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0/06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너무 오랫만에 글을 적네요.... 이번달에 게임을 진행하다가 세이브 파일이 .. 에러가 나는 바람에..

백업된 데이터로 다시 하니깐 15일 정도 되돌아가게 되면서. ㅠ 시간이 더 걸렸네요..

그리고 이번달에는 수원시청 감독 보단 국가대표 감독으로 지낸 시간이 더 많네요 ㅎㅎ

그럼 수원시청 6월달 이야기를 시작해보겟습니다.

참고로 스크롤 압박이 있습니다... [무지 길어요..;;;]


- 6/2 대구 리그컵 조별 예선 홈 경기 2:0 승

경기 요약은 제가 스샷을 못찍었네요.. ㅡㅜ 대구와 리그컵 마지막 경기인데.
대구가 리그에서도 그렇게 힘을 못쓰더니.. 리그컵에서도 힘을 못쓰네요..

유효슈팅을 하나도 허용하지 않고.. 2골 성공시켰습니다
Ali 는 드디어 골을 넣엇습니다. 음.. 후반기에도 리그는 힘들꺼같은데.. 음..

- 리그컵 조별 예선 결과

부산,저,성남,전남,울산,서울,포항,광주 이렇게 올라갔습니다~ 저희 조에서 수원 전북이 탈락한게 좀 이변이랄까요.. [이변이라고 해봐야 리그컵인지라.ㅡ,.ㅡㅋ]

- 리그컵 8강 대진표

그리하여 8강 대진표는 이렇게 되엇습니다~ 저는 전남입니다.. 홈이여서 다행이네요 ㅎㅎ
리그컵 2연패 고고씽~

- 6/5 일본 2022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원정 경기 0:5 승


일본을 이렇게 큰 점수차로 이길줄은 전혀 몰랏네요 ㅎㅎ 전반에만 3골을 넣고!  후반에 추가골 2골~
손흥민이 간만에 골좀 넣었습니다 후후~  윤영선 선수도 코너킥에서 두골이나 넣어줬네요 ㅎㅎ

- 6/8 리그컵 8강 홈 경기 5:1 승


일본갔다가 한국 돌아와서 전남과의 경기를 치뤘습니다.
전남이 Alfeu 가 공격력이 강한 선수인데..  기어코 이선수에게 한골을 먹혔네요..
그래서 전반에 2:1로 아슬아슬하게 앞서나가는 상황에서 전반 종료 직전에 김용호의 골로 도망가고.. 후반에 김용호가 2골을 더 추가하면서 해트트릭 달성을 했습니다!
ㅎㅎ 이로써 4강 진출!

- 리그컵 8강 결과

부산,저,서울,포항 이렇게 올라갔네요.. 부산vs 울산, 서울vs 광주 경기는 골이 많이 나왔네요 ㄷㄷ 총 9골.. ㄷㄷ


- 리그컵 준결승

부산과의 경기가 잡혔습니다.. 음.. 거기다 원정이네요.. 조별예선에서 만났을때 무승부를 거두었었는데.. 이번에는 잡아서 결승을 진출 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6/9 아랍 에미리트 2022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원정 경기 0:2 승


전남과의 경기를 치루고 하루만에 UAE로 날라왔습니다. ㅋㅋㅋㅋ [이거 왠지 웃기네요 ㅎㅎ]
UAE와의 경기를 가볍지는 않지만 ~ 완득 찬스를 잘 살리면서 2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두골이 다 실책으로 인한 골이네요.. 경기로 볼땐 안그래 보였는데..말이죠 ㅎ

- 6/12 우즈베키스탄 2022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원정 경기 2:0 승


최종예선 마지막 경기는 우즈베키스탄입니다~ 이경기 역시 가뿐하게 3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신석원의 페널트킥 실축은 좀 아쉽네요.. 그리고 Olim Choriev는 오랫만이네요 ㅋㅋ 수원시청 아시아 쿼터로 저희팀에 뛰었었는데 ㅎㅎ 제글을 꾸준히 보신분이라면 아실꺼같네요 ㅎ

지동원 선수가 두골이나 성공시키면서 부활을 하는것 같습니다!
은근히 골 찬스 잘 놓치는 지동원입니다. ㅠ

- 2022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결과

A 조에서는 대한민국[전승!! 무패!! ],일본 이렇게 올라갔고.. B조에서는 호주,사우디아라비아(!?) 가 올라갔으면
아랍에미리트하고 이란은 플레이오프 진출했습니다~
중국은 2022년 월드컵에는 못가네요 ㅋㅋ

이렇게 해서 2022년 아시아 최종예선은 마무리가 되었고.. 이젠 정말 월드컵을 준비해야할 시기가 왔습니다! 월드컵 조추첨이 나오면 그때 다시 출전국 소개 및 조 편성 소개해 올리겟씁니다~


- 컨페더레이션스 컵 조편성

월드컵 전초전이죠.? 컨페더레이션스컵이 2022년 월드컵 개최국 카타르에서 개막했습니다.
대한민국은 아시아컵 우승으로 참가하게 되엇쬬..
그외에도 독일[유럽],멕시코[북미],아르헨티나[남미],카타르[개최국],브라질[전대회우승],알제리[아프리카],파푸아뉴기니[오세아니아]  이렇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파푸아뉴기니가 좀 색다르네요..


- 6/17 알제리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예선 2:1 승


아프리카에서 온 알제리를 힘겹게 이겼습니다.
자책골은 신석원가 크로스를 올린게 수비수 맞고 들어갔으며.
지동원의 골은 역습상황에서 안무형의 멋진 크로스를 받아서 골로 연결시켰습니다.
2점차여서 좀 편안하겠다 싶었는데 알제리가 한골을 만회하면서 끝까지 긴장하면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다행이 더이상의 추가골은 내주지 않으면서 조별예선 첫경기를 승리로 마감했습니다!

기분 좋은 출발!!

- 6/19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예선 2:2 무


아 브라질 경기는 조금 아쉽습니다! 시작하자마자 파울로 헨리퀴[맞나요?] 중거리슛을 얻어 맞으면서.. 시작이 별로 안좋았습니다만..
전반 10분 박민이 골키퍼와 1:1 찬스에서 슛한 볼이 키퍼 맞고 Rafael 로 튕겼으나. Rafael 의 공을 다시 뺏어서 제차 슛을 하면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전반 종료.. 대한민국으로도 할수 있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그리고 시작된 후반.. 브라질이 페널티 박스 에서 조금 떨어진곳에서 반칙.. 기성용이 골문근처로 붙여줬을때 공과 상관 없는 위치에서 브라질 선수의 반칙.. [Breno 라네요] 신석원이 PK를 성공시킵니다.
이렇게 해서 2:1로 역전을 합니다!
시간이 흘러 흘러 ~ 브라질의 파상공세가 지쳐갈때즘.. .. 역시 우리나라 선수들도 집중력이 떨어져 갔나봅니다..
종료 직전 브라질에게 코너킥을 허용...
Paulo Henrique 에게 헤딩골을 허용하네요.. ㅠ 다 이긴경기를 놓쳣습니다...
그래도 브라질 상대로 정말 잘 싸워준거 같습니다!

- 6/21 파푸아 뉴기니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예선 0:6 승


약체라고 꼽혔던 파푸아 뉴기니를 상대로 대량 득점을 했습니다.
쉬운팀이라..  다음 4강을 생각해서 체력을 많이 아끼면서 경기를 진행했습니다.
남태희는 오랫만에 출전을 해서 2골을 넣었고. 박민은 브라질전에 이어서 연속골을 선공합니다.
이외에도 손흥민, 윤영선 선수가 골을 기록하면서 6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예선 결과

A조에서는 아르헨티나,독일이 올라왔고.. [멕시코가 참 아쉽겠습니다.. 너무 강팀들..]
B조에서는 대한민국,브라질이 올라왔습니다! 무려 대한민국이 1위입니다 ㅠ

컨페더레이션스컵 준결승전 대진표

그리하여 저는 A조 2위인..독일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 음 2002년 월드컵때랑 같이 4강에서 만났네요 ㅎㅎ

- 6/24 독일 컨페더레이션스컵 준결승 2:1 패


아우~~~ 독일 쉽지 않네요. ㅠ 두골다 코너킥에서 실점을 했습니다. ㅠ 대한민국이 코너킥에서 실점을 한적이 없는데.. 강팀들을 상대로는. 실점이 계속 나오네요.. ㅠ[이전 브라질전.. 이번엔 독일..] 그래도 후반 83분에 안무형이 골로 1:1 동점을 만들때만해도
좋아 역전 가자!! 생각을 할 찰라.. 바로 먹히면서.... 추격의지를 좀 꺽이면서.. 그대로 경기 종료가 되었습니다... 많이 아쉬운 경기입니다. ㅠ

- 준결승전 결과

브라질도 아르헨티나에게 졌네요.. 다시 브라질과 만나게 되네요.. 흑...

- 6/26 브라질 컨페더레이션스컵 3,4위전 2:4 패


다시 만난 브라질!! 이번에는 이겨보겟어!! 란 생각을 했으나..
파투의 강력한 감아차기로 시작 하자마자 첫골을 먹혔습니다. ㅠ
이번에도 pk를 얻었는데 반칙선수는 이전경기때와 같은 선수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동점을 만들고.. 전반종료..
그후 시작된 후반 경기에서 지동원의 골로 2:1 로 도망을 가게 되었으나...

코너킥에서 남태희의 실책으로 [공을 재대로 못 걷어냈죠...] 한골을 내주고..
또 코너킥에서.. 헤딩골을 먹히고.... 코너킥에서 또 헤딩골..
셋트페스에서 대한민국 수비들이 집중력이 떨어지나 봅니다..
이런 젠장맞을.. ㅠ

컨페더레이션스컵  결과

아르헨티나가 우승을 차지했네요! 독일은 2위 브라질 3위 한국은 4위~

컨페더레이션스컵 득점왕

파투가 득점왕이네요.. 대한민국에서 박민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ㅎㅎ

- 컨페더레이션스컵 최우수 선수

최우수 선수는 브라질 선수네요.. 3/4위전에서 이선수에게 골을 허용했죠.. ㅠ

-컨페더레이션스컵 최우수 골키퍼 

아르헨티나 골키퍼가 최우수 골키퍼로 선정되었습니다.
생성이네요...  울 나라는 생성 골키퍼 안나오려나.. ㅠ

컨페더레이션스컵 페어플레이상

페어플레이상을 3위 차지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월드컵 전초전인 컨페더레이션스컵 마감되었습니다..
조별예선은 통과했지만.. 아직 세계의 벽을 실감한거 같습니다. ㅠ
전술및 선수들을 더 찾아봐야 겠습니다..
그리고 전술도 하나정도 더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 수원시청 구단주 사임 의사 

오옷 안바뀔꺼같은 구단주가 바뀌었습니다.. 음.. 운영진의 일원중 한명에게 구단주자리 를 양도한다라...

자금력 많은 구단주 어떻게 안될려나.. ㅠ
무튼 어떤 구단주가 올지 기대됩니다. ㅎㅎㅎ

- 안무형 이적

아아~~ 안무형이 떠낫습니다. ㅠ 보내고 싶지 않은데...  파추카[멕시코]로 떠낫습니다..
바이아웃으로 10억이 있는데 그걸를 훨씬 상회하는 금액인 23억으로 떠났네요.. ㅠ
너무 아쉽네요..
덕분에 윙포 한자리가 텅 비게 되엇습니다. ㄷㄷㄷ

- FA컵 16강전 대진표

FA컵 16강 대진표가 나왔습니다 . 저는 강원과의 경기를 치룹니다.
아쉽게 원정이지만.... 강원이 그리 강팀이 아니므로 할만할꺼라 생각합니다.

- K리그 순위

6월달에는 k리그 경기가 없어서 5월달하고 순위 변동이 없습니다 ~

- 7월 예고

7월은 5월에 소개했듯이 유럽팀과 친선전을 치룹니다..
근데 은근히 일정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좀 빡시게 일정이 잡혔습니다. ㅋㅋ
한번에 몰아서 하려고 했는데.. 여건상 그게 안됐네요..

그리고 유럽 여러팀을 하고 싶은데 추천이 잉글랜드 클럽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시즌 친선전 모토는  잉글랜드 투어 입니다 !

그 첫시작은 리즈, 그리고 스완시,레딩,[헉!! 결함 이제 발견.. 레딩과의 경기를 두개 잡아버렸네요.. ㅠ 31일 레딩전은 사우스햄턴 또는 선더랜드..으로 바꾸겠습니다. ]

2022년은 월드컵 있으니 힘들꺼 같고.. 나중에 프랑스나 스페인 네덜란드 등.. 여러 국가들을 돌면서 친선전을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

그리고 많은분들이 원하셨던.. 맨유,바셀,첼시,레얄. 등등 요런팀과는 친선전이 안되더라구요..ㅠ 아직 수원시청이 명성이 낮은 탓이겟죠..

감독을 잘 꼬셔서.. 다음번엔 가능하도록 해봐야겟습니다. ㅋㅋ


그럼 이상으로 수원시청 6월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