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1/04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4월 이야기가 마쳤습니다~

음~ 이번달에 경기 엄청 많았는데 아주 흡족하게 한달을 마쳤습니다.

이젠 저에게 아시아은 작은걸까요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수원시청  4월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4/4 포항 리그 원정 경기 1:3 승

경기 시작하자 마자 배상철이 골이 터지면서 쉽게 가는듯 싶었으나 바로 실점... .. 하지만 전반 끝나기 전에 안무형,정우영의 골이 터지면서  2점차로 앞서면서 전반전을 마치고 후반전에도 점수를 잘 지켜서 그대로 마무리 시켰습니다~ ㅎㅎ

- 4/7 부산 리그 원정 경기 1:5 승

원전 2연전 입니다.. Ani의 코너킥 득점 과 김용호의 연속골로 초반부터 2점을 득점~ 하지만 부산이 바로 한점을 따라 붙엇습니다.. 하지만 전반 종료 직전 Saidou 의 득점으로.. 다시 2점차로 도망 치면서 전반 종료~! 후반전에 2점을 추가하면서 4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

- 4/11 강원 리그 홈 경기 2:0 승

모랄까.. 정말 힘들게 이긴 경기입니다.. 경기는 상당히 밀어붙였는데 득점이 안나와서.. 어려웟던 경기였습니다..
전반에 박태희 자책골로 한점을 앞섰지만. 그이후.. 골이 상당히 안나오다가.. 김주영의 주어먹기로.. 한골더 들어가면서 전반을 2점차로 앞서고 종료 했고..
후반전에도 엄청 밀어붙였는데.. 더이상 득점은 안나오더군요... 참.. 힘들었던 경기입니다. ..아쉽기도 하고.. ㅠ

-4/14 Chanba  ACL 조별예선 원정 경기 1:3 승 

ACL조가 정말 최적의 조가 걸린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원정가서도 쉽게 이겼습니다~ 배상철의 첫골~ pk로 김용호 선수가 골 ~
후반전엔 한골 먹히긴 했지만 허석훈이 바로 추가골을 하면서  조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ㅎㅎ

- 4/18 수원 리그 원정 경기 0:2 승

언제나 어려운 경기인 수원입니다.. 만
이번에 어떻게 이겼습니다. ㅋㅋ 슈팅수에서도 제가 좀 밀렸는데.. 찬스를 정말 잘살렸다고 말해야 겠지요.. ㅎㅎ 수원은 찬스 남발한게 문제고.. 저는 찬스를 잘살려서 이긴거 같습니다.. 휴 ~ ㅎㅎ

- 4/21 부산교통공사 FA컵 32강 원정 경기 1:5 승


부산교통공사와의 경기는 이렇게 진행됐습니다~~ 제가 자꾸 까먹어서 그냥 요거 스샷을 찍기로 했습니다. ㅋㅋ 정우영의 골은 코너킥상황이고~ Terrazas도 코너킥 상황입니다. ㅎㅎ

- FA컵 결과

다른것보다 서산이 울산을 잡은게 이변이네요!! 오오!! !!!

- 4/25 대구 리그 홈 경기 2:0 승


이경기 강원전과 마찬가지로 득점이 너무 안나와서.. 힘들었습니다....;; 김주영의 골은 한번 찬공이 키퍼 맞고 나온공을 재차 차 넣으면서 들어간 골이고.. 자책골을.. 안무형이 크로스 올려준게. 대구 선수 맞고 들어가면서 자책골이 되었습니다~ ㅎ

- 4/28 ACL 조별예선 홈 경기 3:2 승 


홈에서 정말 힘든경기를 했습니다. ㅠ 두골을 먼저 내주고.. 후반 60분 부터 역전을!! 캬 이런경기는 참.. ㅋㅋㅋ 멋진 경기입니다. ㅋ

- ACL 조별예선 결과

서아시아 조입니다~ 올라올 팀들이 올라온 기분입니다. ㅎㅎ



동아시아조 - 광주하고 저만.. 16강에 올라갔네요.. 저는 전승했습니다 ~ 잇히~ 아 스샷은 못찍었는데.. 저는 뉴캐슬 제츠랑 16강에서 격돌합니다~ 8강을 향해 고고~

- FIFA 랭킹 

15위 랭크~ 음.. 월드컵이 어여 열려야 위로 올라갈수 있을꺼같은데.. 1위까지 올릴수 있을런지 ㅋㅋㅋ

-  K 리그 순위

4월 마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저는 무패인데.. 광주도 무패입니다..
각팀들의 스쿼드를 보면.. 광주,서울,수원을 제외하고는 돈에 허덕이는거 같습니다.. 1군 멤버가 베스트 11 겨우 나오고.. 후보도 겨우겨우 나오고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광주를 보면.. 광주는 군입대 선수들로만 채워집니다..그리고 실력도 별로 안좋으면 광주에 못들어가고.. 실력 좋은 선수들만 광중에 들어가더군요..

그리하여 스쿼드가 상당히 빵빵합니다.. 그래서 아마 광주가 2위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전 1위... 크하하하하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로  Ani 가 차지했네요~ 골키퍼는 3위~ 아쉽게 수비수는 없네요..

- 5월 예고


4월에 이어서 5월도 일정이 빵빵합니다~ 그리고 이젠 리그컵이 시작되네요~!

리그에서 못뛰었던 외국인 선수를 최대한으로 활용해봐야겟습니다!

그리고 ACL 16강도 꼭 이겨서 8강으로 올라가보겟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수원시청 4월 이야기를 마치고

5월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겟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