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5/04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
아챔과k리그를 병행하려니 너무 힘들더군요 ㅋㅋ  선수도 많은게 아니고 체력과의 싸움 같습니다 ㅠㅠ 아챔에선 성적이 괜찮게 나오는거 같은데... 리그에서 성적이 안나오네요.. ㅠ
그럼 수원시청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1. 수원시청이야기
- 4/1 Dongya 아챔 조별예선 홈경기 3:1 승 
4월 첫경기 기분좋게 이겼습니다~
처음에 우광주 선수의 자책골로 헉!! 해서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순탄한 경기를 치뤘습니다 ^^

- 4/5 전남 리그 원정 경기 0:1승
초반에 윤영태선수의 코너킥 득점을 넣고.. 겨우겨우 한점차를 지키면서 승리했습니다 ^^
살떨렸네요.. 득점이 너무 안나와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 4/12 경남 리그 홈 경기 3:3 무
경남과의 경기 .. 흠. 이경기는 이겼으면 한 경기엿는데.. 실신을 당했습니다 ㅠㅠ
서만희 골기퍼가 멋진 선방들로 인해 3골밖에 안먹힌게 다행일정도로... 공격이 안풀려가던 와중에 Elionar 선수를 투입하니깐~ 바로 골+ 역전골까지 넣었는데 ㅠㅠ 한골을 지키지 못하고.. 비겼네요... 수비가 많이 불안함을 느꼇습니다 ㅠ

- 4/15 페르시푸라 아챔 조별예선 원정 경기 3:3 무
너무 쉽게 봤던걸까요.. ㅠㅠ 수비가 못한것일지도.. 뒷공간 열심히 뻥뻥 열어드리더군요 ㅠ
2:1로 지던 상황에서 정말 공격적으로 뛰어 들어서 2골 내리 넣으면서 3:2로 이기나 싶었는데.. 종료 직전에 먹히면서.. 동점.. 이번 경기를 이겼다면 조 1위를 확정지으는건데. ㅠ 무승부 하는 바람에 마지막 경기까지 가봐야 순위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ㅠ

- 4/19 전북 리그 원정 경기 3:0 패
크하하하 탈탈 털렸습니다 ㅠㅠ 저희팀 공격과 수비가 참.. 안습입니다..
그래도 유효슛팅도 몇번 날렸는데.. 어찌 이리 득점이 없는지..  슬프네요 ㅠ
페르시푸라한테 비기고와서 여파가 남아있떤걸까요!

- 4/22 부천 FA컵 원정 경기 0:7 승
전북에게 뺨맞고 부천에게 화풀이 한 기분입니다 ㅋㅋ 7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휴휴
olim 은 이번시즌 첫골을 넣었구요 이상협 선수는 해트트릭을 기록햇습니다 쿠쿠
fa컵 여유롭게 16강전 진출입니다

- 4/26 수원 리그 홈 경기 1:3 패
역시 끝판왕.. 저희는 슛팅 고작 9개 했습니다.. 그래도 한골 뽑아낸게 다행스럽죠...
음.. 너무 위축이 된걸까.. 싶네요.. ㅠ

- 4/29 프론타레 아챔 조별예선 홈 경기 3:2 승
우오오오오옷~ 프론타레를 이겼습니다!! 덕분에 조 1위 확정을 지었습니다 ^^  후반 중반 넘어가면서 2:2여서.. 아 이대로 끝나나 싶었는데 마지막에 김진일 선수가 줏어먹기로 한골 넣어주면서.. 3:2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완득이 8개인데.. elionar 선수가 너무 막 때리더군요. ㅠㅠ 잘 살렸으면.. 이렇게 어렵지 않았을텐데 ㅠㅠ

2. 아챔 이야기
- 수원시청 아챔 2라운드[16강] 진출
후후후 첫 출전하는 아챔에서 16강전 진출을 했습니다 ~!! 으하하하하!! 기분 좋네요!

- 16강 진출 티
오호? 수원이 조별예선에서 탈락을 했습니다? 이런..... 다른 k리그 팀은 1위로 통과를 했네요..

- 아챔 16강전 대진표
저는 호주의 퍼스 글로리란 팀과 붙습니다. 음.. 잘 모르는 팀이네요..
광주는 산둥,서울은 프론타레 다 홈이네요.. ㅋㅋ 다같이 8강을 진출할지 궁굼합니다!

3. FA컵 이야기
음.. 저는 여유롭게 16강 진출했고.. 수원은 8:1로 이겼네요 ㅋㅋ  안산할렐루야가 포항을 이겼습니다! 오호!? 목포도 울산현대미포를 잡았네요! 이변입니다!! ㅎ

4. k리그 이야기
이달의 선수 시리즈는 다 수원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이달의 선수 1,2,3위 다 수원선수... 이달의 수비수 상도 다 수원선수.. 이런팀이 왜 아챔에서 탈락을 했는지.. 끌끌..

- k리그 순위
이게 4월 순위가 아니라 5월 1경기 치룬 순위입니다~ㅎㅎ
저는 9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ㅠ 이상하게 리그는 너무 힘드네요 ㅠㅠ 3월에 상위권이였던 울산현대미포는 10위까지 떨어졌네요.. 포항은 아직도 승리가 없습니다 ㅠ [지금 신태용 감독님이 감독을 하는중인데 ㅠ]

5. 5월 이야기 예고
아챔 조별예선이 끝나서 조금이나마 여유롭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네요.. ㅠㅠ
3일 제주, 10일 대전,13일 퍼스글로리, 17일 인천,20일 성남,23일 울산,27일 전북,30일 대전..
후하~~ 리그컵은 정말 힘을 들이지 말아야겟습니다 ㅠㅠ [그래도 로테이션 할 선수가 없어요 흑흑 ㅠ]

이상 수원시청 4월 이야기를 마감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5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