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19/03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수원시청 19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시즌에는 새로운 전술을 사용하고 싶고 [그래서 새로 만들었으나.. 비시즌 중 친선경기는 별로.... 효과가...적응 기간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다시 클럽월드컵을 나가고 싶기도 하고.. [유럽 클럽과 경기를 해보니 약점을 더 잘알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무튼 그리하여 19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근데 초반부터 삐그덕 거리네요 ㅋㅋ 위에 말씀드렸지만 새로운 전술이.. 아직 안맞는거 같습니다..
그럼 자세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수원시청 19/03 이야기
- 2/27 세레소 아챔 조별예선 홈경기 1:0 승

새로운 전술을 적용해서 시작했으나.. 결과적으로 그다지 좋은 점수는 아니네요... 종료 직전의 골로 겨우 이겼습니다 휴... 완득 기회가 3번이나 있었는데 .. 한골밖에 성공을 못시킨게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어려운 상대를 1:0으로 이겼습니다.  부상으로 교체카드를 2장 쓴게 너무 아쉽네요 ㅠ

- 3/9 울산 리그 원정경기 3:2 패

저번시즌 2위를 한 울산이 한층더 무서워졌습니다... 점유율은 높았는데 슛팅수가 좀 부족하네요.. 전반에만 4골이 나오면서 동점으로 끝나고 후반 종료 직전까지도 골이 안나오길래 무승부다 싶었는데.. 거의 버저비터 급으로 한골을 먹혔습니다.... ㅜ 아웅.. 아쉽습니다.. 그래도 원정에서 비등비등 하게 싸운거는 만족스럽습니다..

- 3/9 경기결과

저는 패했고.. 강원이 제주를 4:1로 승리했네요.. 오호~

- 3/13 시드니 아챔 조별예선 원정경기 2:5 승

유후~ 시드니를 상대로 3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원정이라 좀 어렵지 않을까 했는데... 경기도 거의 밀어 붙이고~ 멋진 승리였습니다!

- 3/17 강원 k리그 홈경기 1:1 무

강원이 제주를 4:1로 이기더니.. 분위기가 수원시청과의 경기까지 왔나봅니다. .. 전반엔 그래도 한골 먼저 넣고.. 기분 좋았으나.. 후반 시작하자 바로 먹히고.. 골이 안나오네요.. ㅠ 으익.. 이리하여 홈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두었습니다.ㅠ

- 3/17 경기결과

흠.. 제주가 힘들어 보이네요.. 이번엔 광주에게 4점차 패배...

- 3/20 베이징 아챔 조별예선 원정경기 1:2 승

저는 중국팀이 참 무섭습니다.... 생성 선수들 보면 어빌 분배가 정말 잘되어있다는 느낌입니다..그래서 항상 걱정인데.. 이번 경기는 어떻게.. 이겼네요;;; 경기 슛팅수 보면.. 완전 말렸습니다만.. ㅋㅋ 다행이 4개의 유효슈팅중 2개를 성공시키면서 이겼습니다...
완전 다행입니다 ㅋ

- 3/24 광주 리그 원정경기 5:3 패

저희팀의 천적 광주를 만났습니다.... 원정이라 어려운 경기가 될꺼같았는데.. 마침 Osman .. 다이렉트 퇴장을 당하더군요..  3점이나 득점한 선수들이 대단합니다. ㅠ

- 3/24 경기결과

경남 수원을 이겼네요.. 오홍.. 광주 는 저도 이기면서 3연승을 달립니다. ㅠ 내가 재물이라니.. ㅠ

- 3/30 브라질 친선원정경기 2:1 패

국가대표의 미래는 왠지 밝아보입니다.. 네이마르에게 2점 당했지만.. 그래도 지동원이 한골 넣어주면서 1점차 패배했습니다. 후반전 불이 막 붙을려고 할때 유병수 선수가 퇴장을 당하는 바람에.. 너무 난감했습니다.  퇴장이 없었다면 동점까지 만들수 있지 않았을가 예상해봅니다. ㅠ

- 3/31 포항 리그 홈경기 1:0 승

드디어 3월 첫승입니다.. 휴..이기긴 했는데 자책골로 이겨서 좀 그렇습니다..
5개의 유효슈팅이 한개도 안들어간게 좀 아쉽네요.. ㅠ 완득은 한개뿐이네요.. 크윽..
그래도 포항의 유효슈팅을 0 으로 만든건 잘한거 같습니다.

- 3/31 경기결과

대구 수원을 시원하게 발랐네요.. 울산도 광주를 잡고.. 이거 리그 참 먹고 먹히는 경기가 되어가는거 같습니다.

- 수원시청 추가영입

스카웃터가 좋은선수 하나 알아줘서 영입했습니다. 아직 18살뿐이라 조금만 커주면 아마 왼쪽수비는 맘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ㅋㅋ

- 아챔 3월 조별예선 결과
3월이 끝난 현재 조별예선 결과입니다.

서아시 조 입니다 분요드코르가 4위이네요.. 이건 이변!?


동아시아 조입니다. 저는 3연승을 달려서 1등 ! 서울은 2등 울산도 2등 전남도 2등이네요 ㅎㅎ

- FA컵 32강전 대진표

저는 고양국민은행과 대결입니다.. 끝까지 안나오길래 설마!? 광주! 인가 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다행이(?) 고양국민은행입니다. ㅋㅋ

-이달의 선수

이달이 선수 입니다~ 저희팀 선수는 없습니다~

- k리그 순위

저는 10위를 마크하고있습니다.. 초반 시작이 너무 안좋네요 ㅋㅋ 아직 초반인게 좀 다행입니다.. 전남,서울,울산은 아직 패가 없네요.. ㄷㄷ 으미 무셔라..


- 4월 예고

FA 컵 추첨은 제가 하루 더 보내서 3월 이야기에 추가했습니다 ~
세레소,서울(!?),전남(!?),시드니,성남(!?),고양 국민은행, 수원(!?).......
워메.. K리그 경기가 쉬운경기가 없네요.. ㅠ 정말 미추어버리겠네...
이번 4월을 잘 넘기면 순위권 싸움이 쉬울꺼같고.. 이걸 못넘기면.. 하아...
잘 해서 4월달 적어도 3승은 해보고 싶네요.. [4승하면 더 좋고..]
아 그리고 대한민국 경기일정을 보니.. 이후로 경기일정이 없네요... 아마 9월까지 경기 일정이 없는거 같습니다.. [무슨 대회있나..음..]

이렇게 해서 3월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이번달에 부상도 있고 했는데 한달안에 부상이 회복되서 특별히 적진 않앗씁니다. ㅎ

그러고 보니 딱히 다른 일이 없네요 ㅋㅋ

그럼 4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겠습니다~

ps. 현재 k리그 팀들의 선수 구성이 궁굼하시다면 http://cafe.naver.com/fmkleaguer.cafe  , http://yth2626.blog.me/ , http://yth2626.blogspot.com/
로 가시면 18시즌 각각팀들의 선수 구성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