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1/05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21시즌 5월을 마쳣습니다.

4월까지는 엄청난 상승세로 열심히 뛰어갔는데..[서울과 무승부는 있었지만..]

5월에.. 좀 예상치 못한 승점올리기 실패가 있었습니다. ㅠ

그리고 이젠 리그컵이 시작되었습니다~

리그 때 못뛰었던 외국인 선수좀 활용해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수원시청 21시즌 5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5/2 성남 리그 원정 경기 1:2 승

이번경기는 제가 경기 요약을 스샷을 못찍었습니다.. 흑 ㅠ
원정가서 성남을 거의 휘둘었습니다.~ 완득 찬스 7개나 만들었는데 들어간건 한개네요.. ㅠ
하나는 자책골... 이기긴 했는데 득점이 더 나왔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ㅠ

-5/5 광주 리그 원정 경기 0:2 승 


광주와의 경기는 언제나 어려운거 같습니다.. 유효슈팅은 안주긴 했지만.. 언제나 광주 경기는 긴장을 하게 되네요.. 광주가.. k리그에서 잘나간다는 젊은 선수들을 싹 쓸어가니깐... [군입대라는 명목하에..]짱짱한 선수들만 모여있어요... 흑..

무튼 그래도 힘들게 승~ 배상철이 첫골 나올때까지 맘 졸이고.. ..
김주영의 추가골 나오기 전까진.. 적어도 동점이다!! 란 생각으로 경기 하고.. ㅋㅋ

광주만 만나면 약해집니다. ㅠ


- 5/9 인천 한국철도 리그 홈 경기 1:1 무


으어 미추어 버리겠습니다~~~~~~~~~~~~~~~~~~~~~~~~~~~~~~~~~~~~
저는 14번 슈팅중 유효슈팅은 5개.. 그중 완벽한 찬스는 3번... 그중에 한골...
인천한국철도는.. 1개 슈팅.. 그게 유효슈팅...완득 찬스인것도 아닌데.. 그게 골....
하아.... 저도 김호곤 감독님처럼.. 골키퍼 로테이션을 돌려야 할꺼같습니다... 하아..-_ㅡ...

- 5/12 뉴캐슬 제츠 ACL 16강 홈경기  4:1 승


유후~완벽하게 이겼습니다~ 8강 진출~~ 빠샤!!!! 아시아는 앂어버리겟다~!!!

- 16강 현황

k리그에선 저만 살아 남았고.. 일본팀은 3팀이나 올라갔네요..
음.. k리그가 이렇게 약해지면 안되는데... ㅠ
무튼 저만이라도 살아 남아서 우승까지 가보겠습니다!

- 5/16 전남 리그 원정 경기 0:3 승


전남원정가서 승리 하고 왔습니다.. 안무형의 빠른달리기가 참 맘에 드네요.. ㅋㅋ
역습에서 엄청나게 치고 나가는데.. 국대에도 대리고 갈가 합니다. ㅋ
마무리는 김동진 선수가  해줬습니다~ 기분 좋은 승리입니다!

- 5/19 경남 리그 홈 경기 1:1 무


으아~~~~~~~~~~~~~~~~~~
또.. 이럽니다. ㅠ 홈에서 왜이런건지.. ㅠ
처음에 첫골이 들어갈때는 좋으면서.. 이길수 있다!! 싶었는데....
그이후 골이 참 안들어 가더니.. 후반 막판.. 실점을 했습니다... 김승규선수... 후아..
원정에서 잘 이기고 홈에서 무승부..
홈팬들이 싫어할꺼같은데요 ㅋㅋㅋㅋ 젠장.... ㅠ

- 5/22 전북 리그컵 원정 경기 0:0 무

이번 경기도 경기 요약을 스샷 못 찍었어요. ㅠ 근데 0:0 이라 안찍은 것도 있어요... ㅎㅎ
완득 찬스 6개나 놓친 수원시청입니다.. 끙... ㅠ
리그컵이라 리그중에 못뛰었던.. 외국인 선수를 넣어봣는데.. 음..  저의 전술에 적응을 못하는건지.. 좀 몬가 안맞는 느낌이네요.. 더 뛰게 해줘야 겠습니다.

- 5/26 부산 리그컵 홈 경기 4:0 승


홈에서 오랫만에 승리입니다~! 안무형이 헤트트릭을 했습니다 후후~ 이번경기에선 골기퍼 자책골이 나왔습니다~
그냥 골대 맞고 나오는공이 주재덕 키퍼 맞고 들어간건데.. 자책골로 나오네요..
무튼 이리하여 ~ 홈에서 간만에 승리입니다~!

- 5/29 수원 리그컵 원정 경기 2:2 무

수원과의 경기인데.. 아쉽게 무승부입니다.. ㅠ 전반에 첫골 먼저 먹혔으나..
전반 끝나 건제 동점을 만들어서  후반전을 기분 좋게 시작!
후반전에 추가골이 나오고.. 수원 선수 퇴장까지 당하는 바람에 이경기 잡을수 있다!!
싶었는데..  막판에.. 실점을 했네요.. ㅠ 저희 팀이 끝날 무렵에.. 정신줄을 놓나 봅니다. ㅠ

- 부상

2군으로 내려간 이상협 선수가 부상을 당했습니다.. 근데 크게 당했네요... 이상협선수를
중미로 쓰고 싶은데.. [이젠 주력이 많이 떨어져서.. ]  지구력 이 낮아서.. 풀타임을 못뛰니.. 그게 좀 걸리네요.. ㅠ


- 부상회복

리그 첫 경기 서울과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고.. 리그컵 시작할떄쯤 돌아왔네요..
큰부상을 안당했으면 좋겠는데.. 역사에서 부상을 보니깐 꽤나 부상이 많네요. ㅠ

-K리그 순위

전반기가 마친 리그 상황입니다.
저는 12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면서 승점 30점을 찍었습니다. 우하하하하
그리고 서울과의 승점은 6점! 서울도 실점수가 무지 적네요..
그 이후로 광주,수원,경남,성남,울산,대전,포항,부산,전북,강원, 전남,인천한국철도,대구 순이네요..
인천 한국철도가 승격하자마자 바로 강등을 당할지 아니면 더 버틸지.. 기대되는군요!

- 리그컵 현황

현재 리그컵 상황입니다. A 조에서는 부산이 벌써 8강 진출성공했네요! 저는 2위 유지중입니다~
b조는 성남,전남,울산,경남.. 이 격돌하고 있군요..
C조는 서울 광주 포항.. 까지 순위 싸움 할꺼같습니다.

- FIFA 세계 랭킹

오홍 일본이 엄청나게 위로 올라왓네요... 그 사항 말고는 특별한 이동은 안보입니다.

- 이달의 선수



음..이달의 선수에 골키퍼 부분만 수상하고..다른부분은 수상이 없네요.. 이상하군요!!
저희선수들도 잘한거 같은데!!

- 6월 예고

몬가 엄청 많아 보이죠!?

6/2 대구,6/5 일본, 6/9 리그컵8강 ,6/9 아랍 에미리트 ,6/12 우즈베키스탄,6/17 알제리 6/19 브라질,6/21 파푸아 뉴기니 . 이렇게 있네요~

6월달은 수원시청 경기 보다 대한민국 경기가 더 많네요..

그리고 월드컵 전초전이 컨페더레이션스 컵이 있습니다. ㅎㅎ

기대되는군요!! 브라질과의 경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컨페더레이션스 컵 조별편성입니다.


과연 준결승에 진출할수 있을지.. 걱정이 좀 됩니다. ㅋㅋ

그럼 다음달을 기대해주시고..


저희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한가지 부탁 [혹은 응모??] 드립니다.

유럽리그가 휴식기가 되면서 7월부터 친선경기를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수원시청이 유럽투어를 갈까 합니다.!![유럽만 하냐!! 나도 한다!!]

그래서~ 수원시청과 붙었으면 하는 유럽 팀을 추천해주세요!!

한팀만 해주시지 마시고 이팀 저팀 많이 해주세요..

신청해도 안될수가 있기 때문에.. 유명한 팀이 아니여도 상관없습니다.

신청하신팀들을 친선잡아보고 친선 잡힌팀들 중 유명한 팀 위주로 7월에 4경기 정도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없으면.. 안갈껍니다 ㅋㅋㅋ]

신청 결과는 6월달 이야기에 추가하겠습니다..

ps. 유럽팀 하시는 분들께 질문하나만 할께요.. 5월에 시즌 끝나고 휴가 복귀를 언제 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