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2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엄청 오랫만이네요.. 최근에 일이 많이 바뻐서 게임 진행도 하기 힘들었습니다. ㅠ
포스팅 적을 시간도 별로 없을 정도로.. ㅠ
틈틈히 글 작성합니다 ~ ㅎㅎ

그럼 수원시청 23시즌[저 정말 오래했네요..ㄷㄷㄷ] 겨울 이적시장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2/22 산둥 팬퍼시픽 챔피언쉽 준결승 1:1 무 pk 2-4 승


지금은 없는 팬퍼시픽 경기입니다.. 선수들 이적해오고 친선전 같은 느낌으로 했는데.. 경기 정말 못풀어나갔습니다.. ㅠ 동점된게 다행이고.. 이긴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ㅠ 그리고 무엇보다 서석민이 초반 퇴장을 당하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

- 2/25 베갈타 팬퍼시픽 챔피언쉽 결승 2:2 무 pk 5-4 승


꾸역꾸역 승입니다 ㅎㅎㅎㅎㅎ  이번경기도 시원하게 이긴 경기는 아닙니다 ㅠ
겨우겨우 PK까지 가서 우승했습니다... 휴

다음 시즌 걱정이 조금 앞섭니다. ㅠ

- 23시즌 우승팀 예상

오홍~ 수원시청 팀이 우승 후보로 꼽혔습니다~ 이젠 수원시청은 리그에서 강팀 ㅋㅋ

- ACL 조편성 결과

알 사드가 없네요. ㅋ 서아시아는 정보가 없어서.. 어떻다 저쩧다 말을 못하겠네요


동 아시아 조입니다. k리그에선 수원,수원시청,광주,서울이 올라갔습니다. [광주는 정말 잘 올라오네요 ㅎㅎ]
저는 베갈타만 잘 이기면 16강 진출할수 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 이적현황

이적현황입니다.. 방출로 50억 벌고 영입으로 14억을 썻네요..
이젠 저도 14억 쓰는걸 아무렇지도 않네요.. ㅎㅎ

- 방출 선수

수원시청에 12억을 안겨주고 떠났습니다.. 수비 찾으러 다녀야겟네요 ..


고양 국민은행에 임대 2시즌 보내고.. 1시즌 k리그에서 뀌어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일본으로 갔습니다.. 24억 준다고 하니 보냈습니다..[일본 팀들은 돈이 많은거 같습니다. ㅎㅎ]

- 영입선수 소개

앞뒤 안보고 성장 가능성 좋아서 대려온 선수입니다.. 수비지향 중미를 해야 할꺼같은데 달리기가 좀 느린게 아쉽네요.. 그래도 공중볼은 좋습니다. 아직 주전은 아니고.. 좀더 키워야 합니다. ㅎㅎ


서석민 - 저번시즌 광주에서 괜찮은 활약을 보여줬는데 몸값이 무척이나 싸더라구요.. 그래서 군대 전역전에 잽사게 계약 해놨습니다. ㅎㅎ 몸값이 싸서 좋네요 ㅋㅋ


심민호 - 이민구 후계자라고 생각하고 대리고왔습니다. 대담성이 낮은게 아쉽네요 .ㅠ 아직 어리니깐 잘 키워봐야겠습니다.


오희윤 - 공중볼 강한 수비수를 부랴부랴 찾아서 대리고왔습니다. 점프력 하나 보고 대려왔는데.. 헤딩도 좀 커야겠네요..  능력치는 준수한 편입니다. ~


정승준- 발 빠른 수비수를 찾다가 대려온 선수입니다 ~ 능력치는 준수한거 같은데 몸값이 무척이나 싸더라구요.. 전북에서 나가겠다고 징징징 하다보니 전북구단이 빨리 내보낼려고 몸값을 낮춘거 같더군요.. 덕분에 싸게 영입했습니다. ㅎ


하준수 - 잘만 크면 배상철 자리를 차지할수 있을꺼같습니다. ㅎㅎ 배상철 같은 미들이 없어서 백업으로 생각하고 영입했습니다~

- 3월 예고

이번시즌은 ACL이 3월부터 시작입니다.  항상 2월말부터 했는데

23시즌엔 모가 없는데 이상하네요 ㅎㅎ

그럼 비시즌 이야기는 이만 마치고 3월 이야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3월 이야기는 최대한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