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7/08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을 쭉 진행하는 윙그입니다![ 오랫만에 닉네임 홍보?]

여름 이적시장도 끝나고 이젠 17시즌 후반기에 돌입 했습니다!!

6위안에 들기 위해 좀더 승리가 필요한데. .. 후반기부터 더 열심히 뛰어야겟씁니다!

아 그리고 u-20월드컵!! 어디가 우승했을지  기대하시면서!

수원시청 8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수원시청 이야기
-8/13 성남 리그 홈경기 4:0 승
성남을 상대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여름에 온 기현수 선수가 오자마자 폭팔을 합니다.. 1억이 아깝지 않게 해주는거 같네요 !!

-8/20 전북 리그 원정경기 1:2 승
전북을 상대로 상당히 밀린 경기를 였습니다만.. 초반에 선취골을 넣으면서 기분 좋게 시작..하는듯 했으나.. 바로 한골 먹혀서... 분위기가 바뀌었습니다..경기만 열심히 밀리다가.. andreev 선수의 결승골로 신승을 거두었습니다.. 휴휴~

-8/23 포항 FA컵 홈경기 3:0 승
홈경기라 그런지 홈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3점차로 승리했습니다 ㅎㅎ 전반만 해도 골이 안들어가서 왜이러나 했는데 ㅋㅋ 다행이 후반전 들어가서 바로 골을 빠빵하고 터져주네요!!
이로써 4강 진출입니다!! 크하하하!

-FA컵 8강전 결과
수원 무섭네요.. 전북을 상대로 5점차 승리.. 서울,수원시청,강원 이렇게 4강에 올라갔습니다! 내셔날 리그의 힘 인천 한국철도는 여기까지인가봐요...

-8/27 서울 리그 홈경기 2:0 승
야호!! 서울을 이겻습니다!! 서울에게 1패를 선사해줬습니다 !! 서울이 성남과 pk까지 가는 접전으로 인해 체력이 좀 많이 떨어졌나봐요.. 유후! 덕분에 저는 서울이란 거물을 이기는 성과를 얻었네요!! 아이쿠 좋아라!!


- 부상
저희팀에 주전 수비수 Carneiro 선수가 부상을 당했씁니다.. 이런.. 골도 잘 넣고.. 수비도 잘보는데.. 최대 4주네요.. 빨리 회복되었으면 합니다 ㅠ


AFC 8강 대진표
8강 대진표가 나왓습니다 겸사겸사 4강 대진표도 나왔는데 제가 스샷을 안찍은 관계상 패스 하고.. 전 알 힐랄 과 대결합니다!!! 무서운 팀입니다 ㅠㅠ 이길수 있을까요.. 흑..;ㅁ;
빡셔보이네요....

리그컵 결과

리그컵 결과 입니다. 결국 서울이 우승했네요..  서울에게 아쉽게 진게 더 아쉬워집니다 ㅠㅠ

k리그 이야기



대구가 인수되었습니다. 음.. 구단의 재정상태를 튼튼하게 만드는게 목표라는데.. 과연!  어떻게 튼튼하게 할지 궁굼해집니다!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론.. 이슬기,홍정남 과 Mostrom  입니다~ 이번에 이적한 Mostrom 선수는 잘 적응 하나봅니다 ~~ 우호호홓 좋네요 키키

-k리그 순위
혼돈의 k리그 입니다!
제가 서울 발목을 잡으면서 못도망가게 했지만. .그래도 승점차이는 꽤 나네요..
광주 36 수원시청 36 수원 35 전남 33 대구 29 전북 29 포항 28
캬 치열하다 ㅋㅋㅋ 광주랑 저랑 또 막판에 2,3위 싸움을 하게 될꺼같다는 생각이 되네요..
대구,전북,포항 도 6강싸움이 치열합니다.. 전남도 안정권이 아니구요..
이번시즌도 정말 재미있게 진행됩니다 !!
강등 싸움도 알수 없습니다 ! 제주,인천,대전,성남.. 1경기 차이입니다 . 이번엔 어떤 팀이 내셔날로 내려갈지 궁굼하군요!

9월 예고
9월 시작은 광주와의 경기네요.... 이번에  이겨서 확실하게 2위를 점했으면 하구요.. 알힐랄과의 아챔 8강전이 있습니다! 홈에서 확실한 승리를 거두어서 사우디로 가고 싶네요..

번외 U-20 월드컵
A조 사우디는 무난하게 올라갈줄 알았는데 3패를 했네요.. 오옹...;;
B조 스페인 한국 세네갈이 올라갑니다. 한국은 1승 2무로 나뿌지 않은 성적이군요
C조 브라질 체고 올라가고.. 일본은 떨어졌군요...

D조 이탈리아,가나,호주가 올라갑니다 호주힘들게 올라갔네요..일본과 같은 성적인데 득실차이인가봐요 ..
E조  멕시코,나이지리아,프랑스 올라갔습니다 프랑스는 기대 이하 성적같군요
F조 콜롬비아, 남아프리카가 올라갔습니다~

- 토너먼트 결과
우리나라는 16강에서 이탈리아를 만났었군요.. 힘든팀을 만났었네요.. 콜롬비아가 결승까지 올라가다니 나름 이변 같습니다!!
2017 u-20 월드컵은 이탈리아 우승으로 끝이 났습니다~


이상 수원시청 8월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7,8월달은 유소년 월드컵 덕분인지 스샷찍을께 많았네요..  다음부터는 제 경기뿐만이 아니라 저랑 같은 라운드에 치룬 경기를 같이 스샷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시도해보고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접져 머 ㅋㅋ] 지금 k리그 순위가 잼나다 보니깐
다른팀 경기 정보도 같이 보면 좀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서 시도해볼까 합니다. ㅎ

이상하면 걍 때려치구요 ㅋㅋ
그럼 9월 이야기 마치고 다시 만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