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18/05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윙그입니다.

한달 진행하는게 정말 오래 걸리네요 ㅠㅠ

힘들게 힘들게 해서 1달을 진행했습니다

이번달에는 리그컵이 시작 되었습니다~

리그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해서 리그컵은 신경을 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18 시즌 5월 수원시청 이야기 시작합니다.

수원시청 이야기
- 5/2 반포레 AFC 홈경기 0:1 패 

1위 확정은 못지은 상태에서 반포레와의 홈경기인데.. 저버렸네요 ㅠㅠ 제가 18억에 판.. Andreev 선수에게 당했습니다.  무지 잘하더만요 ㅠㅠ

- AFC 16강 결과

아챔 서아시아 조 입니다. 음. 알사드 꼴등이네요 ㅋㅋ  서아시아에선 사우디가  대세네요 !


동아시아 조 입니다. 흠.. 수원 2위  광주 2위 서울 1위 저 1위.. 저는 다행이 반포레에게 졌는데 골 득실차이로 1위 했습니다. 휴~ 다행입니다~ 근데 .. 어째 광주, 수원이 2위라.. 좀 걱정입니다.. 저 두팀 만나는거 아닌지...

- 5/6 제주 리그 홈 경기 4:2 승

제주와 힘겨운 경기를 펼쳤습니다. 정조국 폭팔 경기 입니다. ㅋㅋ 전반전에 정조국 선수가 두골을 넣어주면서 2:0 으로 전반전을 쉽게 마쳤습니다. 이대로 끝날줄 알았는데... 후반  초반에 자책골 + 코너킥에 당해서 2:2로  동점..  그래서 열심히 공격을 시킨 결과~ 경기 종료 직전에 코너킥에서 한골! 마지막 정조국 선수가 쐐기골을 넣어주면서 2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5/6 경기결과

광주가 수원을 잡았네요.. 수원이 힘을 못쓰네요~ 서울과 전북은 엄청난 골이 터졌네요 ~

- 5/13 울산 현대미포 리그 홈 경기 0:2 승

경기 초반 어의없는 자책골로 쉽게 득점을 하고.. 전반 종료 직전. 김재현의 골로 2점차 승리를 거두웠습니다~ 공격을 쉽게 풀어갔떤 경기 같습니다 ^^
-5/13 경기결과

광주는 연승이군요!  수원도 득점을 많이 올렸네요~  오오 ~ 울산은 제주에게 졌습니다. ㅎㅎ 다행입니다. ㅋ
- AFC 16강 경기
으아~~ 우려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ㅠㅠ 수원과의 경기입니다.. 으으~~  젠장 맞을!!
서울과 광주하고도 경기 하네요 ..
16강 경기에서 두경기가 팀킬이네요 ㅠ 저는 힘든경기가 될꺼 같습니다.

- 5/16 수원 AFC 16강 홈 경기 4:3 승

우어~~ 힘들꺼라고 생각한 경기를 이겻습니다 ㅠ 초반에 김용호의 첫골로 았사~ 했는데 바로 먹히고.. [역습에 그냥...] 그리고 전반 종료 직전 osman의 골로 2:1로 기분좋게 전반전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어진 후반전!  시작후 15분후.. 수원이.. 연속골로.. 2점을 뽑아내면서 3:2 도망갑니다. ㅠ 이대로 지는가 싶었는데.. 곽광선의 코너킥에서 득점으로! 동점을 만듭니다!!!!
그리고 바로! Simen 선수의 역전골로!! 4:3 승리를 거둡니다. ㅠㅠ 경기 초반 배상철 선수의 부상으로 예상치 못한 교체로 인해 힘들었는데.. 힘겨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ㅠ
-AFC 16강 결과

저는 수원을 잡았고, 서울도 올라왔네요. 알 이티하디는 떨어졌고.. 알 알리가 올라왔네요. 알 힐랄도 올라왔군요.. 앤틀러스  요코하마 마리노스 가 올라왔습니다~

- 5/20 경남 리그 홈 경기 2:0 승
분위기 안좋은 경남을 홈으로 불러들여서 2점차 여유로운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아쉬운건 완득 기회가 5개나 있었는데.. 2점밖에 못넣었따는게 좀 아쉽습니다. ㅠ

- 5/20 경기결과

대구가 서울을 잡았네요~ 서울도 시즌 초반엔 잘나갔는데 힘이 빠져나가나 봅니다.. 수원은 대승.. 울산도 승리를 잡았네요..

- 5/23 포항 리그 홈 경기 1:1 무

와.. 포항..  정말 힘든 경기를 했습니다~ 경기 초반.. 백패스 실수로.. 한골을 먼저 헌납하고..
그 이후로 신나게 몰아쳤는데.. 김근배 골기퍼.. 정말.. 다 막아 내더군요 ㅠㅠ
후반 들어서 이현진 선수를 투입했는데 한골 해내줬씁니다. ㅠㅠ
포항의 골기퍼가..너무 잘하네요 ㅠ

5/23 경기결과

리그컵 전 마지막 리그 경기 결과. 경남이 울산을 잡아줬습니다!  으히~ ㅋㅋ
대구랑 서울은 무승부가 되었네요~
전북은 제주를 상대로 6점이나 뽑아냈네요.. ㄷㄷ
- 5/26 성남 리그컵 원정 경기 1:1 무

리그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음.. 시작 첫경기 부터 무승부입니다..
근데 이경기 또 질뻔했습니다. ... 우어.. 코너킥에서 어여성에게 골 먹히고.... 경기가 하나도 안풀리다가.. 이현진 선수가 골을 넣어주면서~ 무승부를 만들었씁니다!
이현진 선수가 참 힘들때 잘해줍니다 ㅋㅋ
- 리그컵 현재 상황

아직 한경기 또는 두경기라. 예상하긴 힘드네요~ ㅎㅎ

- 부상


이상협의 대처자로 나와서. 틈틈히 출전을 했는데 부상을 당했네요 ㅠ 그래도 아주 길진 않아서 다행입니다..  휴
-부상 회복

4명의 선수가 부상회복을 했습니다 ~ 휴우~~ 선수가 힘들었는데 휴우~ 다행입니다 ㅋㅋ
 K리그 이야기

성남, 경남 감독을 해고했습니다~ 성남은 다시 승리를 올리고 있던데.. 짤렸네요 ㅎㅎ
경남감독도 해고 되었네요..

- 감독 선임

성남은 장외룡 감독님이 맡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잘 옴겨 다니시는 장외룡 감독입니다. ㅎㅎ;;

경남은 생성 감독이 감독자리를 차지했네요! 지금 강등권인데.. 과연 강등에서 벗어나게 해줄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들 입니다. 골기퍼 3위 이달의 수비수 2위는 저희팀 선수이네요~

k리그 순위

드디어 제가 1위를 차지하고 독주 하고있습니다 ㅠㅠ 아 11시즌 시작해서 18시즌에 이렇게 1위를 기록하는건 처음인거 같습니다. ~ 유후~ 이대로 잘 유지 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2위 울산.. 수원은 어느새 3위까지 올라왔네요..  서울은 힘이 많이 빠졌나봐요!? 7위로 내려왔습니다.  광주는 이번에 입대한선수가 안좋은걸까요.. 11위까지 내려갔습니다~
울산현대미포,경남 강등권 싸움이 치열하네요..

6월 예고

드디어 ~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열립니다 ~ 두둥~ 이번엔 어떤 나라가 우승을 할지 궁굼합니다~!! 저는 특별한 경기가 없습니다~ 리그컵 뿐이. ㅋㅋ


월드컵 이야기

A조 - 우루과이 ,이집트,러시아,터키.
B조 - 프랑스,남아프리카,포르투칼,칠레
C조 - 아르헨티나,우즈베키스탄,미국,우크라이나
D조 -  콜롬비아,스웨덴,네덜란드,일본



E조 - 트리니다드토바코, 대한민국,스코틀랜드,브라질
F조 - 벨로루시,캐나다,세네갈,잉글랜드
G조 - 독일,카메룬,스페인,중국
H조 - 덴마크,코트디부아르,오스트레일리아,체코

2018년까지 되서 선수들이 어떻게 바뀌었을지 모르겠고.. [국대를 살펴보니 많은 변화는 없더군요.. 감독은 조광래 감독..]
그냥 쭉 살펴보면 울나라는 16강 무난히 올라갈듯 싶고.. 일본은 힘들어 보이지 않을까 싶고.. 중국은.. 불쌍하고.. 우즈베키스탄도 힘들어 보이네요 ㅎㅎ

6월달부터는 월드컵도 열리니깐~ 월드컵 소식도 함께 가져오겠씁니다~

최대한 빨리  돌아올께요~~ [과연!?]

그럼 6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