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2/03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3월이 지났습니다

3월에는 2월말에 있던 시즌 경기를 포함하게 되서 글이 좀 길어질꺼같습니다. ~

그럼 수원시청 3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2/23 F마리노스 ACL 조별예선 홈 경기 4:1 승


경기 초반에 이른 실점을 해서 힘들게 가는구나 싶었는데.. 다행이 바로 퇴장을 당해주시더군요.... 덕분에 저희가 밀어붙일수 잇어서 3점차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ACL 조별예선경기를 기분좋게 시작했습니다

- 2/27 울산 현대미포 k리그 원정 경기 3:3 무


와메.. 리그 첫경기는 무승부네요.. 이거 뭐...ㅠ 90분에 울산현대미포에게 골을 먹히면서 지는줄 알았는데.. 종료 직전에 동점골이 나와서 정말 다행입니다.. ㅠㅠ

- 3/2 터키 친선 원정 경기 3:1 패


터키가 상당히 강하다는걸 느끼면서.. 월드컵때 어쩌나~~ 싶은 생각도 들면서.. 좀만 더 다듬으면 가능할꺼같기도 하다~~란 생각이 들게 된 경기입니다.. 월드컵때 조금은 걱정이네요.. ㅎ

- 3/5 광주 리그 홈 경기 2:0 승


광주를 홈으로 불러들여서 생각보다 쉽게 이겻습니다. 첫골은 코너킥이고 두번째 골은 정웅영의 중거리 슛.... 노장(?) 선수들이 잘해주네요 ㅎㅎ

- 3/9 광저우 ACL 조별예선 원정 경기 1:2 승


어려울꺼란 생각을 한 경기인데 힘들게 이겼습니다! 광저우랑 팬피시픽에서도 만났지만. 이번엔 원정이라 걱정이였는데... 김용혁의퇴장이 좀.. 그렇네요. ㅠ 교체로 들어간건데. 들어가자 마자 퇴장을 당해버리는.. 그래서 마지막 10분은 맘이 좀 졸였습니다. ㅎ

- 3/13 성남 리그 원정 경기 1:3 승


성남으로 원정을 가서 가볍게 이겼습니다.. 전반에만 내리 3골을 몰아 넣고.. 후반엔 득점이 없는게 좀 아쉽네요.. 한골 내주긴 했지만.. 그래도 점수차이가 있기때문에 여유로운 승리입니다.

-3/16 브리즈번 ACL 조별예선 원정 경기 2:3 승


호주까지 가서.. 아슬아슬하게 승리를 하고 왔네요.. 휴.. 조편성에선 좀 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힘든상대였습니다... 그래도 승리를 했으니 다행이네요 ㅎ

- 3/20 경남 리그 홈 경기 5:2 승


무려 골이  7골이나 들어갔네요.. 먼저 실점을 해서 놀랐는데.. Stein Erik hokstad 가 전반도 종료되기전에 해트트릭을 해내면서 역전! 후반전에도 2골을 추가하면서 대승을 했습니다. 김주영이 드디어 골이 들어간게 가장 기쁘네요 ㅠ

- 3/27 울산 리그 원정 경기 0:2 승


울산원정까지 가서 2점차 승리를 거두었네요.. Stein Erik Hokstad  이녀석 아주 활기를 치고 다니네요!! 2년간 내셔날리그로 임대 했다가 이번시즌에 올라온건데.. ㅎㅎ 잘해줘서 좋습니다 ㅋㅋ

- 3/30 F 마리노스  ACL 조별예선 원정 경기 2:1 패


초반에 빠른 득점을 해서 쉽게 갈수 있겠구나.. 했는데.. 이건모.. 역전을 당해버렸습니다. ..
완득 찬스도 많았는데 득점을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
그리고 한때 수원시청에 있던 .. Roman Andreev 를 만나서 반갑긴 했는데.. 너무 잘해줬어요.. ㅠ

- FIFA 랭킹

순위가 22위로 동결입니다.. 이거 다시 올라가야 하는데..ㅡ,.ㅡㅋ

- ACL 중간 결과

3월이 지난 현재 서아시아 현황입니다. 말라반(?)이벌써 진출확정을 했고.. Steel Azin(?)도 확정을했네요.. 서아시아 조에선 이란팀이 강세네요..


동아시아조.. 수원은 어째 아슬아슬 합니다.. 서울은 무난한 2위.. 저는 1위인데 마리노스랑 승점 차이가 없고.. [광저우,브리즈번은 꼭 잡아야게쎈요..] 광주는 3위인데 승점은 같네요.. 다들 16강 올라가야 할터인데....

- K리그 순위

다른것보다 눈에 띄는건 수원의 순위네요.. 11위.. 수원시청,서울,포항이 시즌 초반은 잘나가고 있네요.. ㅎㅎ

- FA컵 32강 추첨 결과

목포.. 저번시즌 내셔날리그에서 목포가 상당히 강세를 보였는데.[플레이 오프에서 떨어졌죠...] 과연 어떤팀일지 기대가 됩니다!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중 저희 선수는 Stein 뿐이 없네요.. 저희팀도 잘한거 같은데 조금은 아쉽..

- 4월 예고

4월에는 ACL 남은 경기와.. 대구,부산 수원, 목포, 전북과의 경기가 있네요.. 수원은 이번시즌 초반에 분위기가 안좋던데.. 이럴때 잡아둬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

3월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4월 이야기에 다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