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7/09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좀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습니다!!

일이 좀 있다가 보니깐.. 진행을 빠르게 못했네요!!

점점 치열해지는 k리그 !! 6강 플레이오프 싸움이 한창인데요!! 그럼 9월달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수원시청 이야기
-9/3 광주 리그 원정 경기 2:0패 
크악 !! 서울을 이겼다는 흥분감이 채 가기도 전에. .광주에게 졌습니다.. 이경기를 지면서.. ㅠ 2위를 굳힐려는 저의 시도가 ... 저멀리 날라갔습니다.. 크윽.. ㅠㅠ 전 요즘 광주만 만나면 작아집니다... ㅠㅠ

- 9/3일 경기 결과
6강싸움이 바뿐. 대구,포항은 승리를 전남은 수원을 상대로 무승부를 거두었네요.. 수원도 상위권 올라갈라면 갈길이 바뿐데.. 또 갈길 바뿐 전남은 수원을 잡으면서 순위 승점차를 줄였네요..  서울은 당연히 승리.. .. 무섭게 달려갑니다. ㅠㅠ

-9/6 포항 리그 홈 경기 1:1 무 
아.. 여기서 무승부를.. ㅠㅠ.. 갈길이 바뿐데.. 포항에게 무승부로 덜미를 잡혔습니다.. 포항도 6강을위해서 갈길이 바쁘긴 마찬가지지만요 ㅋㅋ 그래도 김영후 선수에게 돌파를 당하면서 실점 했는데. 경기 끝나기 바로 직전!! 코너킥 상황에서 우광주 선수의 득점으로 겨우 무승부를 만들어냈습니다.. 휴휴 ..

- 9/6일 경기결과
오 전북이 서울을 잡았습니다. 경남은 수원을 잡았네요.. 강원은 대구를 잡고.. 울산도 전남을 잡고.. 오호? 6강에서 티격태격 할 팀들이 다 덜미를 잡혔네요.. 광주 제외하고.. 아 광주.. ㅠ

-9/17 대구 리그 원정 경기 2:2 무 
우오~ 대구에게 탈탈 털렸습니다!! 대구팀입장에선 무척이나 아쉬운 경기 이네요.. 전.... 음.. 다행입니다.. 무승부라서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전술이 재대로 먹히지가 않았나 봅니다.. 그래도 점유율은 높은데. 흠.. 슛팅이 없네요.. [수비지역에서 가지고 노나...;;]

-9/17일 경기 결과
광주.. 저랑 간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수원도 승리를 거두면서.. 저랑 순위가 뒤바뀌었네요.. 킁.. 4위로 떨어졌습니다. ㅠ 흑..

-9/20 알 힐랄 AFC 홈 경기 1:0 승
골이 정말 안들어갑니다.. 득점도 자책골로 했네요.. 후..;; 경기를 상당히 지배하고.. 슛팅도 잘 날리고 했는데.. 골이 없어요...... 홈에서 1점밖에 못넣었다는게 좀.. 아슬아슬 합니다...
원정가서 잘 할 수 있을런지.. 걱정이 앞섭니다..

-9/24 수원 리그 홈 경기 1:0 승
경기 일정 정말.. 참... 아챔으로 알 힐랄과 열심히 힘뺏는데..수원입니다.... .. 3일 후에 알힐랄과 원정경기가 있는데 수원전이 낑겨있네요.... 대략 주전을 쉬게 할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ㅠ  무튼 그리하여 나름 주전이 나가고.. 우광주 선수의 코너킥 득점으로 (ㅠㅠ) 1:0 신승을 거둡니다.. 휴휴~!!정말 마지막까지 조마 조마 했던 경기입니다.

-9/24 경기 결과
서울이 광주를 잡아주네요.. 고맙습니다 서울~ 저도 수원을 잡아서 다시 광주랑 승점차를 줄였습니다! 오 15위 였던 성남은 대구를 상대로 대승을 하네요.. [로이킨의 힘이 드디어 나타나는걸까요!?]  전남, 전북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6강을 향해 열심히 뛰고 있네요 ㅋㅋ

-9/27 알힐랄 AFC 원정 경기 2:1 패
수원과의 경기로 선수들 체력이 걱정되는 가운데.. 진행된 알힐랄과의 경기.. 경기 양상히 상당히 밀렸습니다. ㅠㅠ 자책골로 흥한자 자책골로 망할뻔 했습니다. 한골 먹혔을땐. 그래도 괜찮아 !! 했는데.. 후반 시작하자마자 한골을 자책골(!!)로 먹히고!! 으악!!  ㅠㅠ 경기도 밀리고 여기까지인가 부다 싶었습니다만..
후반 33분! 송하진의 멋진 스루 패스를 이상협이 슛!! 골기퍼 맞고 나온 공을 Andreev 선수의 줏어먹기!! 골!! 냐하!! ㅠㅠ
Andreev 선수가 요즘 골이 없어서.. 2군에 좀 내보내야 싶었는데 바로 골을 넣어줍니다 결정정인 순간에 골을 ㅠㅠ 덕분에 원정 다득점으로 4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휴..

- AFC 8강 결과
동아시아 3팀이 올라갔네요.. 한 중 일 각각 1팀씩 올라가고.. 이란 한팀 이렇게 4강 진출합니다.

-4강 편성표
저는 산둥과 경기를 합니다!  다행이 이란까진 안갑니다 ㅎㅎㅎ 산둥과 지난 전적이 1승 1패인데.. 잘 준비해서 결승을 고고 해야겠습니다!

FA컵 4강전
난적 서울을 만났네요.. 결승에서나 만났으면 하는 팀인데..
이 난관을 잘 해쳐나가서 결승을 향할수 있을지 걱정됩니다 ㅋㅋ

k리그 이야기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는 광주 정현윤 [현재 전남 우선지명됐죠?],골기퍼는 이범수, 수비수는 생성 송근호 라고 읽으면 될려나.. 무튼 이렇게 차지했습니다~  이달의 수비수는 다 생성이네요 ㅋㅋ

혼돈의 k리그 순위!!
9월 k리그 순위입니다~!
 이젠 슬슬 시즌도 마무리가 되어가는 와중에!! 서울이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즌 막판에 한경기씩 지는 경기가 생기네요.. 광주 45, 수원시청 41..  저 이러다 3위 하겠어요 ㅠㅠ 수원 39 전남 37 전북 35 대구 33 포항 33
승점이 물리고 물렸네요 ㅋㅋ 이번 시즌도 재미있게 흘러가네요! 막판까지 알수 없는 긴장감!!

10월 예고
시즌초에 3,4월에 경기 많아서 고생을 했는데..
10월도 경기 만만치 않네요..
1,4,8,11,15,22,25,29 휴..  다행이 친선경기에 저희팀선수가 국대차출이 없는게 다행입니다 ㅠㅠ

이상으로 9월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10월도 경기가 많아서 진행이 많이 늦어질꺼 같습니다.
기다려주시는분이 계시다면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ㅎㅎ
그럼 10월달 이야기 마치고 다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