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1/02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21시즌이 밝았습니다~

이번 겨울 이적시즌에 몇몇 경기가 있었습니다.

그 경기 소개후 ~ 영입 선수 소개를 올리겠습니다 .

저번달 마지막 선수 소개에서 스샷을 조금 늦게 찍는 바람에 약간의 스포가 되었지만 ㅋㅋ

그래도 처음 본다고 생각해주시고 다시 봐주시고~ 이번 시즌엔 정말 엄청난 영입을 한거 같습니다. ㅎㅎ

그럼 수원시청 비시즌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2/10 UAE 2022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홈 경기 4:1 승

이경기 시작전에 Khalil 이 있어서 참 걱정했었는데 카힐이 알아서 퇴장을 해주십니다. ㅎㅎ 고마워라 ㅋㅋ 그 덕분에 UAE는 공격력이 더 무뎌졌고.. 또 한명이 부족한 UAE를 상대로 저희는 상당히 활개를 쳤습니다 ㅋㅋ 전반에는 공격이 정말 안풀려서 답답했는데 ㅋㅋ
후반에 와르르르르 골을 넣어서.. ~ 가뿐하게 무너트렸습니다~

- 2/17 광저우 팬피시픽 챔피언십 준결승 중립경기 1:0 승

한,중,일,미국 리그 우승팀들이 모여서 하는 팬피시픽 챔피언십입니다.[현재는 없는 경기이죠... ] 광저우와 쉽지 않은 경기를 했습니다. 이번시즌에 들어오면서 4-1-4-1을 써보기위해
시험을 해봤던 경기인데.. 쉽지 않네요.. ㅎㅎ 코너킥에서 배승진 선수의 골 덕분에 1:0 으로 전반 리드.. 후반에 배승진 선수의 .. 파울로 pk를 내줬으나.. 김승규 선수가 잘 막아주면서..
휴..  배승진 선수 롤러코스터 한번 재대로 탄듯...  이로써 결승 진출~

- 2/20 로스엔젤레스 팬피시픽 결승 중립 경기 2:1 승

팬피시픽 결승전입니다. ~ 미국팀이 은근히 전력이 좋더군요.. 힘든경기를 치뤘습니다..
이번에도 코너킥 덕분에 살았네요.. 휴.. 후반전에 한골 내주긴 했지만. 그래도 남은 한골을 잘 지키면서 팬피식픽 우승했습니다. 2년전에는 3위를 했는데~ 2년만에 다시 도전하여 우승을 해버렸습니다.

또 재미있는거는 상금이 1.5억 들어왔는데.. 보너스로 1.8억이 나갔습니다... 이건 머..-_ㅡ...

- AFC 조편성 결과

서아시아 조입니다~ 오 알사드가 없네요? 오홍~ 무튼 아는팀이 많이 없어열~


동아시아조 .. 저는 조가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홍콩이 올라오다니 ㅋㅋ 덕분에 쉬운조 걸린거 같습니다. 산프레체만 조심하면 될듯!! 싶습니다~!

- 선수 방출

2시즌 임대생으로 다니다가.. 20시즌 한시즌 수비 해주고 .. 13억에 팔았습니다... ㅎㅎ 나름 괜찮은 장사! 자유로 와서 13억에 팔았네요 ..


Garcia 이선수는 20시즌에 영입하고.. 엄청난 활약을 해주고.. 20억에 셀타로 갔네요. ㅎ
6500만원 영입후 20억 판매...


이상래도.. 20시즌 엄청난 활약을 하고.. FC도쿄로 갔습니다~ 거기가서 잘하기를...
9500만원 영입후 11억 판매..


Dreshaj .. 흠.. 한번도 재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팔았네요.. ㅠ 좀 아쉽... ㅠ 그래도 대리고 있는것보단.. 괜찮겠지요..

800만원에 영입후 5500만원 판매


Soliman ... 20 시즌에.. 대리고 왔는데.. 외국인 선수 자리가 없어서 어쩌나 했는데.. 1년 임대 생활후 일본팀으로 갔네요.. 나름 3.5억 받아서 괜찮습니다.  ㅎㅎ
3억에 영입후 3.5억 판매..


임대생활만 열심히 하다가 이적하게된.. Turkson 입니다... ㅎㅎ;;
정말 임대만..  외국인 선수 자리가 안나네요.. .. [ 더 좋은 선수가 많아서..]
자유계약 영입후 2억 판매...

영입후 판매는 그냥 자랑하고 싶어서 적엇습니다. ㅋㅋㅋ

- 21 시즌 이적현황

선수를 팔면서 50억원을 벌었습니다~ 하지만.. 21억을 영입자금에 썻다는게.. 좀 과소비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ㅠ


가나 공격수!! Ali Yeboah....5500만원에 영입했습니다..
흠. 18살에 성장가능성도 높고 해서 대리고 왔는데.. 임대좀 가야 하는데.. 안간다고 때씁니다.. 아 골치야.. ㅠ


칠레 공격수 6.5억이라는 거금을 들여서 대려왔습니다... 성장 가능성이 별 5개여서...
바로 돈 생각안하고 대려왔습니다...


이번 시즌 4-1-4-1을 사용할 예정으로.. 왼쪽 윙이 부족해서 임대를 활용했습니다. ㅎㅎ 원래는 임대를 잘 활용 안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해보네요 .. ㅎㅎ [4-1-4-1이 잘사용이 되면 출전을 자주 할꺼같고.. 자주 안쓰면. 출전이 별로 없을꺼같고....]


미국 수비수입니다. 이녀석도 영입자금 6.5억이나 투자했습니다. 공중볼이 탁월해서 대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아마 이녀석도 이번시즌은 못쓰고 다음시즌에 활용할려고 하는데..
임대 안간다고.. 찡찡징 입니다. ㅠ


음.. 성장가능성이 별 4개라서 대려왓씁니다.. 지금 능력치는 그다지 좋지는 않은데.. 잘 커줬으면 합니다.  자유계약으로 대려온 선수입니다. ~


윙백이 부족한데.. 1.5억에 좋은 선수 물어왔습니다. ㅎㅎ 성장가능성도 별 5개입니다. ㅎㅎ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ㅎㅎ


김동진 선수 역시 4-1-4-1을 대비해서 영입한 선수입니다.~ 나이가 31살인데 능력치가 아직 괜찮더군요.. ㅎㅎ 자유계약으로 모셔왔습니다~


이번에 재대로 모셔온 골키퍼입니다!! 항상 골키퍼 문제로 힘들어했는데.. 김승규선수가 들어왔습니다~ 자유계약으로 풀려있길래 바로 모셔왔죠 ㅎㅎ
아마 이번시즌 붙밖이 하지 않을가요.. 정의도 선수에겐 미안하지만... ㅎ;;;


김용훈.. 음.. 잠재능력이 별 3.5개 여서 대리고 왔습니다. 나이가 21살 이긴 하지만 튜터를 받고 하면.. 좀 괜찮아 지지 않을가란 막연한 기대를 가지고.. .. 자유계약으로 영입해서..잘 커주면 좋고.. 잘 못커줘도 딱히 아쉽지는 않습니다. ㅎㅎ 근데 경기 나갈 실력은 되야 할텐데 말이죠.... 지금 능력치론 .. 쉽지 않을꺼같네요..


윤용철.. 윙백선수가 두명이나 군대를 가는 바람에 빵꾸를 때우기 위해. .조금은 급하게 대려온 선수입니다. 그래도 잠재능력치는 별 4개 ㅎㅎ 이선수에게도 돈을 좀 투자했습니다.
무려 4.5억... 지금 능력치도 그렇게 나뿐편이 아닌지라.. 좀만 잘 커줬으면 좋겠습니다. ㅎ


이녀석은 생성 초기부터 유심히 보고잇던 선수입니다. ㅎㅎ 계속 대려와야 하는데~ 싶었는데.. 군대에서 전역하기 전에.. 몸값이 많이 떨어졌더군요.. 그래서 잽사게 대리고왔습니다. ㅎㅎ Garcia 보단 좋진 않지만. 그래도 충분히 능력을 보여줄꺼라 생각합니다. ㅎㅎ
이선수 덕분에 Garcia를 팔았쬬 ㅋㅋ


저의 첫 트레이드작품입니다.. 원래 트레이드 잘 안하는 편인데. .이번엔 수비수가 급해서.. [배승진,ani,고경준 요렇게 3명이 리그 맴버인데. 고경준 능력치는 너무 안좋네요 ㅠ]
트레이드를 하면서 대리고 왔습니다 31살이지만 나쁘지 않은 능력치 입니다~!

- 3월 예고 

드디어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월말에 AFC경기도 있었지만. 그거는 3월에 같이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이번시즌 여름에는 유럽팀하고 친선경기를 열었으면 하는데 .. 잘 잡힐지 모르겠네요.. 돈 투자도 꽤 해야 할꺼같은데.. ㅋㅋ

무튼 이건 여름에 다시 이야기 올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3월 이야기 마치고 만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