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0/09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

너무 오랫만에 돌아온거 같습니다.

일에 치이고 있습니다. ㅠ_ㅠ

힘겹게 진행한 9월 이야기를  소개 올리겠습니다 ~

- 9/2 대전 리그 원정 경기 0:3 승

9월의 첫경기 대전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대전이 분위기가 별로 안좋아서 어렵지 않게 이겻네요! 전반에만 3골을 넣고 후반에 편안하게 진행을 했습니다. ㅎㅎ
대전의 유효슈팅이 하나도 없다는게 만족스럽네요 ! ㅎㅎ

- 9/5 포르투칼  친선 원정 경기 1:2 승

으하하하 포르투칼을 상대로 그것도 원정가서 이기고 왔습니다! ㅎㅎ 전반에 손흥민이 역습상황에서 호쾌한 중거리 슛!![난 레알에서 뛰는 선수다!! 라고 하는듯한 슛입니다 ㅋ] 로 득점을 했으나.. 전반 종료 직전 포르투칼 코너킥 상황에서 마이콘 선수를 잠깐 놓친 순간..
득점을 하더라구요.. 그래도 1:1 동점에 전반을 끝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어서 시작한 후반. 전반전에는 대한민국이 경기를 잘 못풀어 나가면서 슛팅수가 총 2개뿐이였는데.. 후반에 전술 변화를 꽤해서 슈팅숫자가 조금 늘어났습니다.. 그러던 와중 김태민의 득점으로 ! 어려운 상대 포르투칼을 2:1로 승리를 거둡니다 !!  야호~ ㅋㅋ

- 9/9 레바논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원정경기 0:3 승

저는! 조광래 감독과 달리 이겼습니다 ㅎㅎ 이범수 키퍼는 공한번 던지더니 갑자기 부상을 당하더군요...;; 이건뭐...;; 또 신석원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달리기가 빨라서 윙어역활로 딱인데.. 아쉽네요 ㅠ ] 그래도 간만에 출전한 석현준,유병수 선수 골로 레바논을 3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역시 아시아에선 대한민국을 이길 팀은 없는거 같습니다 ㅋㅋ

- 9/13 부산 리그 홈 경기 2:0 승

a매치를 마치고 다시 리그로 돌아왔습니다~ 부산을 홈으로 불러들여서 거의 반코트 놀이를 하면서 승리를 했습니다 !  전반에 한골만 들어가서 종료가 되서 좀 걱정 스러웠는데 후반 시작하자 마자 골이 들어가면서~! 2점차 여유롭게 승리를 했습니다. ㅎㅎ

- 9/20 수원 리그 원정 경기 1:3 승

야호~ 어려운 수원[천적?] 인데.. 이젠 좀 많이 쉬어진 기분입니다. ㅎㅎ 이겼습니다~ 리그컵 결승에서도 이기고 ㅎㅎㅎ 먼저 선취골을 당해서 아 이거 힘든거 아닌가 !!.. 란 생각을 했는데 . 이상래가 역습상황에서 바로 골! 코너킥에서 또 골.. 전반에 역전을 시켰습니다 ㅎㅎ
기분좋게 후반 돌입  후반 시작하자 마자 Garcia 비매너 반칙으로 퇴장을. 당하면서...
경기가 어렵게 끌려갔는데 다행이 이상래 선수가 한골더 넣어주면서! 3: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역전입니다.ㅋ

- 연승 기록 갱신!

수원을 이기면서 12연승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짜자잔~~ ㅎㅎㅎ 저희팀은 이제 두려울것이 없는것이죠 ㅋㅋㅋ

- 9/27 대구 리그 홈 경기 5:2 승

골이 많이 터진 경기네요! 전반에만 6골..  제가 먼저 2골을 넣고.. 잘나간다~ 싶었을때 대구가.. 한골 따라오면서 헉!!  그래서 다시 2골 도망.. .. 저희 수비수 Velez 가.. 골좀 넣고 싶었나봅니다... 자책골... 한골..  이렇게 전반에만 6골이 나왔네요..
그래도 2점차라 여유롭게 진행! 후반에 추가골 까지 들어가고 3점차 승리했습니다~

- FA컵 4강전 대진표

전북을 상대하게 되었네요~! 결승을 향해 고고고

-9/30 전북 FA컵 4강전 홈경기 3:0 승

FA컵 4강인데 전북이 힘을 재대로 안쓴건지...잘 모르겠습니다만.. 3:0으로 이겼습니다
전반 초반에 선취골일 들어가면서 기분좋은 출발을 했으나 추가골이 정말 안들어가더군요.. ㅠ
조마조마 하면서 진행하던 경기가.. 후반 끝날무렵.. 코너킥상황에서 두골을 넣으면서..  추가골이 터졌습니다 ㅎㅎ


- FA컵 4강전 결과

결승은 광주랑 붙네요.. 흠.. 이번시즌은 광주를 이겼지만 전 광주랑 꽤나 안좋은 추억이 여러번 있어서 긴장을 해야겟습니다.

- 부상소식

배상철이 부상을 당했습니다.. 크윽. 주장으로써 역활을 톡톡히 하고 있었는데... ㅠ 아쉽네요... ㅠ

- k리그 소식 

성남이 인수되었습니다 ~ Jiang Hui 중국 사람이네요.. 과연 재정을 튼튼하게 할수 잇을지 ... 돈이 많아야 할텐데 말이죠..

구단주가 바뀌면서 김학범 감독님이 해고 됐습니다.. 으허..  아 참고로 조기 나오는 강민수는.. 여러분이 알고 잇는 그 강민수 입니당~


외국인 감독이 성남지휘봉을 잡았네요! 음.. 잘 모르는 감독입니당 ㅎㅎ


대구도 안익수 감독을 해고 했네요.. 갑자기 뜬금포네요.. ㄷㄷ


오홍 성남에서 해고되었던 김학범 감독님이 대구에 오십니다 ~ 대구 구단주가 김학범 감독을 모시고 싶었나봐요..


- FIFA 세계 랭킹

휴 겨우겨우 다시 20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좀더 올라가고 싶은데 음... 무튼 그렇습니다 ㅋㅋ

- K리그 순위

스샷을 좀 늦게 찍어서 10월달 첫경기는 치른상태의 스샷입니다.
4경기가 남은 이상황에서 저는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따냈습니다!! ㅎㅎㅎㅎ
리그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니깐 수원이 승점 72점으로 우승한게 최고 승점이더라구요..
이 승점 한번 깨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4경기에서 수치상으론 가능한데..  해보고 싶네요! ㅎㅎ

- 이달의 선수



아쉽게 이달의 선수중 저희팀 선수는 없네요~ 그래도 순위권안에 있습니다 ㅎㅎ

- 10월 예고

광주,서울,울산,fa컵 결승전[광주], 성남..  이렇게 남아있습니다 ~
서울 ,울산이 좀 까다로운 팀이네요! 그리고 성남은 새로운 외국인 감독과 대결을 해볼수 있게 되엇습니다 !!

한번 어떤지 느껴봐야겠습니다!

번외
- 멘유 by 님이 물어보신 호날드 능력치입니다.

클래스는 여전...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