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6/05 수원시청 이야기

후아.. 안녕하세요..
5월은 참 힘드네요... 경기도 엄청 많았고.. 일정이 너무 빡빡하네요 ...ㅡㅜ
빡빡했던 수원시청 5월달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수원시청 이야기
- 5/1 전남 리그 원정 경기 1:1 무
쉽지 않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비긴게 좀 다행이랄까요 ㅎㅎ 저희는 골을 코너킥에서 다 넣는가 봅니다... 페르난도 가 코너킥에서 득점을 하면서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습니다 .. 휴...

- 5/4 울산 리그 원정 경기 3:1 패
전반 7분에 심영성의 골러 1:0으로 끝날때가지만 해도 오 기분 좋구나 했는데.. .. 우광주 선수의 반칙으로 인해 pk를 헌납... 그이후 급격히 무너졌네요.. 완득 5개중 한개밖에 성공 못시킨.. 공격수들.. ㅠㅠ 우광주선수가 싫수가 좀 많네요 ㅠ

- 5/8 울산현대미포 리그 홈 경기 2:0 승
침채된 분위기를 다시 홈에서 승리를 하면서 다시돌려놨습니다.. 전반에 득점을 하고..
울산 현대미포의 5백을 못뚤으면서 답답할때. 이상협 선수가 득점을 해줍니다..
2점자 승리!

- 5/11 베갈타 AFC 원정 경기 2:0 패
으아......ㅠ 일정이 너무 빡빡합니다. ㅠㅠ 3일만에 경기라.. 선수들 체력 회복도 잘 된것도 아니고.. ㅠ DR DL 선수들이 채력이 90% 간당 간당 올라와있는 상태였는데.. 흑.. ㅠ
득점이 안돼서 답답했던 경기입니다.. 완득 2개인데 한골도 성공 못시키는건..
아... 이번에도 16강에서 탈락입니다 .. 크윽.. ㅠ

- AFC 16강 결과
알 가라파..[몬팀이지..] 역시 알 이티하디.. 알 와흐다[모르는.], 알 사바브[역시 모름..], 베이징,서울,전북,베갈타 8강에 진출합니다..
k리그 팀들은 다 이겼네요.. 저만 빼고.. 흑..ㅠ.

- 5/15 서울 리그 원정 경기 3:1 패
시작하자마자 골을 먹히고.. 전반 끝나기 전에 batt의 골로 희망을 봤으나...
일방적으로 밀리는 경기로 인해.. 후반전에 2골을 연달아 빠방!!! 먹어주면서.. 졌습니다..
참패... 흑.. ㅠ

- 5/18 전북 리그 홈 경기 1:2 패
으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울팀 격수들.. 왜케 득점이 안될까요 ㅠㅠ
전반에 코너킥상황에서 한골을 성공시키면서 분위기 좋게 시작했습니다..전반 상황만 보면 전북 선수들 슛팅 한개로 막았으니.. 수비도 좋았습니다만..  후반 끝날무렵.. 집중력이 떨어졌나봅니다..많은경기에 피곤했던것인지.. ㅠ하아..

- 리그컵 조 편성
리그컵 조편성입니다 ~ 저는 강원,광주,대구,대전 과 한조네요.. 다행이 어려운팀은 없지 않나 싶습니다...

- 5/21 강원 리그컵 홈 경기 4:2 승
전반에 빠르게 2득점을 해서 편안하게 가겟다 ~ 싶었는데 전반 끝나기 전에 냅다 2골을 먹혔으나 바로.. pk얻어서 분위기를 돌렸습니다.. [휴~]
그이후 시즌 첫 줄전 하는 김용호 선수가 쐐기골가지 성공하면서 2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5/25 광주 리그컵 원정 경기 4:1 패
으허허허허 완전 털렸습니다...ㅡㅜ 첫골 넣은 박경석..이녀석 무서운 녀석입니다 .. 생성인데.. 후.... ㅠ 그리하여 저는 털렸습니다. ㅠ

- 최슬기 최단 시간 골 기록
최슬기 선수가 17초만에 벼락골을 기록했습니다 ㅎㅎ21초 기록했을때도 저걸 어떻게 깨냐 싶었는데..   깼네요 ㅋㅋ

- 부상
batt 선수가 열심히 커야 하는데 부상을 당했습니다. ㅠㅠ 분위기 타는 중이였는데.. 크흑. ㅠ

- Ovie 시민권 획득!
내셔날 리그때부터 같이 해온 Ovie 선수가 드디어 한국 시민이 되었습니다... 정말 기네요;;;
하지만 이젠 기용을 못하고있다죠 ㅠ

- 휴가 복귀
부상을 당했던 Smid 선수가 휴가를 마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휴가도 다녀왔으니!! 잘해주길!

-K리그 이야기
-감독 해고
흠.. 성남의 이장수 감독이 해고됐습니다.. 잘했던거 같은데요..  후보로는 박양하 외에 외국 감독들이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 감독 선임
옷 성남 감독으로 왕선재 감독님이 됐네요.. 전혀 거론이 안된 감독님이 되었습니다..ㄷㄷ

대전 감독으로 정진혁 감독이 선임되었습니다.. 음.. 누구실까..-ㅅ-;;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들입니다~  광주에 박경석,김태민 요 두선수는 생성입니다.. 무서운 생성. ㅠ

- K리그 순위
흑.. 7위입니다.
열심히 졌더니만.. 이렇게 되네요.. ㅠ
아직 11경기라는거에 나름 만족을 해야 할꺼같습니다. ㅠ
- 6월 주요 일정
참.. 일정 빡빡~~ 합니다 ㅠ
대전과 대구의 경기는 2일 차이박에 안나네요.. 이째... ㅠ  15일부터는 다시 k리그 시작입니다~ FA컵 4라운드 추첨도 잇네요 +_+
이번에도 좀 쉽게 갔으면.. 이번에도 우승을 하면 3연속 우승인데.. ㅋㅋ 수원도 못한것을 수원시청이 한번 해보고 싶네요 +_+

이렇게 해서 5월 이야기도 끝낫씁니다 ~

참 일정 빡빡하게 돌아가는데.. 선수가 너무 힘들어 하네요 ㅋ

그래도 대륙권 대회를 진출하기 위해 리그에 힘을 팍팍 쏟아야 할꺼같습니다 ㅠ

그럼 5월 이야기는 여기서 마치고 ~ 6월 이야기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