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16/06 수원시청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의 빡빡한 일정이 어느정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여름이라 조금 숨통이 트이는거일수도 잇네요 ㅎㅎ
그래서 인지 이젠 체력이 조금은 여유가 있습니다
다들 어린선수들이라 선수단의 무게가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체력이 바닥 안나는게 넘 좋네요 ㅠ

그럼 수원시청 6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수원시청 이야기
- 6/1 대전 리그컵 홈 경기 3:0 승
리그컵이라 경기가 어렵지 않네요.. 저만 이길려고 힘내는거 아닌가 싶어여 ㅎㅎㅎ
3점차 여유롭게 승리입니다 ~

- 6/3 대구 리그컵 원정 경기 1:0 패
어쩜 경기 일정이 이런지 고작 2일 차이입니다.
체력 회복이 안되서 참 힘들었던 경기 입니다. 그래서 많이 밀리기도 했네요..흑..
그리하여 1점차로 졌습니다 ㅠ

- 리그컵 조별예선 완료 
마지막에 대구에게 졌는데 득실차이로 올라갔네요.. 으허허.. 꾸역꾸역 8강 올라갔습니다 ㅎㅎ

- 리그컵 8강전 
흠. 서울과 경기 입니다.. 무서운 서울 ㅠ

- 6/8 서울 리그컵 원정 경기 0:2 승
리그컵이라 그런걸까요.. 서울을 이겼네요...
 경기는 상당히 많이 밀렸는데 서울이 득점기회를 못살리면서 2점차 승리를 하면서 8강에서 승리를 합니다..

- 8강전 결과 및 준결승 대진표 
인천,경남,광주, 수원시청 승리~
아.. 광주.. 싫습니다.. 광주 정말 강한데.. 뛰어난 유소년들 다 군대가 있어서...전력이 너무 강합니다. ㅠ 거기다가 원정.. 후아..

- 6/15 인천 리그 홈 경기 3:2 승
워워~ 힘들게 승리를 했습니다.. 허정무 감독님의 수비력이란.. 5백 뚤어내기가 쉽지 않네요  2:2 시점에서 페르난도의 코너킥 해딩골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휴우~

- 6/22 대전 리그 원정경기 1:4 승
대전과의 경기 ~ 손쉽게 이겼습니다! 유효슛팅도 많고 지배했던 경기입니다 여유롭게 3점차 승리~

- 6/29 성남 리그 홈 경기 4:3 승
와.. 정말 힘들었던 경기입니다. 라돈치치의 결정력이란.. 완전 쩌네요..
마지막 이상협 선수의 골로 기분좋게 승리입니다!   비기는줄 알앗습니다 ㅎㅎㅎ

- Ovie 선수 은퇴
저의 내셔날 리그에서 k리그로 승격을 하는데 도움을 많이 줬던 Ovie 선수가 드디어 은퇴를 합니다. 38살까지 .....

- 차두리 은퇴
차두리 선수도 은퇴 하네요~

-FA컵 이야기
-FA 16강 대진표 
FA컵 3연패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수원시청입니다 ~ 16강에선 강원과 홈에서 경기하네요..
괜찮은 대진표!

-k리그 이야기
이달의 선수들 입니다.. 수원시청 선수는 한명도 없네요 ㅠ

-K리그 순위
6월 마지막에 연승으로 6위까지 올라왔습니다 . 수원은 완전 넘사벽이네요.. 그냥....

-7월 예고
7월에는 여름 이적 시장이 열립니다!!! 우호호호호호 !! 이적기간이 가장 잼나요..
그 외에 FA컵 8강전 추첨도 있네요..
여름 이적기간에는 별다른 경기가 없어서 금방 끝날꺼 같네요 ^^



그럼 이상으로 수원시청 6월 이야기를 마무리 하겟습니다~
7월은 금방 끝날꺼 같으니 금방 7월달 이야기로 다시 만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