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0/03 수원시청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엄청난 영입을 끝내고 20시즌이 개막을 했습니다.
[k리그 개막이 몇일 안남았네요!! 아 두근 두근!! ]
이번시즌은 이상하게 리그는 잘나가는데... 아챔이 좀 문제가 생겼습니다... ㅠ

자세한건 이번달 이야기를 하면서 소개 올리겠습니다.

- 2/26 다렌 AFC 조별예선 홈 경기 1:1 무

이경기를 이렇게 비기다니.. ㅠ 저희 팀 슈팅수도 많고 유효슈팅도 많앗는데..[완득이라고 1개라고 나오는데 골기퍼와 1:1찬스는 여러번 있었어요..] 저희팀의 결정력이..하아.. 저 골도.. 1:1찬스에서 김주영이 슛한걸 키퍼맞고 나온공을 이상래 가 제차 슛팅[소의 주어먹기]로 한골을 넣은거라.. ㅠ 이경기는 정말 많이 아쉽습니다....

- 3/4 알제리 친선 원정 경기 2:1 패


아우~ 다렌과 이어서 국대도 참... 난리입니다. ㅠ 슈팅도 잘하고 유효슈팅도 많은데.. 골이 안들어갔습니다..
알제리 키퍼 대단합니다.. 9.4를 기록.. 했네요.. 거기다 중앙 공격수 지동원이 부진.. 여러모로.. 참 안풀린 경기입니다. ㅠ

- 3/7 경남 리그 원정 경기 1:2 승

리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첫경기로는 경남.. 임대 생활 2년을 마치고 주전이 된 Velez 선수가. 코너킥에서 득점을 했으나.. 다른 수비수 Ani 의 파울로 .. PK를 헌납..  하지만 주장 배상철이 페널티 아크  근처에서 김주영의 멋진 패스를 받아 골대 구석으로 정확한 슛!!
2:1로 힘들게 이겻습니다.. 헉헉..

- 3/7일 경기결과

- 3/11 우라와 레즈 아챔 조별예선 원정 경기 2:1 패

우라와레즈 강팀이네요.. 두골이나 넣은 호소가와 .. 생성인데.. 돌파력이 쩝니다..[수비가 못하는걸까....] 전반에 한골 먹히고 후반에 자책골로 한골 넣고.. 더이상 실점을 하기 싫었는데... 아.. 수비적이 좀 문제일까요.. 호소가와한테 또 먹혓네요.. ㅠ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뒀으면 참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 3/15 포항 리그 홈 경기 2:0 승

포항을 상대로 어렵지 않게 홈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유효슈팅을 한개밖에 안준게 저희팀 수비력이 강하구나 ~ 생각되며. 유효슈팅수도 많은건 참 좋은데.. 골은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네요. ㅎㅎ  그래도 2점차 여유롭게 승리입니다.!

- 3/15 경기결과

부산은 두경기 연속 실점이 많네요 서울,강원 등 2연승을 이어가네요!

-3/18 페르시야팀 아챔조별예선 원정 경기 0:3 승

다렌과 우라와레즈와의 경기가 맘에 안들어서 이번 경기는 꼭 이겨야 하는경기입니다..
시원하게 몰아붙여서 전반에만 3골을 넣고 승리를 했습니다! 약팀이라 그런지 완득기회도 잘살렸고. 수비도 잘했네요! 이제 겨우 1승을 챙겼습니다.. 휴!!

- 3/22 울산현대미포 리그 원정 경기 0:3 승

이전 경기 기운을 그대로 받은걸가요 ㅎㅎ Ani,배상철,이상래의 득점으로 3점차 여유롭게 승리했습니다. 이번시즌에 다시 승격한 울산 현대 미포인데.. 이번시즌은 살아 남을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 3/22 경기결과

포항은 저희팀에게 지고 경남에게 화풀이 한 느낌! 서울은 역시 또 승... 강원은 무승부를 거두었네요. ㅎㅎ

- 3/25 요르단 2022월드컵 아시아 3차 조별예선 원정 경기 1:1 무

아 경기 참 안풀립니다. ㅠㅠ 제가 간만에 4-4-2를 사용했는데 역시 저는 4-4-2 하고 안맞나 봅니다. ㅠㅠ 전반적으로 선수들이 다 못했습니다..하아.. 그마 후반에 4-3-3으로 바꾸면서 슈팅수 및 골이 터졌습니다. ㅠㅠ
그래도 진게 아니라 다행입니다.. 휴..[이거 비겼다고 경질 소리 나오진 않겟죠 ㅎㅎ]

- 3/29 전남 리그 홈 경기 2:1 승

전남에게 먼저 선취골을 내주고..[갑작스런 중거리 슛!!] 깜짝 놀라며 경기 힘들겠다 싶었는데 ㅎㅎ [전남과의 전적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닙니다 .. ] 그래도 종료 직전에 Marcos 득점.. 다행이 전반 무승부로 마칩니다.. 후반 시작하면서 O'Neill 의 중거리 슛 득점을 하면서! 역전승을 합니다. 정말 힘겨운 승리였습니다!!

- 3/29 경기결과

서울이 수원에게 졌네요~! 덕분에 제가 1위로 올라섭니다!! 유후~ !

- AFC 조별예선 3월 결과

3월가지 진행한 상황에서.. b조,c조는 거의 확정이네요 ㅎㅎ d조는 분요드 코르가 힘을 못쓰는군요.. ㅋ



동아시아 조 - 여기도 F조는 거의 확정입니다.. 저는 3위네요.. 페르시아팀이 한경기도 못이겨서.. 이거 16강 올라가기 힘들어 보입니다.. ㅠ 나머지 팀들은 다 괜찮아 보이네요!

- FA컵 32강 대진표

FA컵 32강 대진표가 나왔습니다~저는 강릉시청입니다. 내셔날리그에서 벗어나면서 강릉시청과는 엄청 오랫만에 경기 하네요 ㅎㅎ 홈이라는 이점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 FIFA 세계랭킹

왜인지 모르지만.. 밑으로 쭈~~~~~~~욱 떨어졌떤 순위가 다시 11위 올라왔습니다.. 그래서 31위에 랭크 되엇습니다~[몇년전 기록이 사라져서 그런걸까요.. 음.. ]

- 부산 감독 교체





부산의 감독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황선홍감독님이 해고 되고..  손민수 .. 생성감독이 선임되었네요.. .. 나이는 무지 젊은데요 ㅎㅎ 현역으로 뛰어도 될만한 나이 ㅎㅎ 부산의 행보를 기대해봅니다. !! ㅎㅎ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가 김용호가 차지했습니다. ㅎㅎ 광주지만 저희팀 선수라는게 기분 좋습니다! 골기퍼 는 정의도 선수! 유후! 저희팀 수비수들도 잘한거 같은데 이달의 선수에 수상을 못했네요.. 아쉽..

- k리그 순위

저는 4연승을 하면서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기대가 됩니다 으하하하하하!! 그리고 울산현대미포,부산은 아직 승이 없네요.. 강원이 이번시즌 초반 출발이 좋아 보입니다!
성남도 이번시즌 출발이 좋네요!!

- 4월 예고

4월 예고입니다~ 이번달에는 국대 경기가 없네요.. 중요한 챔피언스 리그가 있습니다...
다렌은 꼭 잡아야 하고.. 우라와 레즈도 잡으면 좋으려만... 너무 강팀이네요 ㅠ
FA컵은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고.. 4월 말에 수원과의 일전이 기다리고 있네요!!
리그는 수원을 제외하고는 그렇게 어려운팀은 안보이고.. [3경기 밖에 없죠.. ] 챔피언스 리그가 문제네요 !!

이상 3월 이야기는 마치구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4월 이야기에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