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22/11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 22시즌이 마무리가 되엇습니다.

11월 일정은 별로 없어서 12월 일정까지 다 합쳐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번에는 22시즌 마무리 이야기를 올려드리겟습니다.

그럼 11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11/12 알 힐랄 ACL 결승 원정 경기 0:4 승


전반전만 해도 역시 결승전 답구나! 했습닌다 겨우 한골을 득점했고. 경기도 상당히 박빙이였습니다.. 허나 후반전엔 알힐랄이 급격히 무너지더라구요.. 덕분에 3골을 더 추가하면서 4:0 승리를 했습니다 ~ 아챔 우승~~ 클럽월드컵에 나갈수 있게 되었습니다 ~ ㅎㅎ


Hokstad 가 득점왕을 차지했습니다~ 13골.. 많이도  넣었네요 ㅎㅎㅎ

- k리그 최종 순위

k리그 최종순위입니다. 울산현대미포가 탈락은 저번달에 알게 되었고.. 저도 76점으로 최고승점 기록했구요..
플레이 오프에선 서울이 챔피언 결정전까지 올라왔습니다.

- 11/30 챔피언 결정전 원정 경기 2:2 무


휴..원정가서 질뻔했습니다. 역시 서울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전반전에 2:1로 리드를 당했으나 후반전에 한골을 만회하면서 동점을 만들고 경기를 끝냈습니다.. 정말 지는줄 알았습니다... 휴..

- 12/4 챔피언 결정전 홈 경기 5:1 승


유후 리그 우승했습니다 !! 스코아가 5:1이라고 보이긴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연장전까지 갔습니다.. 서울의 저력은 대단하단 생각이 드네요.. 전반전엔 골이 안터지고. 후반전 시작과 함께 이민구의 중거리 슛이 골 포스트 맞으면서 들어가면서 리드를 했으나..

더이상 득점이 안나오더군요.. 조마조마 하면서 있던차.. 종료 시간이 다와서 한골을 먹혔습니다.. ㅠ 역습에 당했습니다... ㅠ

그리고 연장전 돌입... 하지만 서울이 플레이오프 죄다 거치고 오는 바람에 체력이 없는게 문제였더군요...  연장전에서 4골을 헌납하면서 마지막을 못 버티고 무너졌습니다....

꽤 긴장타면서 경기를 진행했네요.. pk까지 가는거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ㅎㅎ

무튼 이리하여 k리그 우승했습니다 ~ ^^

리그컵,FA컵,아챔,리그 4관왕!! 앗싸!!!

- 12/10 수퍼스포트 UTD 세계 클럽 월드컵 2:0 승


클럽 월드컵을 진출하였습니다 첫경기는 남아공에 수퍼스포트 UTD입니다.
어렵지 않은 팀이였습니다 .. 그래서 여유롭게 승리입니다~ ~
문제는 다음팀....

- 12/14 바로셀로나 클럽월드컵 0:4 패


아직 유럽벽은 높은거 같습니다.. 영혼까지 탈탈 털렸습니다.ㅠ
이 유럽벽을 넘어야 클럽월드컵 우승을 하던지 할텐데.. 이거 쉽지 않네요 .. ㅠ 남미팀을 만나면 그나마 할만할꺼같은데. 유럽쪽은 정말.. 휴우..
그냥 탈탈 털렸습니다.. ㅠ 슈팅이 고작 3개.. 아 그리고 메시는 후반전에 교체출장을 했습니다..

- 12/14 바로셀로나 클럽월드컵 1:0 패


바로셀로나에게 지면서 3/4위전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음.. 근데 여기서도 졌네요. ㅎㅎ 모렐리아 는 멕시코 클럽입니다. 능력치가 꽤 괜찮더군요.. 시작하면서 어려운 경기 될꺼같았는데.. 역시나 어려운 경기였습니다. ㅎㅎ 아쉽게 업사이드로 날린골도 있고.. 아쉬운 경기입니다. 3위는 차지할려고 했는데.. 크윽. ㅠ

- 클럽월드컵 결과

우승은 바로셀로나가 했네요.. 역시 바로셀로나!!! 군요.. ㅠㅠ 복수하고 말끄다!!

- 수원시청 선수 군입대

미드필더 이효준,염용희가 한번에 들어가네요.. 젠... mc부분이 구멍났습니다..ㅠ 그리고 김중훈도 군대.. 반년만에 군대를.... 활약좀 하다 가지.. ㅠ

- 시즌 총 정리

최고의 영입에 김용혁[수원시청],안성재[수원시청]이 있습니다 으히히히히~



김해시청이 승격을 했네요~ 좀 의외의 팀입니다. !


Stein 올해의 선수 수상을 했습니다~ 1,3위가 수원시청 선수네요 ㅎㅎ


득점왕은 포항의 zeze 입니다. 2,3위가 수원시청 선수인데.. 3위는 수비수가.. 음... ㄷㄷㄷ


도움왕 1,2,3위는 전부다 수원시청 선수입니다 ㅎㅎㅎ


올해의 외국인 선수는 수원에 Nixon 이네요..[우리나라 국적 딴거 같은데.. ]아쉽게 여기엔 수원시청 선수가 없습니다.


올해의 유망주 선정.. 박대일 이란 선수입니다.. 수원시청 소속으론 한명도 없네요. ㅠ


올해의 골키퍼로는 김승규입니다~ 방어율이 꽤 높네요 ㅎㅎㅎ


올해의 수비수 상으로 안성재가 수상하였습니다 !! 안성재 정말 잘해줬는데 올해의 수비수 상을 수상하는군요!!


리그 올해의 감독을 수상하였습니다 ~ 후훗~


올해의 베스트 11 수원시청 선수가 6명이나 !? 서울도 3명이네요.. 수원은 1명.. ㅎㅎ


페어플레이는 전북이 수상하엿습니다 ~ 근데 파울은 얼마나 했는지 저도 몰라요 ㅎㅎ

이상으로 수원시청 k리그 마무리 및 11월 이야기가 마쳤습니다.

다음이야기는 22시즌 마무리 이야기 및 수원시청 선수 소개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