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2 시즌 마무리

22시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k리그 마무리는 저번 글에 올려드렸고

이젠 수원시청 이야기 및 세계 마무리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 수원시청 베스트 11

수원시청 베스트 11입니다 ~ 김동진,Zwane 는 경기 별로 뛰지도 않앗는데.. ㄷㄷ 그리고 배승진도 시즌 초반때나.. 좀 뛰었었는데.... 골키퍼도 정의도.. 김승규가 더 많이 했는데...

- 수원시청이 선정한 올해의 선수

수원시청 팬들이 선정한 올해의 선수입니다 이번시즌 엄청난 활약을 해준 Stein 입니다. ㅎㅎ

- 번외 베스트 11 그들은 어디있는가?

역대 베스트 일레븐이였던 선수들이 어디있는지 확인하는 시간입니다.~
Osman 은 루빈카잔, 유르첸코는 비테세,Fernando Carneiro 는 알가라파, 김용호는 데 그라프샤프 로 가있네요~

- 세계 골든볼 & 올해의 선수


올해의 선수와 골든볼 선수가 같은 선수입니다. 이젠 거의다가 생성이네요 ㅎㅎ
올해의 선수인 Asante 의 능력치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괴에물~~

- 아시아 올해의 선수

아시아 올해의 선수로는 이민 선수이네요~ 대한민국 선수가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하니 기분 좋습니다 ㅎㅎ

- 이민 능력치

나름 준수합니다 ㅋㅋ[저희팀 배상철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ㅋㅋㅋ]

- 아시아 올해의 유망주 

아시아 올해의 유망주 입니다.
Yousef Khalil 인데.. 요르단 선수이네요~ 오홍~


22살이고 능력치도 괜찮네요~


- 수원시청 선수 소개 

올해의 선수상에 빛나는 Stein 입니다 정말 잘해줬죠 ㅎㅎ 기특한 선수입니다~


코너킥에서 득점을 많이 해준 선수입니다 ㅎㅎ 공중볼에 탁월하죠 ㅋㅋ


오른쪽 윙백을 해주는 선수.. 한번식 삽질을 해서 그렇치.. 꽤 잘해줬습니다 ㅋㅋ


부동의 주전 골키퍼~ 아직 32살~ 꾸준히 해주시길 ㅋㅋ


이번시즌 이적와서 엄청난 활약을 해준 김용혁입니다. ㅎㅎ 빠른 스피드가 장점인 선수입니다. ㅋㅋ 다음 시즌도 잘 부탁~


수원시청 부동의 원톱~ 김주영 ㅎㅎ 득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준수한 활약을 보여줍니다. ㅎㅎ


여름 이적시장에 와서 반시즌 빤짝 해주고.. 바로 군대갑니다. ㅠㅠ 이제 막 키울려고 했는데.. ㅠ


수원시청 부동의 주장 배상철군입니다. 말이 필요 없음요 ~ 잘합니다 ㅋㅋㅋ 꾸준하죠 ㅋㅋ


신종덕 DL에서 괜찮은 활약을 해줬습니다~ 다음은 mc에 새워야 할거같습니다. ㅎㅎ


우리팀 주전 수비수~ 든든한 실력자입니다 여러팀에서 오퍼가 오고 있는데 다 거절중 ㅎㅎ


조금씩 조금씩 키우는중인데.. 덜컥 군대에.. 아.. 빨리도 간다. ㅠㅠ


열심히 키워주는 윙백입니다 ㅎㅎ 어여어여 자라라~` 쑥쑥~


수비형 중앙 미드필더 이민구 입니다~ 준수한 능력치 ~ 빠른발과 활동량 바탕으로 여기저기 백업 잘다닙니다 ㅋㅋ


DR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허민영입니다 ㅎㅎ 노장으로써 정말 잘해줍니다 ㅎㅎ


저희팀에 그나마 패싱력 좋은 선수입니다. ㅎㅎ 크로스와 코너킥이 좋아서 코너킥 담당을 해서인지 도움이 많이 있습니다 ㅋㅋ

번외. 재정

유후~ 보유금액이 100억을 넘었습니다 ㅠㅠ 아이 기뻐라~~~ ㅎㅎㅎㅎ

이상으로 22시즌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23시즌 이적시장 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