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0/02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20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겨울 이적 시장 기간이라.. 선수 영입 및 선수 찾느라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렸네요!!
제가 11시즌 부터 20시즌 까지 하면서 이번시즌에 돈을 가장 많이 쓴거 같습니다 ㄷㄷㄷ;
조금 이따가 소개 올리고..

그전에 국가대표 2022월드컵 3차 조별예선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부터 소개하겟습니다..

- 2/12 북한 월드컵 예선 3차 조별예선 홈 경기 5:0 승

조별예선 첫경기 !! 북한을 상대로 지동원이 2골 신석원(생성) 3골로 산뜻하게 5점차 우승했습니다 ..!! 북한 슛팅수가 고작 4개 뿐인네요.. ㅎㅎ 신석원 선수가 발이 빠르니 역습상황에서 득점을 손쉽게 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2020년에도 통일은 안되었을까요...??

- 2020 시즌 선수 이적현황

이번시즌애 방출 선수만으로 80억원을 벌었습니다 ~ ㅎㅎㅎ [여기에 21억에 판 선수가 포함 안돼었으니깐.. 101억 이네요 ㅎㅎ]

- 방출 선수

Noel . 제가 무려 4억이나 주고 대려온 선수입니다.. 만.무려 40억 이익을 보면서 팔았습니다. 더 대리고 있고 싶었는데 잡기엔 너무 커버렸어요... ㅠ


16시즌인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네요..ㅎ 자유계약으로 대려온후.. 이번시즌에 9.5억에 팔앗습니다.  아쉬운게 중동으로 간게 아쉽네요.. 9.5억으로 여러군데에서 제의가 왔는데.. 골라도 중동을 골르다니..
이렇게 해서 주축 중앙 수비수 2명이 다 나가게 되었네요...


Henderson  19시즌 여름에 와서 겨울에 바로 가네요.. 더대리고 있을려고 했는데.. 영입제의 온거 한번 뿌리쳤다가.. 나가겠다고... 나가겠다고~~~ 해서 걍 보냈습니다...


 Tetteh 도 13억원에 팔았습니다.. 조금 돈을 많이 못받은 느낌도 듭니다.. 더 받을수 있을꺼 같았는데.... 킁 ㅠ


한시즌 불태우고 이적했습니다.. 4억까진 못받을줄 알았는데 ㅎㅎ 4억이나 받았네요 ㅎㅎ 일본팀은 돈이 많나봐요..


이 선수를 방출하긴 했는데 좀 아쉽습니다... 거절 거절 거절 ~하다가.. 다시 말 못하게 뻥튀기 해서 제의했는데.. 그걸 받네요.. 그래서 21억원입니다.... 능력치 참 좋은데.. 재대로 쓰지도 못한게 좀 아쉽습니다.


이번에 전역한 문용호 선수도..  저희팀에 중미가 많아서 이적을 결정했습니다!!

선수 정말 많이 팔았네요... 이외에도 임대도 보내고 제휴구단에도 보내고 한 선수가 여러명 있습니다.. ㅎ
[다 보내다 보니.. 어느세 중미 가용 선수가 ..별로 없네요 ㅎㅎ 위험해 보입니다... ㅋㅋㅋㅋ]

- 영입 선수 소개

중앙 수비수 입니다! 요번에 주요 선수 2명을 다 보내면서 새롭게 영입한 외국인 선수죠.. ㅎㅎ 속도가 좀 아쉽지만 공중볼이 높아서 코너킥 득점을 좀 기대해보고 있습니다. ㅎㅎ


Juan Carios Garcia - 능력치가 괜찮아 보이고.. 무엇보다 자유계약(!!) 으로 나와있길래 바로 영입했습니다!! 프리킥 능력치가 눈에 띕니다 ㅎㅎ


Marcos Arthur - 제가 무려 7.5억이나 들여서 영입했습니다! 브라질 선수인데.. 대한민국 국적이 있어서 좀 더 무리를 했습니다... 잘 해줬으면.. 하는데.. 음...


Stein Erik Hokstad - 이런 공격수가 자유계약으로 풀려있더군요!!! 냉큼 영입했습니다!! ㅎㅎㅎ이번 시즌은 외국인 선수 자리가 다 차셔 국민은행으로 임대를 보냈고.. 다음 시즌에 기용할 예정입니다.. ㅎㅎ 이선수가 좀 기대되네요 ㅎㅎ


고경준 선수 영입전에 수비가 3명이여서.. 백업으로 모셔왔습니다  백업선수에 1.2억이나 쓰다니... ㅠ


Osman 을 대처하기 위해 영입했습니다. Osman보다 좋은건 아니지만 나름 준수한 능력치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주력 및 속도가 빨라서.. 역습상황에서 쓰면 좋을꺼같은 생각에.. 대려왔습니다 ~ 저는 4-3-3을 주로 사용해서 윙어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ㅎㅎ


신종덕 선수가 군대를 가고.. 외국인선수 Doumbia를 팔게 되면서 영입을 한 선수입니다 아직은 그렇게 좋은 능력치는 아니지만 나름 분배가 괜찮아서 성장을 하면 좋은 선수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이상래 선수도 4-3-3에서 윙을 부탁하려고 대려왔습니다 ~ 크로스 능력치가 괜찮아서 돌파후 크로스를 바라긴 하는데.. 흠.. 개인기,드리블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

- 기타 

손흥민이 레알로 이적을 했습니다~~ 오홍~~ 선발로 나갔으면 하는데... 흠..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 리그컵 조편성

아직 우승을 한번도 못한 리그컵입니다.. ㅠ 음.. 힘을 쓰진 않을꺼지만.. ... 그래도 요거 한번 우승을 해봤으면 합니다. ㅠ

- 아챔 조편성 

서아시아 조입니다~ 저번시즌하고 바뀐건지 모르겟네요 ㅎㅎㅎ


동아시아 조 입니다.
우선 저는 다렌,우라와레즈.페르이사팀 입니다. 페르시아 팀이 아마 전패를 할꺼같으니.. 3팀이 박터지겠네요.. ㅠ

- 피파 세계 랭킹

워메~~~ 42위까지 쭈~~~~~~~~~~~~~~~~~~~~~~~~ㄱ 떨어졌습니다... 경기를 안해서 그런가.. 42위라는 소식 듣고 깜짝 놀랬습니다..ㅠ

- 3월 예고

2월 아챔 경기 한경기가 있었는데 이건 3월에 같이 소개 올리겠습니다..

20시즌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

울산 현대미포는 다시 한번 올라왔네요.. 개인적으로 강등 되지 않고..살아남았으면 하는....

그리고 요르단하고 월드컵 3차 예선이 있습니다.. 이번엔 원정이네요.. ㅎㅎ

이기고 오겠습니다~


이상으로 2월 비시즌 기간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 3월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