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0/08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제가 저번주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게임 진행을 많이 못했고.. 이사하느라 피곤이 겹치면서...

글도 적을 시간이 없었네요 ㅠ

틈틈히 진행한 수원시청 20시즌 8월 이야기를 시작해볼께요~~

- 8/9 포항 리그 원정 경기 1:3 승

저희팀은 코너킥에서 득점을 참 잘합니다. ㅋㅋ 포항을 원정가서 코너킥에서 한골 필드골 한골로 전반에만 2점차로 따돌리면서 여유롭게 후반전을 맞이 했습니다만 ㅎㅎ 포항이 후반전에 골을 넣으면서 후반 막판까지 좀 아슬아슬 진행했습니다 ..
그래도 종료 직전. 배상철 중거리 슛으로 포항의 추격의지를 완전히 꺽으면서 2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ㅎㅎ

- 8/16 울산현대미포 리그 홈 경기 3:0 승

리그 꼴지를 달리고 있는 울산현대미포 상대로 여유롭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전반에만 두골~ [포항전에 이어서 ㅋㅋ ] 후반전에 추가골 까지 ~!
수비수 들이 울산현대미포 공격을 잘 틀어 막았습니다. ㅋㅋ

- 8/19 성남 FA컵 8강전 홈 경기 2:0 승

FA컵 8강전.. 시작할때만 해도 어렵지 않겠나 싶었는데 ~!!! 배상철,안무형 의 골로 2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
성남의 슈팅을 4개 밖에 못한건 자랑.. 우리팀 슈팅수가 7개뿐인건 안자랑.. ..
슈팅이 많이 없던 경기네요 ㅋㅋ

- FA컵 8강전 결과

수원시청,전남,광주,전북이 4강에 진출합니다 ~ 다들 아슬아슬 하게 승리를 거두었네요 ㅎㅎ

- 8/23 전남 리그 원정 경기 1:4 승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 전반만 해도 Marcos의 1 득점 으로 위태 위태 했으나 후반전에 폭팔 했습니다! 김주영 요넘 [생성입니다.] 아주 잘해주네요 ^^ 김주영이  두골 넣어주고 ~ Ani 의 코너킥 상황에서 헤딩 득점으로 3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ㅋㅋ

- 8/26 수원 리그컵 결승 홈 경기  2:1  승

이경기 못 이기는줄 알았습니다. ㅠ 전반에 역습에서 실점을 하고.. 전반 종료.. 후반전도 득점없이 쭉 진행이되어서.. 아 지는건가.. 싶었는데 10분 남겨두고 득점을 하면서 동점을 만듭니다. !! 그리고 종료 직전!! 배승진 선수의 코너킥 득점.. 크하~~[코너킥에서 득점을 참 잘해줍니다. ㅋㅋ]이로서 13시즌 승격을 하고 7시즌만에 리그컵 우승을 했습니다.. 아 ㅠㅠ
리그컵 우승하기 쉬운게 아니네요 ㅎㅎ

- 리그컵 현황

요렇게 진행이 되었답니다~ ㅎㅎ


우승상금으로 3천 8백만원을 받았습니다. ㅋㅋㅋ 참 상금..-_ㅡ.. 근데 또 재미있는건! 보너스로 3800만원이 고스란히 다 나갔습니다.. ㅋㅋㅋ 우승을 해도 그닥 기뿌지 않네요 ㅋㅋ
남는 돈이 없어 ㅠㅠ

- 8/30 전북 리그 홈 경기 2:1 승

이번경기도 전반에 이른 실점으로.. 헉!? 그래도 다행이 전반 종료 전에 역습상황에서 안무형의 골을 넣어주면서 무승부를 하고 전반을 종료 시켰습니다..[휴~..] 그리고 후반~! O'Nelil 의 중거리 슛으로 역전! 나이스한!! 경기였습니다!

- 부상회복

이상협 선수가 부상회복했습니다~ 어느새 나이가 34살이고.. 공격수보단 중미역활을 시키고 싶은데.. 음.. 포지션을 잘배워줬으면 합니다. ㅋㅋㅋ[긱스처럼.... ㅋ]

- 아챔 16강 결과

수원을 제외한 모든 k리그 팀은 탈락을 했네요 .. 흑.. ;ㅁ;

- 아챔 8강 편성표

수원은 제가 싫어하는 산둥과 경기를 하네요 ~ 수원이라도 아챔에서 우승을 해주길!!

- k리그 순위

울산이 후반기에서 조금 주춤하네요! 그사이 저는 전력질주를!! 승점이 5점차이로 벌렸습니다!! 이대로 쭉 잘나간다면 엄청난 승점으로 1위를 할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플레이오프는 변수가 있으니 우승은 못할지도!?] 그나저나 강등은 울산현대미포가 조금 힘들어 보입니다.. ㄷㄷ

- 이달의 선수

김주영이 이달의 선수를 차지했습니다 ~! 평균평점 8.13 정말 잘해줍니다!![1:1찬스 좀 놓치는건 많지만요.. ㅋ]


김호준 선수가 이달의 골키퍼 네요!


이달의 수비수 Velez ㅋㅋ 저희팀 수비수들이 짱입니다!!

- 9월 예고

대전, 포르투칼(국대),레바논(국대),부산,수원,대구, FA컵 준결승전.. 이렇게 있네요..

수원,포르투칼을 제외하곤 많이 어렵진 않을꺼 같습니다!! 빠샤!!

9월달에 연승을 해버려서!! 6강 플레이오프를 확정지어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수원시청 8월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9월 이야기에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