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3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진행이 부쩍이나 느려진 수원시청입니다.
이제서야 3월 이야기를 적네요...
제가 연재 끝냈다고 생각하신분들~!! 아닙니다.. 저 천천히 진행은 하고 있습니다.
그럼  23년 3월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3/1 페르시삼 ACL 조별 예선 홈 경기 5:0 승


시즌 첫경기 ACL 경기입니다 ~ 페르시삼은 인도네시아 팀으로 어렵지 않게 이겼습니다 ~
가볍게 승리~ 우훗~

- 3/8 Chanba ACL 조별 예선 원정 경기 1:4 승


경기 초반 안성재의 골로 쉽게 경기를 진행하게 되어습니다~ 한골을 내주긴 했지만 나름 괜찮은 경기를 치뤘습니다 ~ ACL 조별예선에서 2연승이네요~ 16강을 향해 고고씽~

- 3/11 울산 리그 원정 경기 1:0 패


으메 골이 참 안들어가네요.. ㅠ ACL 2연승을 해서 분위기가 좋아서 울산과의 경기를 별 신경을 안썼는데.. 시즌 첫경기를 패배햇습니다.. 터헉.. ㅠ
후반에 몰아칠때 하필 퇴장을 당해서..찬물을 그냥.. ㅠ

- 3/15 베갈타 ACL 조별 예선 원정 경기 1:0 패


점유율은 좋았는데 슈팅이 없었네요.. ㅠ 여기서 한골만 실점한게 좀 다행인거 같습니다. ..
완득 기회도 2개나 있었는데 이걸 그냥 날려버리고.. ㅠ
이렇게 지면서 ACL 에서 2등으로 내려왔습니다.


- 3/19 경남 리그 원정 경기 2:6 승


시작하자 마자 두골을 후다다닥 얻어맞으면서 어어어어어어~ 한 경기입니다. 울산경기에 이어서 또 지는거 아닌가 했습니다...
하지만 후반전에 수원시청 선수들이 스팀팩을 맞은건지.. 엄청나게 활약을 해주네요.. 후반에만 6골 몰아 넣으면서 역전을 하면서 대승을 했습니다.. 으하하하하


- 3/22 포항 리그 홈 경기 4:0 승


경남의 엄청난 역전승을 이어서 포항도 이겼습니다. 이번에도 대승이네요 히히~
김주영은 간만에 헤트트릭을 했네요~ 개인적으로 이선수가 잘되면 기분 좋습니다.

- 3/29 ACL 페르시삼 조별 예선 원정 경기 0:6 승


역시나 페르시삼은 보너스 경기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어렵지 않게 승리~ 유후~~

- 배상철 구단 리그 경기 최다 출장 기록 수립

배상철군이 수원시청에서 리그 경기 최다 출장 기록을 수립했습니다~ 조금만 더하면 200경기네요. ㄷㄷ 이전엔 서만희 골키퍼였군요.. [참 잘해줬는데 ㅎㅎ] 무튼 배상철군이 리그 최다 경기를 해줬습니다~ 16살때 이적해와서 27살까지 수원시청 맨입니다. ㅋㅋ

- FA 컵 3라운드 추첨

직지와 경기입니다~~ 여유로운 경기가 될꺼같습니다 이힛~

- K리그 순위

리그 첫경기를 패하면서 시작해서 순위가 5위입니다 ~ 그래도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있으니. 올라갈일만 남았습니다!! 빠샤~ 그나저나 김해 시청은 승이 없네요..

- 이달의 선수



수비수엔 울팀 선수는 없어도 골키퍼,이달의 선수엔 울팀 선수가 있네요ㅋㅋㅋ 다음 달부터는 울 팀 선수가 다 올라갈수 있기를!!

- 4월 예고

4월 경기 일정입니다 .. 이번달에 제가 실수로  ACL 순위를 스샷을 못 찍었습니다.

그냥 저희조만 말씀드리면 저와 베갈타가 승점이 같고 제가 1등 베갈타가 2등입니다.[골 득실 차이죠.. ㅎㅎ]
다음 달에는 ACL 조별예선이 끝나니깐 조별예선도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수원시청 3월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ps . 정현우님 요청

팀 정보입니다~ 상징적인 인물에 제가 들어갔습니다 : ) 배상철이 상징적인 인물 은 아니여도 좋아하는 인물에 들어갔으면 하는데 안들어가네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