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19비시즌 이야기

안녕하세요~!!
비시즌 기간 경기 이야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비시즌 기간 영입소식입니다~
이번 영입은 상당히 나름 알차게 보낸거 같습니다
돈도 좀 썼구요 ㅎㅎㅎ
[상위 리그 하시는 분께서는 무슨 돈을 쓴거냐고 하실수 있습니다 ㅋㅋ]

아쉬운것은 유소년을 못찾은게 좀 아쉽습니다... 제가 너무 좋은 유소년만 눈독 들이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드네요 ㅋㅋ

이번겨울 시장은 이렇게 마무리 되고 여름 이적시장엔 유소년을 좀 찾아봐야 할꺼같습니다.

그럼 이번 겨울 이적시장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 19시즌 이적상황

대충 요약은 이렇습니다.~ 눈치 빠른분은 보이시겠지만.. 박지성선수를 영입했습니다!! 으하하하 하지만 나이는 38..... 튜터라고 생각하고 모셔왔습니다.....

- 방출 선수

17시즌에 수비 부족으로 여름 이적시장에서 부랴부랴 찾은 스웨덴 수비인데.. 18시즌 Noel을 영입하고 외국인 선수 자리가 부족하면서.. 18시즌엔 포항 임대하고.. 19시즌엔 팔렸습니다... 단돈 500만원.. 몸값이 좀 아쉽습니다...


역시 17시즌 여름에 영입해서 반시즌 활약했던 기현수 선수도.. 18시즌엔 로테이션으로 물러났다가.. 이번에 4천만원에 팔았습니다.. 제가 왠만하면 손해보는 장사는 안할라고 하는데  좀 손해입니다. ㅋ


16시즌에 대전에서 영입한 유소년 최슬기 선수 능력치는 상당히 좋습니다.. 정말 좋은데...  더이상 성장을 하지 않더군요.. ㅠ 그래서 서울에 1억에 팔았습니다.. 400만원에 영입하고 1억에 팔고~ 유후~

- k리그 스폰서 최고금액

오홍.. k리그에서 스폰서 최고금액을 받았습니다~ 4.75억이 최고라니.. 저돈가지고 모한다고......

- 승리수당

이번시즌 승리수단은.. 컵,리그는 평범하게 주고~ 대륙대회를 최고 금액을 줬습니다~ 대륙대회는 상금이 커서 이게 가능한데.. 리그 및 컵대회는 우승 상금이 낮아서... ...;;

- 광주 감독 선임

광주 감독이 교체 됐습니다~ 음.. 이영진 감독도 이곳저곳 잘 옴겨 다니십니다. ㅎㅎ

- 이번시즌 기대

기본적으로 운영진이 k리그 최고의 팀중 하나가 되어주길 바란다네요.. 매번 상위권에 들어가니.. 이젠 점점....

- k리그 우승팀 예상

이번시즌 우승팀 예상은 수원,수원시청,서울,전남,성남 순입니다~   도박사들 안티 안만들려면 잘해야 겟네요. ㅋㅋ

- 수원시청 영입선수 소개

John Henderson - 22살인데 능력치가 나름 준수하다고 생각되서 영입했습니다~ 무엇보다 골결이 높은게 맘에 듭니다. ㅋㅋ 순속이 낮은게 조금 아쉽지만.. 머...


Nlkias Hovi - 중앙 미드필더 생각으로 대리고 왔습니다 수비형으로 쓸 예정이죠~ 창조성이 낮은게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빠른 달리기, 활동량 바탕으로 진공 청소기 역활을 기대해 봅니다. [ 하지만 외국인 선수 제한에 걸려서 고민중.. ㅠ]


지성파~~~~ㄱ   선수 영입했습니다 으히히히히히~ 나이가 38살이란게 좀 아쉬운 점이지만.. 나름 맨탈이 좋아서 튜터의 목적을 많이 생각했다. 유소년 마구마구 영입해서 박지성선수가 마구마구 가르쳐줬으면 합니다. ㅋ


김선민 흠.. 어느 선수인지 모르겠습니다 으헝.. 역사에서 볼때는 11시즌 [겜 첨 시작할때..] j리그에 있던 선수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저게 확실히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무튼 처음에는 오른쪽 윙어로 생각하고 영입했는데.. 제가 윙어전술을 징그럽게 못쓰는 관계로.. 수비형 중앙미드필더로 활용중입니다.. 그래도 나름 능력치가 준수합니다.~


이선수도 2011 시작할때 j리그에 있떤 선수라 정확히 이름이 저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곽광선 선수가 폼이 많이 하락하고 있고 심재휘,우광주 선수가 은퇴하면서 백업 수비수로 영입했습니다.. 백업인데. 주급은 엄청 많이 먹습니다. ㅋㅋㅋ


음.. 저희 집사람이 촘 안좋아하는 선수 ㅋㅋㅋ 저희 부족한 공격진을 매꾸기 위해 영입했습니다~


서만희 키퍼가 혼자인지라 백업을 생각하고 모셔왔는데.. 음.... 선발로 써야 할지 고민입니다. ㅎㅎ


부족한 중앙 미드필더를 매꿔줄 선수.. 맨탈이 초큼 아쉽습니다..


이중원,신종덕 뿐인 풀백에 백업으로 활용하고자 한명 모셔왔습니다~

- 아챔 조편성

서아시아 조입니다~ 역시나 서아시아쪽은 많이 몰라서 패스~


동아시아 저는 베이징 ,세레소,시드니 이렇게 한조입니다~ 시드니까지 가야 하는게 좀 힘들겟네요 ㅋㅋ
서울, 울산, 전남. 전남은 오랫만에 아챔에 출전하는거 같습니다. [감독은 신태용]


- 3월 예고

드디어 19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월에 세레소 와 아챔 경기가 한경기 있었는데 이건 3월달에 합쳐서 같이 말씀드리겟습니다~

다음달엔 브라질과의 친선경기가 잇네요.. ㅋㅋㅋ 으하하하 브라질... 어자피 친선!!

공격적인 전술로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Doumbia 선수도 다음달에 같이 소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달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