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0 시즌 마무리 이야기

안녕하세요..
 20시즌을 마무리 하는  수상 소식 및 저희팀 선수 소개입니다.~

선수 소개는 제가 스샷을 좀 늦게 찍는바람에!!!

21시즌 02월 스포가 될꺼 같습니다. ㅠ 그냥 그려려니 봐주시구요~

그럼 20시즌 마무리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 k리그 수상 선수

올해의 선수는 Georgiev 입니다~ 이상래는 좀 아쉽네요!! 이번시즌 잘해줬는데! 수원시청 선수들 보단 울산 선수들이 더 잘했나봅니당.


도움왕으로 이상래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18개의 도움. ㅎㅎ 이게 다 코너킥덕분이네요 ㅋㅋ


올해의 외국인 선수 !! 1,2,3위 다 저희팀 선수입니다. 크하하하 다들 멋진 선수들입니다. ㅋ


올해의 유망주 상으로는 안무형선수가 1위차지했네요~ 저희팀에 김주영도 2위라서 기쁩니다 ^^


올해의 골기퍼 상  정의도 선수 ~ 서만희 선수를 밀어내고 잘해주네요.. 서만희 선수에게 좀 미안합니다...


올해의 수비수로는 박주호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저희팀 소속 선수가 한명도 없는게 좀.. 아쉽습니다.


k리그 우승한 보람이 있습니다~ k리그 올해의 감독을 수상했습니다!! 승률 83% ㅋㅋㅋ



k리그 올해의 베스트 11 입니다.  이상래,이중원,Velez,Ani,정의도.. 저희팀 선수가 무려 5명!! 크크크크크크


수원시청 팬들이 정한 올해의 선수입니다~ 김주영 선수네요~ 이선수가 잘해주긴 했죠 ㅋㅋ


수원시청 베스트 11
윤승환이 베스트 11 에 들어갓네요.. 오홍 신기.. ㅋㅋ

- 세계 골든볼 선정!

드디어 생성이 수상을 하는군요..  그나저나 생성이니깐 어떤 능력치인지 궁굼하실꺼 같아서.[아닐수도.!?] 능력치 스샷도 올립니다~


쩝니다요 ㅎㅎ

- 세계 올해의 선수 

꾸준히 타고 있습니다..

- 아시아 올해의 선수

카가와 신지네요.. 잘나가나 봅니다.

- 아시아 올해의 유망주

이녀석도 생성이라 스샷 포합니다~. UAE 에 좋은 선수가 잘나오는듯...


윙백이 키가 191이나 되네요. .우메~ 키큰녀석이 민첩성도 13이나.. 우메~

- 수원시청 선수 소개
이번시즌 잘 마무리한 저희팀 선수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올해의 외국인 선수 .. 코너킥 득점이 참 많은 선수....


Velez 에 밀리지 않는 공중볼.. .. 역시나 코너킥 득점이 많았습니다~


Garcia - 중앙에서 수미적인 역활을 잘해주면서 열심히 뛰어댕겨도 체력이 안다는
무시무시한 활동량 + 지구력을 바탕으로 열심히 청소기 역활을 해줬습니다. ㅎ


O;nelil  - 간간히 득점도 해주고~ 패스도 잘해주고.. 창조성+팀워크가 낮은게 좀 아쉽..


수원시청 팬들이 지정한 올해의 선수 입니다~ 중앙에서 타겟맨 역활을 잘해줍니다 ㅎㅎ


수원시청 주장 배상철 17살에 와서 수원시청을 위해 열심히 뛰네요. ㅎㅎ 주력이 빨라서 역습 상황및 돌파를 잘합니다.. 돌파후 슛때리는게문제..
하지만 수원전에선 돌파후 슛때린게 득점..  잘들어가면 좋긴 한데. 너무 남발이 문제....
리더십이 17이나 되서.. 선수들이 잘따릅니다. ㅎ


외국인 선수 두명이 지키는 수비 때문에 후보로 출전하는 수비수 .. 다음시즌은 후보 보다는 선발을 기용할 예정입니다~


올해의 유망주 수상에 빛나는 안무형.. 달리기가 빨라서.. 코너킥상황때 꼭 전방에 박아둡니다. ㅋㅋ 사이드를 열심히 뚤어주는 선수입니다. ㅋ  크로스가 좀 아쉽지만.
그래도 김주영이 잘 받아줌 ㅋㅋ


한시즌 윙백 역활 해주고. 군대 가부리네요.. 선발 출장을 많이 시켜주면서  키울라고 했는데.. 거참 아쉽네..


윤승환 - 수원시청 유스 출신 선수입니다.. 하지만.. 잠재능력이 별1개반.. ㅠ 아직 현재능력이 1개반을 안따라와서 더 크긴 할꺼같은데..  다행이 주력은 맘에듭니다... ㅋ


도움왕 이상래 입니다. ~ 코너킥+ 크로스 능력치가 좋아서 코너킥 담당을 했더니 크로스가 좋은거 같네요.. ㅎㅎ



군대.. 흑.. ㅠ 아쉽다.. ㅠ


올해의 골키퍼 수상에 빛나는 정의도 입니다. 서만희 선수를 물리치고 주전등극!! 잘 해줍니다. ㅋㅋ


이상으로 저희 수원시청 선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20시즌은 이걸로 마무리가 되구요~

21시즌이 시작되네요~

다음시즌은 아챔 우승을 도전해봐야겟습니다!!

아챔을 아직도 우승을 못해본게 너무 아쉽네요. 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시즌 이적시장 마무리 되고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