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5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수원시청 5월 이야기는 너무 오래 걸렸네요..

집안에 큰~~ 아주 큰~~ 일이 있어서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거기다 회사 바쁜일까지 겹쳤어요 ㅠㅠ]

큰일이 있는동안 겜을 틈틈히 해서 [큰일이 나쁜일이 아니였답니다 ^^] 8월까지 진행해놨습니다!
차근차근 한달씩 올려드리겠습니당~

이번 5월은.. 감독 이동이 좀 많았습니다.

그중에 반가운 인물이 감독 선임도 됐구요.. 누군지는 조금만 보시만 확인 가능합니다 ^^

그럼 수원시청 5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5/3 직지 FA컵 3라운드[32강전] 원정 경기 0:5 승


챌린저 리그 소속팀은 가볍게 제껴줬습니다. 원정에서 반코트 놀이 하기~

- FA컵 3라운드 결과

대구,전남,대전,강원은 내셔날리그팀들에게 재물이 되었네요... ㄷㄷ

- 5/7 대구 리그 홈 경기 3:1 승


대구 경기도 반코트 놀이 했습니다~~ 근데 안성재의 자책골이 좀 아쉽습니다. ㅠ
pk만 두개를 얻어서 헤트트릭을 했습니다.. 골 몰아주기.ㅡ,.ㅡb

- 5/10 광저우 ACL 16강 홈 경기 3:0 승


16강 길목에서 만난 광저우 샹쉐 입니다.. 경기 시작전에는 조금 쫄앗는데..
역시 수원시청은 강했습니다..ㅡ,.ㅡ
가볍게(?) 8강 진출 잇힝~~

-ACL 16강 결과

k리그가 저밖에 없다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ㅠ 일본이 16강에 4팀이나! 하지만 8강엔 한팀만.....후후

- 부산 리그 원정 경기 1:2 승


부산과의 경기는 상당히 재미있게 진행되었습니다.
선재골은 먼저 내주긴 했지만... 바로 동점골을 넣어줬고.. 팽팽한 줄다리기!!
하지만 후반전 시작하자마자  배상철의 중거리 슛으로 역전! 그 상황이 지속되면서.. 위협적인 찬스도 만이 내주긴 했지만..
잘 지키면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 5/21 대전 리그 홈 경기 2:0 승


대전은 모.. 가볍게 승리~ 그래도 전반엔 골이 안나와서 쪼매 답답시렸는데 후반전에 두골이 나왔네요
어린애들 어렵지 않은 팀할때 간간히 보내주는데 하준수가 골을 넣어주네요 ㅎㅎ



- 5/28 서울 리그 원정 경기 0:1 승


 휴 겨우 이겼네요 후반 막판에 코너킥에서 안성재의 헤딩골로 겨우 득점을 했습니다.
역시 서울은 쉽지 않은 팀입니다. 그래도 이기면서 연승을 잘 챙겨가고 ~ 승점도 차곡 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 5/11 전북 리그컵 원정 경기 1:1 무


중요도가 조금 떨어지는 리그컵 경기입니다.[지금은 없는데.. 2013작품 나오면 없겠죠..]
어린 선수를 대거 투입한 결과!! 동점으로 겨우 마무리 했습니다. ㅋㅋ 유효슈팅 고작 한개 키키키키

- 감독 대 이동!!


서울 수원 감독이 짤렸습니다. 여기서 좀 보실게 있다면.. 수원 김현태 감독이 짤릴때 수원이 10위였습니다....[5월중에 짤렸는데 언제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최순호 감독이 서울 감독으로 취임하셨네요.. 포항을 이끌고 계시다가.. 서울로 오셨군요...


어라 포항감독이 서울에서 짤린 Lasarte 감독을 선임합니다.. 결론은 감독 교체.. 하지만 포항은 3.25억원을 받았습니다 ㅋㅋ


신태용 감독은 울산으로 이동하십니다~


 요게 포인트... 수원감독으로 박지성 선수[감독?]이 선입되었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 나이가 42살이네요.. ㅋㅋㅋ .. 무튼 박지성 감독이 잡기전에 10위였던 수원이...

- K리그 순위

5월 순위입니다..
수원이 박지성 감독선임하고 2위까지 치고 올라왔습니다. ㄷㄷ
그리고 수원시청은 부동의 1위입니다. 승점도 꽤 차이 나네요.. 이번시즌 무난히 1위 유지 하지 않을까 합니당.

- 이달의 선수



이번달은 수원시청 선수가 없네요.. 이젠 안주려나 봅니다.ㅡ.ㅡ

- 6월 예고

6월은 리그컵 경기 조금 있고.. k리그 경기 조금 있습니다 ~ 모 특별한일은 없어서

글이 길꺼같지 않습니다 ^^

5월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6월 이야기에 만나요~

[바쁘지 않다면 바로 올라갈텐데.. 좀 바뻐서.. 시간이 걸릴수도있어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