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16/07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의 여름 이적시장이 지났습니다.
나름 거물을 대려왔다고 생각합니다만..
급료 상한선이 너무 낮아서 그거 맞추기가 너무 빠듯합니다. [지금도 오바네요..]
선수 팔아서 돈을 벌어야 하는데.. 아직 많이 큰 선수가 없어서 이적 제의도 없고..
[관심 가지는 선수는 좀 있더군요 ㅋㅋ]
하아. 재정을 + 로 돌리고 싶습니다. ㅋㅋ

무튼 이상 징징을 끝내고 수원시청 7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수원시청 이야기
- 7/6 인천 리그 원정 경기 1:2 승
Olim 선수 좋네요 ~ 키키 코너킥 2번의 해딩으로 빠빵~~~ 마지막 끝나기 직전 고기구 선수에게 헤딩으로 먹혔습니다..ㅠ .. 허정무감독님의 5백이라 그런지.. 필드골 넣기가 쉽지 않습니다 .ㅎㅎ

- 7/20 강원 FA컵4라운드(16강) 홈 경기 2:1 승
전반 심영성의 골로 기분좋게 전반을 끝내고  후반 진입하여 득점이 안나오길래 1:0으로 이길꺼같단 생각을 하던 찰라.. 보기좋게 중거리 한대 맞았습니다..그래도 페르난도 선수가 코너킥에서 해딩골을 넣어주면서 1점차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8강 진출!

-FA컵 16강 결과
고양국민은행  멋진데요.. 광주를 잡다니.. 부럽다 ... 안산할렐루야도 8강에 올라왔네요

-FA컵 8강 대진표
오호 안산 할렐루야와 경기 합니다 으흐~! 4강까지 바라볼수 있는 기회네요!
FA컵 3연패를 향해 고고고

- 7/27 광주 리그컵 준결승 원정 경기 5:1 패
꺄악 대패했습니다.. 초반 두골로 시작부터.. 기분이 다운~
수비가 총채적인 난국이였습니다 ㅠㅠ

-리그컵 준결승 결과
광주와 경남이 이겼네요.. 경남 윤성효 감독님인데.. 음.. 잘나가는듯!?

-FA컵 수원시청 무패기록 수립
2014년부터 2016년 까지 12경기 무패를 달성했습니다. ㅋㅋ
14년에 우승 15년에 우승 했으니 당연히 패가 없죠 ㅋㅋ
이번년도에도 우승을 해서 무패 기록을 쭉쭉 늘려가야겠씁니다. ㅋ

-이적현황
여름이적시장 결과 입니다.. 최태형,박진우를 팔았습니다.. 최태형은 재계약을 해야 하는 시즌인데 주급을 너무 크게 불르더군요 그래서 팔았습니다. 근데 너무 싸게 팔아서 .. ㅠ 좀 아쉽네요 ㅠ
박진우 선수도 최태형과 같은 이유로 팔았습니다... [박원재 선수를 영입한것도 있구요.ㅋ]

-영입한 선수 소개 
박원재 선수 - 박원재선수를 영입했습니다 백수여서 냅다 모셔왔습니다만.. 나이가 32살이고 타채가 5라.. 몇년이나 뛸지 모르겠습니다... ㅋ 그래도 다음시즌 까진 잘 뛰어졌으면 합니다!

이중원 - 어린선수 자유계약인데.. 능력치가 나름 괜찮아서 대려왔습니다. ㅋㅋ
잘만 커주면 좋을텐데.. 별은 2.5개입니다~

Ivan Soto - 이번 여름 이적시장 대박 영입입니다! 으하하하하 잠재력 별 4개 입니다! 이대로 좀만 더 잘 커줘서!! 큰 역활을 해주길 바래욤!

Osman Totteh - 유소년 900만원을 들인 선수 입니다! 흠.. 중앙공격수로 둘 예정인데.. 속도가 조금만 더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ㅎ
K리그 이야기
- 성남 박지성 영입!
이번여름 이적소식 빅 뉴스입니다~~ 박지성 그 맨유의 박지성.. 내셔날의 박지성이 아닙니다!! 그 유명한 박지성을 성남이 영입했습니다!! 우오오오오오 이런 일이 !!

- 서울 거금 들이다
우오.. 대단합니다.. Mendes 라는 선수인데 생성입니다만.. 음.. 다른것보다 서울이 67.5억을 드렸습니다.. 서울 돈 많네요 ㅠ

- 2016 브라질 올림픽
2016년 브라질 올림픽이 열렸습니다... 음.. 14년에 월드컵 하고 16년에 올림픽도 하네요.. 무튼 조편성은 이런대.. 울나라 힘들어 보이네요.. 뉴질랜드도.. 힘들어 보이네요 ㅎㅎ

8월 예고!

올림픽 덕분인지.. 8월 초반엔 경기가 별로 없고.. 후반에 좀 많이 몰려있네요..
이젠 리그뿐이 안남았으니깐.. 리그에 힘을 집중해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면서! 아챔 진출을 노려야겟습니다!! 퐈이야!!

그럼 8월 끝나고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