에 영입한 선수입니다 ~ 어린선수 키워볼 작정으로 영입한건데..
음...  일년짜리 부상이.. 휴우..-_ㅡ..

2.FA컵 이야기
3라운드 추첨이 끝낫습니다~ fa컵 2연패를 향해 고고씽~
수원시청은 원정경기지만.. 다행이 어렵지 않은 부천을 만나서 다행입니다.
14시즌 4강까지 올라간 천안시청은 대전과의 일전이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매치는 안보입니다.

3. 아챔 이야기 
아챔 동아시아 지역 순위입니다  서아시아까지 스샷을 찍을라고 했는데.. 거기는 그냥 조별예선 다끝나고 같이 보여드릴께요~ ㅎㅎ
g조에 속한 수원시청은 1위를달리고 있고.. 광주 2위 f조의 서울은 좀 부진한데요? 흠..  h조의 수원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4. k리그 이야기
아챔에만 신경써서일까요.. ㅠ 12위입니다 .. ㅠ 아 이거 안좋네요.. 갈길이 머네요 ㅠㅠ 화이팅 화이팅!! 이번시즌 수원도 좀 부진하네요 8위에 랭크 되어있습니다... 포항,제주는 아직까지 승리가 없네요 ㅠ
울산현대미포의 약진이 두드러집니다.

- 이달의 선수
인천에 Nicolas 선수가 이달의 선수로 지정되었습니다~

- 이달의골기퍼 
이달의 골기퍼는 유현선수.. 아 영입하고파..ㅡㅜ

-이달의 수비수
서울의 Stevanovic 선수입니다~

5. 4월 예고

힘겨운 3월이 끝나고 4월의 시작입니다.
아챔 조별예선이 4월에 마감이 되겠네요.. 1위로 올라가던지 2위로 올라가던지. 어려운팀은 좀 피하고 싶습니다. ㅠ
Dongya, 전남,경남,페르시푸라,전북,부천,수원,프론타레
완전 살인일정이네요 ㅠㅠ 4월 12일 부터 15,19,22,26,29..허미야..
선수도 없는데.... 부상당한 선수 빨리 회복이 다돼길 바라고.. 전술을 좀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제계약 하기 힘든 선수는 제계약 되기전에 팔아야겟습니다... 급여도 많이 먹는 선수.. ㅠㅠ
돈이 없으니 선수 유지하기 힘들고.. ㅠㅠ 우우~~
빨리 적자를 벗어나고 싶습니다 ㅎㅎ


그럼 힘든 수원시청 15시즌 3월 이야기를 마치겟습니다~~
4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