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7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름 이적시장이 열렸습니다!!

이번에 나름 돈좀 벌고.. 좋은 선수도 영입했습니다!!

기대해주시구요~~!![좀 유명한 선수도 모셔왔습니다!!]

그럼 7월에 치룬 한경기 소개 해 올리고 바로 이적현황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 FA컵 16강 편성표

유후~ 목포 걸렸씁니다!! 았싸!!

- 7/26 목포 FA컵 홈 경기 4:1 승


난타 했습니다. 근데 한골을.. 먹힌게 좀. 아쉽습니다 ㅎㅎ 하지만 대승!

- FA컵 16강 결과

내셔날리그 팀들중 창원시청만 남았네요! 어디까지 올라올지 궁굼합니다!

- 울산 인수 

울산의 구단주가 바뀌었네요.. 재정상태를 튼튼하게 만드는거라는데.. k리그에서 재정상태 올리기 쉽지 않을텐데요...

- 여름 이적상황

임대라 적진 않았는데 이중원, Aguirre 를 임대 보냈습니다 특시! aguirre 임대료루 4.25억원 받았습니다 히히히~!

- 타팀으로 이적선수

Dobson 은 생각보다 활용을 못해서 팔았습니다~ 5억이나 받아서 다행입니다.. 휴...


Zwane  팔았습니다.. 좀더 키워야 했는데..  나간다고 떙깡을.... 그래서 그냥 팔아버렸습니다.. 25억 받았으니 머.. 괜찮습니다 : )

- 영입 선수 

- Antonio Carios   18억이나 들인 선수입니다.. 제가 10억 이상을 돈들인 선수는 이선수가 처음입니다... ㄷㄷㄷ [처음으로 돈지랄...] 아직 나이도 18살이고! 능력치도 상당히 괜찮고.. 김주영 후계자로 키울 예정입니다!


- Farjad Beigi   mamam을 팔게 된 주 요인인 선수입니다 ㅎㅎ 19살 +_+!! 피지컬은 일단 합격!! 기술능력치는 이제부터 커가면 되는거고! 무럭무럭 자랐으면 합니다 ㅋㅋㅋ


- 기성용   유명하고[유명했고?] 은퇴 하기 전 선수는 제가 다 대리고 오는거 같습니다 ㅋㅋ
기성용이 벌써 34살이네요.. ㄷㄷ[오래하긴 오래했네요..] 맨탈 쩝니다! 주력및 순속이 아쉽지만.. 그래도 주력이 필요없는 포지션에 넣어줄 예정이니깐 괜찮습니다!!

- 기성용을 환영하다..

역시 기성용선수는 환영받네요..! ㅎㅎ

- 8월 예고

8월에는 다시 리그가 시작하고.. 아챔 8강 대진표도 나오네요!

아챔 우승을 위해서 고고~ 그럼 8월 이야기도 기대해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