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1/03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처이 21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시즌 목표라고 하면 AFC 우승인데..

나름 조를 잘 만나서 16강은 가뿐히 나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만..

경기는 해봐야 알겟죠.. ㅎㅎ

그럼 수원시청 21시즌 3월 이야기 시작해보겟습니다.


- 2/24 사우스 차이나 AFC 조별예선 원정 경기 0:4 승

2월 경기인데 이경기부터가 시즌 시작이라 3월에 함께 추가 했습니다.
AFC 첫 경기는 홍콩 원정입니다~ 하지만 원정이여도 그렇게 어려운 팀이 아니여서..
가뿐하게 승리하고 돌아왔습니다~
전반전에는 경기를 상당히 몰아 쳤는데도.. 골이 안터져서 ... 걱정이였습니다만.
후반전에 득점이 살아나더군요..! 한골이 터지니간 우루루루루루 들어갔습니다. ㅋㅋ
어려운 원정경기를 4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 3/10 chaba AFC 조별예선 홈경기 6:1 승

3월 초에 리그 경기가 있지만 저는 한경기를 쉬고 시작을 하네요.. ㅎㅎ 그래서 다시한번 AFC 조별예선입니다. Chanba 라고 중국 팀인데.. 홈에서 완전히 밟아버렷습니다!! 배상철의 자책골이 좀 아쉽네요! 공격수들의 고른 득점이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 3/14 서울 리그 홈 경기 2:2 무

리그가 시작되엇습니다 ~ 이경기 시작하면서 처음 써보는 전술 4-1-4-1을 활용을 했는데 전반 초반 안무형의 골이 들어가면서 이 전술 괜찮나 싶었으나!!
그 이후 계속 밀리더니.. 바로 동점골.. 그리고 전반 종료 직전에.. pk를 내주면서 역전을 허용합니다...
후반에도 4-1-4-1을 그대로 나갔으나.. 답답한 경기력이 풀릴 기미가 없더군요..
그리하여 후반 60분 4-3-3 으로 변화를 주면서 김주영을 투입했는데 바로 동점골이 들어가고..
그 때부터.. 슈팅수가 올라가면서 경기력이 살아나더군요..
4-1-4-1 이 포지션 더 고민이 필요하네요.. ㅠ

- Mamam 부상.

이선수 잘 클꺼같고.. 기대한 선수인데.. 시작부터 장기 부상을 당해버렸네요.. ㅠ 아쉽네..요... ㅠ 빨리 돌아왔으면...

-3/17 산프레체 AFC 조별 예선 0:1 승

AFC 조별예선에서 가장 난적.. 산프레체의 경기 입니다. 이경기만 이기면
16강 진출에 상당히 유리한 위치에 자리하게 되는데...
가뿐하게는 아니고.. 1점차로 어렵게 이겼습니다.  경기도 상당히 밀어 붙였고.. 완득 찬스도 많앗는데.. 한골밖에 안나와서 힘들었네요....
그래도 원정가서 어려운 경기를 승리로 마감하고 돌아왓습니다 이히~

- 3/24 레바논 2022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홈 경기 6:0 승

레바논 정도는 역시 가볍게 눌러줘야 하는데.. ㅎㅎ 조광래 감독님도 홈에선 가볍게 눌렀었죠.... [원정이 문제였지...]
무튼 레바논 홈에서 가볍게 눌렀습니다~ 신석원은 해트트릭 하고. ㅎㅎ 지동원은 교체 출전 하마자마 골을 넣네요~ ㅎㅎ

- 플레이오프 진출 확보

3,4위 전 진출 확보 했습니다.[이게 플레이오프 진출이더군요.. ] 아직은 조에서 1위입니다.
2위가 일본.. ㅎㅎ 일단 확정은 지어놓은 상태~ 2022 년 월드컵 나갈수 있을꺼 같네요 ㅎㅎ

- 3/28 전북 리그 홈경기 4:1 승

전북을 홈으로 불러서 가뿐하게 이겻씁니다 ~ 전반 초반에 Ani 의 코너킥 득점.[역시 해딩력은 짱..] 그후 배상철의 돌파후 슛 [이녀석은 맨날 돌파후 슛...]
그렇게 여유롭게 진행되다가 하태균의 벼락 중거리포!! [완전 깜짝 놀랬네요..ㅠ]
이렇게 전반이 마무리 되고.. 후반에 안무형이 빠른 다리로 역습찬스를 살리면서 득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Ouedraogo 의 프리킥 득점을 했네요.. [프리킥 득점은 정말 오랫만이네요..]

- 3/31 사우스 차이나 AFC 조별예선 홈경기 3:2 승

홈가서 여유롭게 이기고 와서.. 자만을 한건지.. 이경기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전반에만 2점을 먹히면서.. 이경기 위험하다 싶었죠... 하프타임에 잔소리좀 하니..
애들이 정신을 차렸는지 후반에.. 3골을 넣어버렷습니다 으하하하하하~
통쾌한 역전승!!  지는줄 알았네...

- K리그 순위

흠. 저 10위입니다.. 1승 1무.. 경기 많이 한거 같은데 리그는 겨우 2경기 했네요.. ㅎㅎ 수원은 3경기 연속 승이네요~ 기세 좋게 올라가고잇군요!!  아직 초반이니깐~ 더 지켜봐야겠죠. ㅎㅎ

- AFC 조별예선 상황

우선 서아시아 입니다.. 알 이티하디 역시.... 사우디 아라바이아가 역시 강세입니다~ 그외에는 패스~


동아시아 조.. 저는 4연승으로 16강 진출 확보 했습니다!! 으하하핫~ 수원 리그에선 잘하는데 AFC에선 잘 못하고 잇네요.. 다음달이면 16강 진출팀이 나오겟네요.. k리그 팀들 화이팅...

- FA컵 32강 대진표

저는 부산교통공사와 경기를 합니다 ~ 원정을 가야 하는데 다행이 부산교통 공사라 많이 어렵진 않을꺼 같습니다. ㅎㅎ 가뿐하게 16강 고고씽~ 해야겟습니다.

-FIFA 랭킹

대한민국은 15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월드컵 나가고 좋은 성적을 거두면 좀 올라가겠지요? ㅎㅎㅎ

- 이달의 선수



흠.. 저희팀은 경기가 별로 없어서일까요!? 순위권 안에 한명도 없네요 ㅠ 다음달부터는 우리 선수들을 도배해버리고 싶군요!! 빠샤!!  수원시청의 무서움을!1

- 4월 예고

4월에는 경기가 무지 많네요...;;;
4,6,11,14,18,21,25,28 ......
한달에 8경기... 오메.. 선수들 죽어나가겟네요... ㄷㄷ
이거 어떻게.. ㅠ 4월 잘 마무리하고 돌아올께요.. ㅠ
아 걱정된다..

이상 수원시청 3월 이야기를 마치겟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4월 죽음의 일정을 마치고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