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0/10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

간만에 올립니다~ 요즘 글 적는 텀이 자꾸 늘어나느거 같네요 ㅠ

이번달에는 좀 힘든 한달이였던거 같습니다.

리그에서 승승장구 하던.. 수원시청이 .... 연패를 당하기도 했죠.. ㅠ

그럼 10월달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10/4 광주 리그 원정 경기 0:2 승

저의 천적.[나름..?]상대로 코너킥상황 에서만 두골을 넣으면서 이겼습니다. ㅎㅎㅎ;;;
슈팅수도 밀리고 경기 양상도 좀 밀리는 감이 있었는데.. ..
Velez의 두골 덕분에 신승했습니다!! 휴~~

- 10/10 인도네시아 친선 홈 경기 3:0 승 

인도네시아 상대로 3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만.. 더 득점이 터저야 하는거 아닌가 싶었씁니다..
인도네시아 정도 팀은 가뿐하게 이겨줘야하는데 말이죠 ㅋㅋㅋ

- 10/11 서울 리그 홈 경기 0:3 패

아우 서울에게대패를 했습니다. ㅠㅠ 경기 초반.. 이상래의 퇴장이 너무 컷습니다. ㅠㅠ 그래도 전반은 어째저째 잘 막은거 같은데.. 후반이 문제더군요.. ㅠㅠ 한명이 비니깐.. 공격이 안풀리고..  수비도 뚤리고.... 득점기회때 골이 안나오니깐.. 더욱더 답답.. ㅠ
그리하여 서울에게 3점이나 내주면서 졌습니다. ㅠㅠ

- 10/14 일본 2022월드컵 3차 최종 에선 홈 경기 4:0 승

일본을 상대로 홈경기에서 대승을 했습니다 ~~ 크하하하하!! 전반에는 득점이 안나와서 아 힘들구나 싶었는데..
손흥민을 후반 교체 해주니깐.. 완전 날라댕깁니다. ㅋㅋ 일본 풀백들을 그냥 털어버렷습니다. ㅋㅋ
[왼쪽 수비수가 우치다 였는데 평점 4.6이 나왓습니다. ㅋㅋ]
일본을 상대로 기분좋은 승리를 거둡니다!! ㅎㅎ

- 10/18 울산 리그 원정 경기 1: 0 패

서울에게도 지고 2위에서 절 위협하는 울산에게도 졌습니다. ㅠㅠ 경기가 너무 안풀립니다...2연패네요... 중앙미드필더.. 스페인 선수와 이상래 선수가 퇴장으로 경기 출장이 안되면서.. 이래저래 참 힘든 경기를 했습니다. ㅠ 1실점만 한게 다행인거 같습니다. ㅠ

- 10/21 성남 리그 홈 경기 2:0 승

다시 정신을 다잡고!! 성남과의 경기에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성남을 거의 꽁꽁 묶었습니다.!!
전반 종료 전에 김주영이 부상으로 이상협이 출전시켰는데 이상협도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선수 로테이션이 참 힘들었습니다. ㅠ....
선수가 부상 및 경고 누적이 없으면 최강의 맴버인데.. 후보진이 너무 약한게 탈이네요 ㅠ

10/25 광주 FA컵 결승 1:2 패

으어~~~~~~~~~~~~~~~~~~~~~~~~~~~~~~~~~~~~~~~~~~~~~
저의 천적 광주입니다. ㅠ 전반에 이른 득점으로 이경기 쉽게 가겠구나 싶었는데..
그 이후 추가득점이 안나온게.. 폐인.. 경기도 심하게 밀리진 않았는데 ..
득점이 참 안들어가더군요.. ㅠ 사이드를 못 뚜니 이게 참 힘들더라구요..  결국 광주에게 패하면서.. FA컵 우승은 물건너 갔습니다. 많이 아쉬운 경기입니다. ㅠ

-FA컵 결과

-FA컵 수상

MVP로는 전남선수네요.. 2경기 뛰고 MVP..이런게 어디있어~~ ㅋㅋ


최우수 감독으론 이영진 감독입니다. ~ 전 2위~

- k리그 순위

전 1경기 남은 상태이고 울산은 2경기 남은 상태에서.. 승점은 4점차이.. 제가 남은 경기.. 강원과의 경기에서 비기거나 지면은 2위로 밀릴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ㄷㄷ 울산 상승세가 무섭네요.. ㅠ 그리고 잼있는게 2,3위 싸움이 치열하고 5,6위 싸움이 치열합니다. ㅋㅋ
플레이오프 진출팀은 결정이 됐고.. 과연 순위는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 FIFA 세계 랭킹

18위입니다 ~! 크하하하 어느센가 18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유후~

- 이달의 선수



저희팀 선수는 1위는 못해도 꾸준히 순위권안에 이름을 넣네요 ㅋㅋㅋ 이점은 기쁩니다. ㅋㅋ

- 11월 예고

리그 마지막 경기가 남아잇네요~! 그리고 플레이오프 시작~
국대 경기로는 우즈백 경기가 있습니다.

다음달은 경기도 많이 없어서 그냥 후다다닥 지나갈꺼 같습니다.~

11월 마무리가 아닌 플레이오프가지 마무리 짓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외 - 블루라즈베리님 요청 메쉬 능력치 입니다.

아직도 바셀에서 뒤고있음... 대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