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0/04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4월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4월에는 국가 대항전이 없었습니다. 국가대표 2022 3차 예선 잘 치뤄야 하는데 요르단하고 무승부가 생기는 바람에~! 조금 아쉽습니다!
저번달에 아챔에서 좀 비끄덕 거리고 있는데.. 이번달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봐주시구요~
아챔과 달리 리그에서는 승승 장구 인데 [저번달 기준 4전 4승.ㅎㅎㅎ] 기 기운이 계속 이어가는지 지켜봐주세요~

그럼 수원시청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4/1 다렌 아챔 조별예선 원정 경기 2:4 승

2월달에 홈에서 무승부를 이루는 어이척이 없는 일이 생긴후. 복수의 칼날을 갈으면서 다시 만난 다렌.. 전반전에 김주영의 골로 한점을 넣으면서  1:0으로 마치고..
후반전 시작.. 저희팀 수비 실책으로 프리킥을 내줬는데.. 다렌이 슛~ 골포스터 팅~ 정의도 골키퍼 등에 탱~ 골문으로 쏙~ 으악!! 이렇게 또 비기는건가... 생각한 찰나 김주영이 한골 바로 만회를 합니다.. 그후 코너킥 상황에서 Veiez 해딩골! 역습찬스에서 이상래의 골로 4:1 좋아좋아 ~ 하는 사이 엄청 긴~~~~~~~~~~~ 추가 시간동안 다렌이 한골더 추가를 합니다.. 몬 추가시간이 이리 긴지.. 여튼 2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 복수!! 빠샤!!

- 4/12 대전 리그 홈 경기 2:0 승

다렌과의 경기후 푸~~~~~~~~~~~욱쉰후 대전과의 경기를 치뤘습니다. 선수들이 체력이 펄펄 남아서 인지.. 경기를 거의 장악을 하면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수비수 두명의 공중볼 능력이 좋아서 인지 .. 코너킥때는 항상 기대가 되네요 ㅎㅎ

- 4/12 경기결과

수원 성남을 상대로 무차별 폭격을 했네요... ㄷㄷ 광주가 서울을 잡앗네요~ 오홍~

- 4/15 우라와 레즈 아챔 조별예선 홈 경기 1:3 패

으아~~~~~~~~~~~~~~~~~~~~~~~~~~~~~~~~~~~~~~~~~~~~~~~~~~
이러면 안되는데.. 졋습니다... ㅠ 전반 종료 5분전에 김주영의 골로 [안무형의 사이드 돌파후 크로스 김주영 골] 기분좋게 1점차로 이기면서 전반 종료.. 라커룸에서 자만하지 마라!! 한번 날려줬는데.. 이것들이 자만을 했는지.. ㅠ 후반전에 내리 3골을 먹혔습니다. ㅠ 원정에서도 Hosokawa 에게 당했는데 홈에서도 저녀석에게 당했네요. ㅠ 저 수만은 찬스중에서. 하나만 더 들어갔으면.. 했는데.. ㅠ
우라와 레즈의 유효슈팅 대비 높은 득점율을 못당하고.. 졌습니다... ㅠ 하아.....
아 비기기라도 했어야 했는데....

- 4/19 부산 리그 원정 경기 1:3 승

리그 꼴등을 달리고 있는 부산을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Arthur 선수는 첫골인거 같습니다.. 아직 저희팀 전술에 적응이 안된거 같습니다. 음...

- 4/19 경기결과

수원 득점력 무섭네요.. 강원을 상대로 6점차 승리.. 수원.. 무섭습니다..

- 4/22 강릉시청 FA컵 32강전 홈 경기 2:0 승

FA컵 32강전 강릉시청을 홈으로 불러들였습니다. 경기 초반에 두골을 파파파팍 넣고.. 여유롭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임경현은 간만에 출전해서 바로 득점을 하네요 ㅎㅎ
16강 진출!

- FA컵 32강 결과

대구가!? 대전이!? 서울이!!!!!!!!!!!!!!!!!!!!!!!!!!!!!!!!!!!!!!!!!!!!!!!!!!!!!!!!!!!!!!!!!!!!!!!!!!!!!!????????
이변의 FA컵입니다...

- 4/26 수원 리그 홈 경기 4:0 승

꺄오~ 수원을 상대로 4점차 승리를 거두엇습니다!! 전반 김주영의 골![우라와 레즈와 같은.. 상황으로 골 ㅋㅋㅋ]그리하여 1점차로 전반전 종료! 선수들에게 칭찬을 해주니..[제가 한건 아니고 수코가 그리 하라고 하네요....전 원래 칭찬 잘 안하는데.... ]
후반에 아주 펄펄 날았습니다. ㅎㅎ 기분좋게 4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가끔씩 칭찬도 해줘야 할꺼같습니다. ㅋㅋ

- 4/26 경기결과

큰점수차로 이기던 수원을 제가 4점차로 이기고.. 특별한 이변은 없네요 ㅎㅎ

- 4/29 페르시야팀 아쳄 조별예선 홈경기 1:0 승

이 경기전 .. 제가 속한 조의 순위 현황은..
우라와 레즈 12점 다렌 10점 저 7점 페르시야팀 0점..
제가 여기서 이겨서 승점 10점이 되도.. 골득실에서 4골이 부족한 상황...
무조건 대량 득점을 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경기에 임하였습니다..........................


만..



아... 한골뿐이 못넣었습니다.. 전반 이른 득점으로 좋아!! 대량 득점 가보자!! 했는데.. 이건 뭐.. 찬스 허벌나게 날렸습니다. 하아.. 4점이 필요한데 1점... 어자피 못올라 갔지만.
같은 시간 끝난 다렌과 우라와 레즈의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이 났더라구요..
저희팀에 원정,홈 합쳐서 4골 퍼부은 hosokawa 이녀석은.. 전반에 한골 넣고.. 45분에 부상.. 그이후로.. 우라와에서 골을 못넣고.. 결국 먹히더군요.. ....... 하아.. ㅠ

- AFC 조별예선 결과

서아시아 조 입니다 ~ 알 사드는 참 잘올라오는듯 ㅋㅋ


동아시아 조 - 저 제외하고 k리그 팀들은 다 올라갔네요 ㅠ G조는 다 득점이 11점이네요 ㅋㅋ 페르시야팀.. 한경기라도 무승부좀 해주지.. ㅠ 아 슬픕니다. ㅠ

-FIFA 랭킹

대한민국은 전달 대비 그대로~ 이어가면서 31위 그대로입니다~

- k리그 순위

7전 전승입니다!! 이번시즌 무패 우승도 한번즘 노려봐도 괜찮지 않을까요!? 으하하하하하

- 이달의 선수

흠. 수원시청 전승 했는데도.. 1위한게 없네요.. 그나마 John Ani 가.. 이달의 선수 2위 이달의 수비수 3위를 차지했습니당~

5월 예고

리그 전반기가 슬슬 마감이 되고 리그컵이 시작됩니다~! 이번에 리그컵 우승한번 할수 있을지.. 리그 실력은 괜찮아 보이는데 말이죠 ㅎㅎ 아 그리고 이라크전이 있습니다!
요르단에 패배를 이라크에게 분풀이를 해봐야겟습니다!!

이렇게 해서 4월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아챔을 떨어진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흑...

5월 이야기에서 다시 만나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