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7/07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7월 이야기가 돌아왔습니다!!

기다리셧쬬!!! [아니라면 모 말구요..-_ㅡ.... 쓰는 저는 재미있습니다 키키]

이번 시즌도 k리그가 참 재미있게 흘러가고 있습니다..[서울 제외..]

왜인지는 글을 읽고 마지막을 보시면 아실꺼에요 : )

그럼 수원시청 7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수원시청 이야기
- 7/8 강원 리그 홈경기 1:1 무
강원에게 일격을!! 쉽게 이기지 않을까 생각했던 경기였는데 말이죠.. 정말 안풀리다가 후반전에 먼저 일격을 당하고.. 으억!! 했으나 바로 코너킥에서 득점을 올렸습니다.. [완전 다행;;]
그리고 쭉 득점이 안나면서.. 그대로 끝났네요.. 흠..몬가 조금은 안풀린 기분입니다 ㅠ

- 7/12 경남 리그 원정경기 0:3 승
강원과의 경기가 무승부로 끝나서 영향이 있지 않겠나 했는데 역시나!! 경기는 상당히 밀렸습니다만.. 저희가 득점 기회를 잘 살리면서 3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ㅎㅎ 유후!! 완전 다행!!

- 7/26 목포 FA컵 홈경기 2:1 승
손쉽게 이기리라 생각했던 목포와의 fa컵 4라운드[16강] .. 완전 힘들게 이겼습니다 우허우허.. 초반에 선취골을 먼저 먹히고.. 다행이 심영성 선수의 동점골!!  동점으로 전반전 끝나고.. 후반전에 Carneiro 코너킥 득점으로.. 1점차 신승.. ㅠ 휴.. 떨어지는줄 알았어요. ㅠ

-FA컵 16강 결과
성남,수원,강원,수원시청,포항,서울,인천 한국철도(!!!),전북 이렇게 8강에 올라갔습니다!
인천 한국 철도의 힘이 무섭군요!

-FA컵 8강 대진표
추첨 하면서 수원과 서울을 피해라 피해라 주문을 외웠는데 통했나 봅니다. ㅎㅎ 포항과의 경기입니다 !! 쉽진 않겟지만. 그래도! 홈이라서 좋습니다!! 저번시즌에 놓쳤던 FA컵을 다시 가지고 와야겟습니다!! 빠샤!!

- 서만희 수원시청 구단 리그 경기 최다 출장 !
서만희 선수가 팀내 최다 출장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그전엔 최종혁 선수였네요..  무튼 서만희 선수는 골기퍼이고.. 아직 나이도 31살뿐이라 더 오래 뛸꺼라고 생각합니다!!

- 수원시청 여름 이적 상황
으힛 ~ 이번시즌엔 돈좀 벌었습니다. 엄청난 거금을 말이죠 ㅋㅋ
방출에 합계는 겨울 이적시장도 판거니깐.. 여름 이적시장만 따지고 보면..
3.5+29+8+10 = 50.5 억을 벌었네요. ㅠ 완전 기뿝니다. 으하하하하 적자 해결 + 이익 이.. 아 . 좋다.. ㅠㅠ 덕분에 유소년 훈련 시설도 만들고 ㅠㅠ 이적자금도 생기고... 그 이적자금으로 기현수 선수를 영입했습니다. 히히 !

- 방출 선수
s-펄스에게 8억에 판매를 했는데.. 팬들이 왜케 싸게 팔았냐고 모라 하네요.. ㅠ

역시나 s-펄스에게 10억.. 역시 일본구단은 돈이 많은가 봅니다.. ㅎㅎ 이선수는 잘 해주긴 했는데. 외국인 선수 제한때문에.. 다른선수를 더 쓰고 싶어서 팔았씁니다..

히어로!! Soto 선수!! 저희팀에 자유계약으로 와서 반시즌 활약하고.. 30억 이득보고 아르헨티나 클럽에 팔았씁니다!! 아이쿠 좋아라!!

승부조작관련된 선수였군요.. 냅다 내보냈습니다!

k리그 이야기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로 저희팀 수비수가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2위로는 허석훈 이네요. ㅋㅋ 오랳의 골기퍼는 홍정남, 이달의 수비수는 김치우 입니다~

-k리그 순위
혼돈의 k리그 입니다. ㅋㅋ 저번시즌에 이어 이번시즌도 승점이 아주 촘촘합니다. ㅋ
광주 30 , 수원 28, 전북 28, 전남 28 , 수원시청 27, 대구 26, 포항 23 , 으허허허.. 이번시즌도 마지막에 가면 재미있겠네요 ㅋㅋㅋㅋ
경기 끝나고 다른경기 결과 보는 재미도 생겨납니다 흐흐흐흐 ~

-8월 예고
드디어!! 아챔 8강 추첨이 있습니다!! 과연 어느팀이 걸릴것인가 기대됩니다!!
그리고  u-20 월드컵이 열립니다. 이건 따로 소개하고... 또 중요한 서울과의 한판이 있습니다 !! 서울이 1패 밖에 없던데.. 제가 패를 늘려주겠습니다!!! 빠숑!! 황보관 감독 정말 오래 합니다 ㅎㅎ

번외
- 수원시청 재정
으히 ~ 너무 기분 좋아서 재정 소개 해드려요.. 저 그래프 보이시나요.. 12년 11월부터.. 마이너스에서만 놀던. 그래프가.. 수직 상승!! 빠샤!! 아 기뿌다.. ㅠㅠ 드디어 임원들에게 돈적인걸 요구가 가능해졌어요 ㅠㅠ  유소년 시설 업그레이드만으로도 넘 기뿌더라죠 ㅠㅠ
금료도 높아졌어요 ㅠㅠ
이대로 보유금액을 쭉쭉 늘려갓으면 합니다.  ..

- 영입선수 소개
기현수 - 음.. 33살인데 1억이면 좀 오바 같지만.. 그래도 나중에 튜터도 되지 않을까 하고 영입했습니다.. Schwarz 선수를 내보내면서 선수가 조금 부족했거든요.. 그래서 영입했습니다..

박용현 - 성장 가능성 보고 영입했습니다...만.. 저희 dr은 좀 포화랄까요... 생각보단 괜히 영입했나. 싶기도 하고.. 언제쯤 출전할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됩니다... 성장가능성 별 4개 입니다.

Velez - 수비가 너무 없어서.. 한명 영입했습니다.. [한두명 부상당하면.. 수비가 삐걱!! 우광주,심재휘 선수가 기량이 많이 떨어진것도 문제!] 허나 외국인 선수라.. 어떻게 쓸수 있을지.. 그것또한 걱정입니당...

Ostojic -  수비형 미드필더가 2명뿐이라.[송한복,김용수(요넘은 생성)] 키울 생각으로 한명 대리고왔습니다! 일단 제휴 구단으로 보냈습니다!

Turkson - 가나 수비수 입니다! 나이도 젊고 앞으로 많은 활약을 기대하겟습니다..[키가 좀 작죠.. ㅠ]

Tor Mostrom - 승부조작이 관련되어 바로 쓸수 있는 용병 수비수를 영입했습니다! 음.. 정신력 부분에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준수해보입니다.. .. 성장가느성이 별이 좀 높긴 한데.. 나이가 22 살이라 얼마나 더 클지는 모르겠습니다.

U-20 월드컵



u-20 대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저희 나라는 잘하면 16강은 올라갈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d조는 죽음의 조 같아 보이네요 ㅎㅎ 사우디 아라비아도 조 편셩이 좋아보이고..
이번에는 어느 팀이 우승할지 궁굼하군요!!!

아마 8월달에는 결과가 나올꺼같습니다!!

이상으로 수원시청 7월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

글이 상당히 길었떤거 같네요 ^^

그럼 8월달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