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2시즌 이적시장 이야기

안녕하세요 2022년 월드컵이 있는 22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1시즌 우승으로 펜피시픽 챔피언쉽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요 22시즌 겨울 이적시장 및 펜피시픽 챔피언쉽 두가지를 한번에 소개 해 올리겠습니다.

이번 이적시장에선 돈좀 짭짤하게 벌었는데~ 얼마 벌었는지는 보시다 보면 나옵니다 ㅎㅎ

그럼 수원시청 이적시장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2/16 광저우 펜피시픽 챔피언쉽 4강전 1:4 승


팬퍼시픽 챔피언십 준결승에서 만난 광저우를.. 시원하게 이겼습니다 ㅎㅎ
전반전에 3골 먼저 넣어두고.. 편안하게 경기 진행했습니다. 전반 종료 직전 pk를 내주긴 했지만 . 한골정도는 모.. ㅎ
그리고 후반전에 한골더 추가하면서 4:1 대승입니다 ^^

-2/19 산프레체 팬피시픽 챔피언스 결승 1:0 패


골이 정말 안나온 경기엿습니다.. 경기자체는 수원시청이 상당히 몰아 붙였는데.. 가장 중요한 득점이 없습니다... 경기결과에 나왔듯이 너무 좋은 찬스를 남발한거 같습니다! 아쉽게 우승은 못했습니다. ㅠ
이상 2월 경기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 ACL 조 편성 결과

서아시아 조입니다. 서아시아에 대해서 제가 정보가 없기때문에.. pass


동아시아 조 - 광저우랑 팬피시픽에서 만났는데 이번에 다시 만났네요.. 불꽃튀는 대결 예상...
광주는 좀 힘들어 보이는데.. 서울,수원은 16강에 진출할수 있지 않을가 생각됩니다.

-FIFA 랭킹

이거 계속 순위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끙...-_ㅡ...국대에서 경기 성적이 별로인것도 아닌데.. 왜그런가.. ㅠ

- K리그 우승팀 예상

수원시청과 서울이 배당율 7을 받았습니다 후후후후 우승 꼭 해보겟습니다. 이번시즌도 우승을 해서 2연패에 도전을 해보겟습니다.

- 수원시청 이적 현황

이번시즌은 꽤 큰돈을 벌엇습니다. 무려 80억!! 좋은선수들이 나가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큰돈으로 시설에 투자를 해봐야겠습니다.!

- 방출 선수

코너킥에서 득점을 참 많이 해준 Ani입니다~ 무려 34억.. 으힛~


Yeboah 이녀석은 더 대리고 있을려고했는데.. 제의가 와서 그냥 팔았네요.. 8억에 10골 넣으면 2억 더 받는건데.. 골좀 많이 넣어줘서 2억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ㅋㅋ


이번시즌에 전역하고 온 김용수인데.. 미드필더가 많은 상태라 이적시켯습니당~


저번시즌 엄청난 활약을 해준[도움왕이죠..] Ouedraogo 를 라리아에 45억에 팔았습니다 ~
더 받고 싶은데 더 높은 제의가 안오더라구요.... 좀더 키워서 더 큰돈에 팔수도 있었을꺼같은데.... 한국국적을 따기까지 넘 오래 걸려서.. ㅠ 무튼 그리하여 45억이란 거금을 받았습니다~


수원시청 유스 출신 윤승환입니다.. 능력치는 그다지 좋진 않은데 펄스에서 관심잇길래.. 저희팀에 윙백들이 여유가 있어서 이적시켜줬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원시청 유스 출신이라.  잘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 영입선수 소개 

Nicolas Rotundo - 꽤 괜찮은 녀석을 대리고 왓습니다 ㅎㅎ  이녀석 덕분에 Ouedraogo  요넘을 판건데.. 이녀석 잘 키워서 또 거금 한번 만져보고 싶습니다. ㅎㅎ


Yasin Alpasian - 영입을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자유계약 선수라 대리고 왔습니다 크로스가 좀 아쉬운데.. 자유계약이라는 이점이 있으니.. 잘만 커주면 좋은 선수 될꺼같습니다.


김용혁 -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선수입니다. 빠른발의 윙어 스타일 ㅎㅎ 스피드 정말 쩝니다 ㅎㅎ 이대로 조금만 성장하면 안무형 안부러운 선수 될꺼같습니다. ㅎㅎ


안성재 - 우리나라 수비수가 부족했는데.. 괜찮은 수비수 등장했습니다! 주급도 많이 주고 대리고 왔습니다!

- 수원시청 승리수당

리그 컵대회는 평범하지만! 대륙대회에는 보너스를 팍팍 줬습니다! 이번에도 아챔은 수원시청꺼!!

- 수원시청 흑자발표!

으히~ 이번시즌 흑자 발표입니다 ~ 다른것보다 선수 매각만으로 65억에 달하는 흑자.. 크크크크크.. 이건 걍 자랑입니다..ㅡ,.ㅡㅋ

- 3월 예고

3월에 경기가 많네요.. 경기도 많은데 2월에 있는 두경기도 여기에 포함을 시켜야 해서..
3월달에는 경기 이야기가 좀 많을꺼 같습니다~

이상으로 수원시청 겨울 이정시장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혹시나 영입이 또 있다면 다음달에 추가해서 올리겠습니다..[지금으로썬 딱히 생각이 없습니다. 이번시즌 제가 생각하기엔 선수 구성은 정말 잘된 기분입니다 ㅎㅎ]

-번외 아디신이시여님 요청

박지성 선수... 음.. 아니 감독입니다..-0-;;
은퇴하고 우디네제 유소년 코치로 들어가더니 .. 바로 감독이 되었습니다..
능력치가 상당히 괜찮네요..
국대 올대 감독으로 영입해볼까.. 음..

이상으로 수원시청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월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