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2/07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윙그입니다.

국대 감독을 그만뒀더니.. 좀 홀가분 한것도 있고.. 아쉽기도 하고..

적는 글이 이젠 좀 짧아진거 같습니다...

국대 감독 같이 했을때보다 보시는분들이 흥미가 떨어지지 않을까 살짝 걱정되네요 ㅎㅎ

그래도 저의 수원시청은 쭉 이어지니깐.. 관심있게 봐주세요 ^^

그럼 수원시청 7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7/13 울산현대미포 리그 홈경기 4:0 승


울산현대미포는 여유롭게 이기네요 ㅎㅎ  가볍게 4점차 승리입니다~ 리그에서 현재 3연승을 달리고 있네요 ㅎ

- 7/16 대전 리그 홈 경기 3:0 승


Trent Esposito 의 큰키에서 나오는 공중볼처리로 코너킥에서만 두골을 넣으면서 대전을 여유롭게 이겻습니다. 대전에게도 여유롭게 승리~

- 7/20 서울 FA컵 16강 원정 경기 0:3 승


경기 시작전에 꽤 긴장을 하고 진행한 경기입니다만 황보관 감독이 떠는 서울은 많이 약해졌네요...[황보관감독님이 에펨에선 꽤 잘하는 감독 같습니다 ㅎㅎ] 전반 30분까진 골이 안터지다가 골이 터지니~ 득점이 나오네요 ㅎㅎ  서울을 상대로 여유롭게 [30분 이후부터.ㅋㅋ] 승리~

- FA컵 16강전 결과

음.. 특별한 이변은 안보입니다. ㅎㅎ

- FA컵 8강 대진표

8강에선 부산원정을 떠납니다~ 결승을 향해 고고~

- 7/27 서울 리그컵 준결승 홈 경기 3:1 승


7일만에 서울과 리턴매치~후후 서울은 이젠 저에게 안됩니다. ㅎ 초반에 선취골을 내주면서 헉!! 했으나.. 저희팀 선수들의 엄청난 폭격으로 역전을 시켰습니다. 경기도 완전히 장악을 해버렸습니다 ㅎㅎㅎ

- 리그컵 준결승 결과

수원과 결승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음 역시 강팀은 올라오게 되어잇습니다.. 리그컵도 우승을 향해 고고~

- 리그 순위

압도적으로 1위 유지중입니다.. 이번시즌은 일전에 수원이 세운 최고승점 72점을 뛰어넘을수 있지 않을까. .기대 해봅니다. ㅎㅎ

- ACL 8강 대진표

이란팀인 Steel Azin 팀입니다.. 전 처음 들어본 팀이네요..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 리그 이모저모 소식

박주영이 은퇴를 했습니다~ 마지막에 한번쯤 영입해볼껄 .. 좀 아쉽습니다~


이전 광주 감독이였떤 이영진 감독이 국가대표 감독으로 가면서 윤성효 감독이 광주를 지휘하게 되엇습니다 ~ 윤성효 감독님도 이리저리 감독 잘하고 계심 ㅎㅎ



국가대표 감독 이영진 감독입니다. 능력치상으론 상당히 괜찮네요 ㅎㅎ


월드컵 우승하면서 2위가 되었습니다 ~! 아쉽게 1위는 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제가 2위까지 만들어놓고 하차해서 기분좋습니다 ㅎㅎ

- 여름 이적상황

김용호는 6월에 소개했고 그리고 방출한 선수는 없으며 영입한 선수만 4명입니다 15억을 넘게 썼네요... [이젠 k리그 팀들에게 돈좀 두둑히 줄까 합니다...리그 수준 끌어올려볼려고.. 하지만 저도 돈이 없다는게 함정 ㅠ]

- Segundo Aguirre

배상철 백업으로 대리고 왓으나..음. 외국인 선수 제한에 걸려 언제 쓸수나 있을지 걱정인 선수입니다. ㅎㅎ

- Tshepiso Zwane

김주영 백업으로 대려온 선수.. 키큰 선수[타겟맨]은 우리나라 국적 선수가 정말 없습니다. ㅠㅠ 그래서 외국인을 대리고 왔는데.. 이선수 또한 외국인... 제한.. 퓨 ㅠㅠ

- 김종훈

김용호가 이적을 하면서 부랴부랴 찾은 선수입니다.. 우리나라 선수중에 빠른 선수는 많아서 김용호 대체자는 찾기가 나름 수월했습니다 ㅎㅎ 아직 다 성장한건 아니니 키우다 보면 괜찮아질듯 싶습니다.

- 이효준

수비형 미들입니다.. 음. 성장가능성이 높아서 대리고 왔습니다.. ㅎㅎㅎ 잘 커주길..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는 Hokstad 가 됐습니다~ 골키퍼,수비수 다 돼긴했는데 3위네요 ㅎㅎ

- 8월 예고

수원과 리그컵 결승이 있네요! ㅎㅎ  수원이 이번시즌 힘이 많이 떨어진감이 있어서 이길수 있지 않을가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ㅋㅋ

그럼 7월 이야기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넘 오랫만에 적어서 어색하네요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