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6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입니다.

6월은 한참전에 끝내놓고 적는건 이제 적네요.. ㅠ

바쁘다는 핑계는 여전하구요...

잡솔 끝내고 빨리 6월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 6/4 수원 리그컵 홈 경기 2:0 승


리그컵이라 그런지 수원의 전력이 1군 전력이 아니였습니다.. 저역시 1.5군.. 그래서 그런지 쉽게 이기진 못햇지만 이기긴 했습니다. 그래도 경기는 거의 반코트 놀이 했네요 ㅎㅎ
저희 팀 주 득점원인 코너킥 득점과 배상철의 종료 직전의 득점으로 2점차 승리입니다 ^^

- 6/7 전남 리그컵 원정 경기 2:4 승


저희팀 주 득점원이 코너킥.. 이천수 선수가 골을 넣어줬네요.. 키가 작아서 공중볼 처리가 낮은 선수인데 ~ 잘 해줬네요 ~ 그후 Gonzalez 의 득점~ 2점차로 전반전 끝나겠다 싶었는데 한골을 먹혀줬습니다.. 그리고 후반.. Gonzalez 의 득점.. 다시한번 해트트릭 할수 있는 pk찬스는 해트트릭하기 싫어서인지 날려버리네요...
종료 10분남겨두고 수비들의 집중력이 떨어지는건지.. 실점을 하고 마네요.. ..
다행이라면 실점후 바로 득점!  이번 경기는 골이 많이 나왔네요 ㅎㅎ

- 6/10 대구 리그컵 홈 경기 5:1 승


리그컵 경기는 역시 많이 신경을 안쓰는거 같습니다... 대구한테 대량 득점을 하고 이겼습니당 ~ 이렇게 해서 리그컵 조별 예선이 끝났습니다. ~

- 리그컵 조별예선 결과

A조에선 수원시청, 대구가 올라갔네요.. B조는 광주 강원 울산, C조는 서울 , 성남,경남 이렇게 올라왔네요.. 자 그럼 저의 8강 상대는~

- 리그컵 8강 대진표

울산입니다 ~ 음 쉽지 않지만 그렇다고 어렵지도 않는 그런팀입니다. ㅎㅎ

- 6/14 울산 리그컵 8강 홈 경기


홈 경기의 위렵입니다~ 가뿐한 승리~! 반코트 놀이 하면서 4점차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
수원시청의 질주가 무섭습니다!!

- 리그컵 8강 결과

- 리그컵 4강 대진표

다행이 서울이 아니네요 ㅎㅎㅎㅎ 강원은 제 에펨상에서 그렇게 강팀이 아니니 이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6/18 울산 리그 홈 경기 4:1 승

울산과의 리벤지 울산이 이기겠따고 하고 나왔는지 전반에는 득점을 못했습니다.
또 후반시작하고 실점도 먼저 했습니다만..
그 이후부터 수원시청의 반격이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배상철의 연속골 Gonzaliez 의 골 안성재의 코너킥 득점까지.. 4골을 연달아 두다다다다
승리입니다. ㅋ

- 6/28 성남 리그 홈 경기 2:1 승


아슬 아슬하게 이겼네요! 전반에 빠른 득점으로 편안하게 진행했습니다~ 후반에 성남이 한점 쫒아왔지만 퇴장으로 더이상 추격을 못했네요 ㅋㅋ

- 감독 해고

전북 감독이 짤렸네요.... 누가 전북 감독을 할지 궁굼하네요~

- 감독 선임

대전에 브라질 감독이 왓습니다~ 음 어떻게 대전을 이끌어갈지 궁굼합니다!!

- 선수 이적

저희팀 dr 붙박이 주전.. 유망주가 떠낫습니다.. 막대한 자금 60억을 안겨주고요..
이적한건 아쉽지만 많은 돈을 줘서 만족 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 )

- k리그 순위

저는 무난한 1위.. 벌써 승점차이가 많이 벌어졌네요.... 강등권 싸움이 좀 치열하네요 ㅎㅎ
[수원시청이 너무 강팀이 되었습니다 ~  ㅎㅎㅎㅎㅎ ]

- 이달의 선수



최근엔 이달의 선수를 차지한적이 별로 없네요.. 음..

- 7 월 예고

여름 이적 시장이 열렸습니당 ~경기는별로 없고~  그래서 7월은 금방 지나가겠네요~

7월에 어떤 선수들이 오고 가는지 기대해주세요~ ^^

그럼 이상으로 수원시청 6월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