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18/06 수원시청 이야기 [부재 - 2018월드컵 이야기]

안녕하세요~!

2018년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2018년에는 월드컵 있는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이번에는 수원시청 이야기를 짧게 하고..[할 이야기도 없더군요 ㅠ]
월드컵 특집을 만들어봤습니다!
그럼 수원시청 18시즌 6월  부재 2018년 월드컵!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수원시청 이야기
- 6/6 강원 리그컵 원정 경기 1:5 승

경기 초반에 강원에게 이른 실점을 당하고.. 경기가 좀 밀리는 감이 있어서.. 이경기 이기기 힘들겠단 생각을 했습니다만... 30분에 유현의 자책골로 수원시청의 골폭풍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ㅋ
이상협이 돋보였던 경기입니다!

- 6/9 전북 리그컵 홈 경기 0:1 패

리그컵 8강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여서 선수들을  쉬게 하면서 경기도 대충 했는데.. 결과가 이리 나왔씁니다. ...
져도 되는경기긴 한데.. 조금 그르네요 ㅎㅎ 그나저나 이근호는 전북에 있네요 ㅋ

리그컵 조별 예선 결과

A조에선 수원,포항. 서울은 힘이 많이 떨어졌나봐요..
B조에선 수원싳청,울산,전북 .
C조는 전남 광주, 대전
이렇게 올라왔네요~

- 리그컵8강 대진표

저는 저의 천적 광주를 만났습니다~ 꺄울~~~ 리그컵 모 그냥 저도 된다는 생각으로 편안하게~

- 6/13 광주 리그컵 홈 경기 1:0 승

편안하게~ 똥줄좀 타면서~ 이겼습니다... 골이 너무 안터져서 마지막까지 조마조마 했습니다 휴휴..  이현진 선수는 정말 필요할때 한골씩 터트려주네요 ㅋㅋ

- 리그컵 8강 결과

다른팀은 연장.. 특히 전남은 PK까지 갔네요.. 상당히 치열했나 봅니다. ㅋㅋ
무튼 그리하여 4강 진출팀은 수원시청,전남,울산,전북 이상입니다.~!

- 수원시청 월드컵 참가자 선수를 배출하다!

오오 수원시청에서 우즈베키스탄 월드컵 대표팀을 배출했습니다!!! [저번시즌까지 있떤 Andreev 선수도 대표팀이 되었더군요!] Jasur Haqimov .. 잘 ~ 하고 오기를 .. ㅎㅎ

K리그 이야기
- 전북현대 인수 

전북이 Sao Luiz Gonzaga 라는 사람에게 인수되었습니다. 브라질 사람이더군요.. 음..
구단 재정 상태를 튼튼하게 할꺼라는데.. 과연 !? 어찌 될런지..

-k리그 순위

6월중 리그는 한경기가 있었습니다.. 수원시청은 경기가 없었구요..
그래서 저번이랑 크게 순위이동이 없습니다~

7월 예고

월드컵 기간 덕분인지 7월 중반까지 특별한 경기가 없습니다~ Costa 선수는 다음달에 소개 시켜드리고
여름 이적기간동안 특별히 영입할 선수가 없어서 이번 여름 이적시장은 조용히 지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한다면 공미성격을 지닌 중미를 찾을 예정입니당 ㅎㅎ]

2018월드컵 이야기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어떻게 소개를 할까 생각을 하다가
시작한지 오래도 됐고.. 선수들도 많이 봐뀌었을꺼 같다고 생각하실꺼 같아서
우리나라 선수를 소개 하겠습니다~
저도 궁굼해서 몇번씩 보긴 하는데.. 생성 선수가 한명도 못들어왔네요.. [제가 에펨 여러작품을 했는데.. 이런경우 처음 보네요 ㅋㅋ ]
그럼 18년 국가대표를 소개하겠습니다.

감독은 조광래 감독이구요..[안짤림..... 짤리면 제가 하고 싶은데... ]


이렇게 선수가 구성되어있씁니다~  국대중 수원선수 3명 제외하고 죄다 해외에서 뛰고있습니다. 나라도 가지 각색입니다. 제가 저 팀들이 다 어느나라 팀인지 몰라서.. 팀내위상과 구단 및 몸값을 참고하시면~ 대충 잘 하고 있는지 못하고 있는지 파악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국대 선수 소개 
 - 골기퍼 
정성룡 - 나이가 33살이네요 ㅋㅋ 오드 그렌란은 어디 팀인지 ㅋㅋ  한때 백수였는데 팀 찾아서 갔네요.

음.. 염동균입니다.. 아직 2011년 작품에선 승부조작 관련 선수가 처리가 안되있어서....

김승규 - 말뫼 FF 는 어딜까요 ㅎㅎ 능력치로는 상당히 괜찮네요..

 - 수비수

Luisao  - 에펨에선 국내 5년간 살고 있으면 우리나라 국적이 기타 국적으로 들어가게 되서.. 우리나라 국대에 선발된거 같습니다 ㅎ 공중볼이 상당히 강하네요. 몸쌈도 좋고.. 근데 부상중이라 월드컵 경기 출전은 못할꺼같네요..

강민수 - 아약스로 이적하네요 ~ 강민수가 몸쌈이 좋군요.. [수원소속일때 몸쌈을 그렇게 많이 하는걸 못봐서.. ]



김선환 - 노팅엄 포레스트으로 이적합니다 여긴 어느나라 팀인지..-_ㅡ..


김진규 - 중동에서 뛰고 있는 김진규 입니다. 중동이라 그런지 주급이 상당히 높네요 ㅋㅋ


양준아 - 양준아 선수는 언제 NAC 브레다로 갔는지 ㅋㅋㅋ 양준아 선수도.. 나이가 29살이네요.. 우메.. ㅋ

윤석영 - VVV 소속으로 있는 윤석영 선수입니다~


임종은 - 울산 유망주 선수인 임종은 선수 ~ AA켄트로 이적을 하게 되었군요.. [허나 어느팀인지 모름...]


오재석 -  수원팬으로써 좀 아쉬운 선수. ㅠ 18년에는 볼프스부르크에 있나봐요 . ㅎㅎ 하지만 위상은 필요없음 ㅠ

홍철 - 살케04 소속이군요! 구자철과 한팀에 같이 있습니다 ㅋㅋ 몸값도 50억~ 18살에는 27살...

 - 미드필더

구자철 -  언제 살케 04에 갔는지.. 모르겟네요. ㅋㅋ 구자철도 30살이 다되갑니다 ~



기성용 - 레알 소시에다드에 있는 기성용 선수~ 소속팀에서 잘뛰고있나봐요  몇년째 소속팀이 같네요 ㅋㅋ


남태희 - 중동으로 이적하게 되는 남태희 선수입니다. 제노아에 있네요 ㅎㅎ  주력이 상당히 눈에 띄네요 ㅋ


백지훈 - k리그 소속 선수입니당~ 주력이 많이 떨어졌네요.. 나이도 33살이고 ㅋ 그래도 정신적 능력은 상당합니다~! [리그에서 만나면 무섭습니다 ㅠ] 하지만 현실에선.. .


오장은 - FC 트벤테~ 소속 오장은 선수~


이청용 - 칼라아리 소속입니다 볼튼에서 언제 저리로 갔는지 ㅋㅋ 몸값이 70억.. 우와~


조영철 - 랑스에서 뛰고있는 조영철 선수입니다~

 - 공격수

박주영 - 레알마드리드에서 뛰고있는 박주영 선수!! 레알인건 좋은데 후보라서 좀 아쉽습니다. ㅠ


석현준 -  NEC로 이적하는 석현준 선수 입니다


손흥민 - 국대선수중 가장 어린 25살을 차지하고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


지동원 - 현 국대중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지동원 입니다 250억 으헐~ FC 바이에른에서 뛰고있씁니다. 팀내 위상도 주전인것 보니 상당히 잘하는거 같네요 !

6월 현재 조별 예선이 끝나고 16강전이 살짝쿵 시작이 되었으나 ㅎ 16강전 이후로는 7월 이야기에 적을 예정이고요 ~ 6월을 조별 예선만 소개하겠습니다.
조편성이 궁굼하신분은 5월 이야기를  보시면 월드컵 조가 소개되어있습니다 ^^

A~D조 1라운드 


 콜롬비아가 네덜란드를 잡았네요!? 일본은 스웨덴과 무승부를 거두었씁니다. 특별한 이변은 없군요

 E~H 조 1라운드

 브라질이 대승을 거두었네요.. 아 대한민국은 스코트랜드를 잡아야 하는데 무승부를 거둡니다... 잉글도 캐나다를 못잡았네요.. 독일과 디펜딩 챔피언 카메룬은 무승부를 거둡니다.
덴마크는 코트디부아르를 잡았군요

A~D 조 2라운드

이집트가 우루과일를 상대로 대승을! 우쿠라이나는 미국을 잡았습니다. 우즈베키스탄[수원시청 소속 선수가 있어서 관심잇는데 ]아르헨티나에게 발렸군요.. 일본은 또 무승부.. 2무네요..

 E~H 조 2라운드

브라질은 역시 강합니다. 울나라 1무 1패가 되네요.. 스코트랜드는 트리니다드토바코에게 6점차 대승을 거둡니다. 잉글은 또 무승부.. 벨로루시가 캐나다를 잡았습니다! 디팬딩 챔피언 카메룬은 이번 월드컵에선 힘을 못 쓰는거 같습니다..

A~H 3라운드

일본은 마지막은 패했네요..  우리나라는 트리나다드토비고 에게 4점차 승리를 거두었지만 옆경기에서 펼쳐진.. 스코트랜드와 브라질 경기에서 스코트랜드가 무승부를 거두네요.. ㅠ
중국은 3패군요..

조별예선 종료 16강 진출국 소개 

A~D조입니다.
A조 상당히 혼전이였네요. ㅋ우루과이, 터키가 16강 진출!
B조 프랑스는 일치감치 확점짓고.. 칠레 16강 진출
C조 아르헨티나, 우크라이나  16강 진출
D조 콜롬비아가 조 1위로 !? 네덜란드가 조 2위로 16강 진출 합니다.


E~H조입니다
E조 울나라가 있는 E조인데.. 첫경기 스코트랜드와 비긴게 너무 아쉽네요. 트리니다드토바고는.. 15골 먹히고..  승점이 없네요..
F조 세네갈,잉글랜드가 16강 진출합니다.
G조 스페인 , 카메룬 이 진출하네요.. 독일은!! 아쉽게 탈락.. 디펜딩 챔피언인 카메룬이 16강에서 떨어질뻔 했군요!
H조 체코,덴마크가 16강 진출합니다

아시아에서 한팀도 16강에 올라간 팀이 없네요. ㅠ_ㅠ 그나마 가장 근접한게 우리나라인데 아쉽네요..

이번 월드컵이 끝나면 조광래 감독이 사임을 할지 .. 조광래 감독 짤려야 제가
그자리에 들어갈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아 국가대표 감독도 하고 싶어요 ㅠ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드립니다~!

16강 이후는 7월달 이야기에 넣어서 오겠습니다~
7월에도 일정이 많이 없어서 진행은 금방 될꺼같으니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7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