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08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엄청 오랫만에 글 올립니다.

글적을게 엄청 많네요 ㅎㅎ 어여어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르게적기위해 설명은 갈략하게 적겠습니다.

- 8/2 강원 리그컵 준 결승 6:0 승


강원을 리그컵준결승에서만났습니다. 강원이 그렇게 강팀이 아닌지라.. 어렵지 않게 이겻습니다 잇힝~ ㅎㅎ 김용혁 선수가 아주 날라다니네요 ㅎㅎ

- 리그컵 준결승 결과

성남이 서울을 이기고 결승 진출합니다~ 결승전에서 성남을 만나야 하는군요! ㅎㅎ

- 8/16 포항 리그 원정 경기 1:3 승



포항과 경기전.. 맴버를 보시면 아시겟지만.. 이경기를 어떻게 하나 했습니다.. 교체 인원도 겨우 나오는 그런 맴버를 가지고 겨우겨우 이겻씁니다 ㅠ 이번 경기도 김용혁이 살려줬네요.. 휴.. 김용혁이 요즘잘나갑니다 ㅎㅎㅎ

- 8/20 경남 리그 홈 경기 11:0 승



경남을 상대로 완전 대승을 햇습니다.. 이렇게 이긴 이유중 하나가.. 경남 퇴장도 있지만..
경남이 4-2-4 전술을 가지고 나와서 이렇게 대량득점이 가능했습니다..
경기 초반엔 헉! 한 전술이였는데.[너무 공격적이라..] 경기 진행해보니 경남 수비 뻥뻥 뚤리더군요.. ㅎㅎ

- FA컵 8강 대진표

FA컵 추첨 결과 수원과 8강전을 치룹니다.. 그것도 원정으로!! 음.. 박지성감독이 이끄는 수원 !! 상대해봐야겟습니다!

- 8/23 수원 FA컵 원정 경기 1:2 승


전반 초반에 이른 득점을 성공해서 편안한게 진행했씁니다 물론 후반에 실점은 했지만.. 그래도 나름 경기 진행이 잘 된거 같습니다~ 수원을 이기면서 4장 진출에 성공합니다. ㅎ

- FA컵 8강전 결과

창원시청의 힘은 여기까지인가 부네요.. 울산,경남,수원시청,서울 이렇게 4팀이 결정되었습니다.

-8/27 강원 리그 원정 경기 0:4 승


리그컵 준결승에서 만난 강원을 다시 만났습니다~어렵지 않게 반코트놀이하면서 이겻씁니다...
수원시청 너무 강한거 같습니다 ㅎㅎ

-8/30 성남 리그컵 결승 홈 경기 4:1 승


리그컵 결승을 치뤘습니다 ~ 저희 홈에서 경기가 열렸는데.. 초반에 빠르게 득점을 성공해서
경기를 잘 풀어 나간거 같습니다. ㅎㅎ 무난한 승리입니다~

- 아챔 8강전 대진표

- 아챔 4강전 대진표

아챔 8강은 알 알리 입니다.. [전 모르는곳입니다..;; ] 그리고 4강은 알 힐랄 아니면 세레소 네요.. 어디가 올라올지 기대됩니다! ㅎㅎ 그나저나 사우디까지 원정을 가야 하는게 부담이네요!

- 배상철 이적

수원시청의 거의 레전드.. 배상철이 포르투칼 나바우로 이적을 했습니다.. 이적금액이 무려 30억.. +_+ 배상철을 보낸건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30억이라는 거금을 줘서 보내줬습니다..
나중에 코치나.. 자유계약일때 수원시청으로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나비우에서 잘 해줬으면 좋겠습니당~

- k리그 순위

k리그 순위입니다~ 수원시청은  1위 독주 하고 있으며.. 김해시청은 아직 꼴등이네요..
음.. 저 제외하곤 6강 싸움은 좀 치열해보입니당 ㅎㅎ

- 이달이 선수



이번달에 김용혁 선수가 많이 날라줬는데 이달의 선수 3위 뿐이네요.. 아쉽네요 ㅠ

- 9월 예고

9월 일정 무지 빡빡하네요 ㅎㅎㅎ
다른건 다 재쳐두고 가장 중요한건. 챔피언스 리그입니다 !
8강전!! 빠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