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2/06 수원시청 이야기 [월드컵 조별예선 결과]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을 진행하는 윙그입니다.

드디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그전에!! 수원시청으로 6월달에 있었던 소식을 짧게나마 전해드리고

나머지 월드컵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월드컵을 좀더 많은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동영상까지 촬영했는데..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수원시청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6/4 강원 리그컵 조별예선 원정 경기 0:2 승

경기결과는 스샷을 못찍었습니다. 이게 좀...... 강원과 경기 종료후 진행하기를 누르는 순간.. 크러쉬덤프[오류]가 뜨는 바람에.... 휴가로 강원경기를 지나치면서.. 이경기에 대한 코맨트가 없습니다. ㅠ 수코가 2:0으로 이겨줬네요 ㅎㅎ

- 리그컵 조별예선 결과


- 리그컵 8강 대진표

부산과 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홈이니깐 모.. 쉽게 쉽게~

- 6/8 부산 리그컵 8강전 홈 경기 5:0 승


배상철이 해트트릭을 했습니다.. 오오~~ 잘헌다~~  그리고 코너킥에서 수비수 두명의 골로  부산을 홈으로 불러들여서 여유롭게 이겻습니다 : )

- 리그컵 8강전 결과

수원시청,서울,수원,울산 이렇게 4팀이 준결승전 진출합니다~

- 리그컵 준결승전 대진표

흠.. 서울.... 음.........감독이 바뀌었는데도 잘나가나 보네요!

- FA컵 16강전 대진표

음.... FA컵에서도 서울.. 음.....

- 부상 회복

Esposito  부상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수비수 쪽에 부담이 좀 덜어졌다고 생각했으나...

- 부상

안성재가 부상이네요... ㅠ 수비 한명 복귀 하니깐 한명이 부상~ 돌아가면서 쉬네요... ㅋ

- 대전 감독 선임

음.. 32살 신예 감독입니다.. 생성.. 잘 할지 기대해봐야겟습니다 ~

- 이적

여름 이적시장.. 첫 신호탄입니다. 김용호.. 잘 해주는 선수인데.. 보낼까 말까 무척이나 고민 했습니다... 그래도 유럽경기 한번 뛰어봐라 하는 심정으로.. 보내줬습니다.... [저희 공격진 부상당하면 이젠 클남 ㅋㅋㅋ]

이상으로 수원시청 이야기는 마치고  월드컵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2022년 월드컵 이야기 

- 6/12 브라질 월드컵 조별예선 1:0 승


브라질을 이겼습니다!!!!!!!!! 오오오오오오 !!! 기쁘네요!!! 지동원을 교체 투입한게 주요했습니다!!!  하일라이트를 촬영했으니.. 자세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 하일라이트
[고해상도로 보시면 선수 이름도 보입니다... ]

- 6/18 코스타리카 월드컵 조별예선 1:2 승


카아~~ 쉽게 이길꺼라 생각했던 코스타리카를 너무 어렵게 이겼습니다. ㅠ 종료 직전에 골이 아니였으면.. 휴...  무튼 2연승입니다 ㅎㅎ

- 하일라이트


- 6/22 터키 월드컵 조별예선 2:0 승


야호~~ 3연승을 해버렸습니다 이쩌다 이런일이 생겼네요!! 우와~~ 터키는 시즌초 친선에서 3:1로 졌는데.... 나름 복수(?)를 했네요 !! ㅎㅎ

- 하일라이트 


이렇게 해서 조별예선 3연승을 했습니다 이힛~~

- 각조 16강 진출국

카타르 개최국으로 승점 1점에 만족해야 겟네요.. 우루과이도 탈락.. 스코트랜드와 나이지리아가 올라가네요..


일본.. 1승도 못챙기고 집에 돌아갑니다.. 스위스는 아슬아슬 했네요!


아르헨티나,스웨덴이 올라왔습니다 ~ 사우디 아라비아 마지막 스웨덴과의 경기가 아쉽겠네요..  16강 올라가나 했는데..


나름 이변이 생긴 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브라질이 2패를 .....  그래도 마지막 코스타리카는 이겼네요.. 또 이변이 대한민국이 3연승을 했다는게 이변이네요!! ㅎㅎ


이런 이탈리아가 떨어졌네요!? 러시아,카메룬이 올라갑니다. 카메룬 이탈리아 상대로 5점이나.. 와...


제가 생각한 죽음의 조에선 크로아티아,독일이 올라갔습니다~  멕시코 3연패네요..


네덜란드,가나  16강에 진출합니다.. 여긴 당연한 결과같네요..


H 조는 칠레 알제리가 16강에 올라가네요..  이렇게 해서 16강 진출팀들이 정해졌습니다.

제가 스샷을 못찍어서 글로 16강 대진표를 적겠습니다.ㅠ


스코트랜드   :    스페인
나이지리아   :    세네갈
아르헨티나   :    터키
스웨덴          :   대한민국
러시아         :    독일
카메룬         :    크로아티아
네덜란드      :    알제리
가나            :     칠레

이렇게 되면서 대한민국은 16강전을 스웨덴과 치루게 되었습니다 ..
그나마 좀 약팀인가요.. ㄷㄷㄷㄷ



- 대한민국 부상




부상선수가 너무 많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명... ㅠㅠ 그나마 오재석이 좀 짧네요..... ㅠ 정성룡은 스샷을 잘못찍었는데.. 약 1달 정도 입니다..


7월 예고는 제가 월드컵 조별예선과 토너먼트로 나눠서 연재 하다보니..

16강이 6월말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부득이학 7월 예고는 못찍었습니다~

이상으로 수원시청 6월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7월 이야기 전에 아마 월드컵 토너먼트 및 월드컵 수상 소식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