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2022 08 26 회사 워크샵

[FM2011] 23/10 수원시청 이야기

안녕하세요 수원시청[이젠 수원 FC] 진행하는 윙그입니다.

너무 오랫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바쁘기도 바쁘고.. 집에 컴터 포맷도 하고..[세이브파일은 살아있습니다 ㅎㅎ 에펨 설치하기 구찮아서.. 스팀설치해야 하는데..]

그리고 기타 다른게임을 하다 보니 에펨을 안잡게 되더라구요..

지금 글 올리는거는 제가 일전에 다 진행해두고.. 스샷만 작업해놓고 글을 안적고 있다가

최근에 짬이 나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글 적으면서 이때 히스토리가 기억이 하나도 안나요 ㅎㅎㅎ 그래서 그냥 소개 정도만 할꺼같습니다. ㅎㅎ]

그럼 수원시청 23시즌 10월이야기 시작해볼께요..

- 10/1 김해시청 리그 홈 경기 4:0 승


수원시청이 이젠 너무 강팀이 되버려서... 그냥 손쉽게 승리한 경기.. [라 생각됩니다. 이젠 수원시청은 강해도 너무 강한 팀입니다.ㄷㄷ]
저 Antonio Carlos  일본국적인 외국인선수.. 능력치는 상당히 괜찮은데.. 부상을 잘당하네요.. ㅠ 그래도 18억 쏟아 부운 몫을 해줍니다 ㅋㅋ

- 10/4 경남 FA컵 4강 홈 경기 4:2 승


수원시청의 주 득점원 코너킥 .. 수비수인 오희윤이 두골이나 넣었네요 ㅋㅋㅋ 경남은 후반에 추격의 발판을 마련하려다가.. 퇴장당한게 큰거 같습니다 덕분에 마지막에 또 골하나 넣었구요..  결승 진출~

- FA컵 4강 결과

서울과 수원시청이 FA컵 결승을 맞붙게 되엇습니다~ ㅎㅎ

- 10/8 대구 리그 원정 경기 1:4 승

이번엔 경기 결과 스샷도 못찍었네요 ㅠ  가뜩이나 생각안나는데 ㅋㅋㅋ 초반에 골 먼저 먹히고.. 그후에 몰아붙인듯 싶습니다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수원시청은 너무 강팀....ㅡ,.ㅡ

- 10/11 알힐랄 ACL 준결승 1차전  원정 경기 1:5 승


사우디 까지 가서 대승을 하고 왔습니다 : )  1차전을 이렇게 완승을 해버려서 2차전엔 부담이 없네요 ~ 이힛~

- 10/18 부산 리그 홈 경기 2:0 승


부산이 경기를 무척이나 거칠게 했습니다.. 저 경고 수와 퇴장수를 보시면.. 느껴지시겠죠.. ㅠ 경기자체는 수원시청이 무척이나 몰아 붙엿습니다~! [짜증이 났나.. ㅠ]

- 10/22 대전 리그 원정 경기 1:2 승


대전을 상대로 2:1 신승을 거두었네요 ~ 첫득점은 언제나 고마운 코너킥.. :) [다까먹었는데 수비가 넣었다면 무조건 코너킥 ㅋㅋㅋ] 힘들었떤 경기 같네요 ㅎㅎ
이와중에 수원시청은 18연승!

- 10/25 알힐랄 ACL 준결승 2차전 홈 경기 0:1 패


1차전 엄청난 대승을 함으로써.. 부담없이 2차전을 진행했습니다 ㅎㅎ 부담없이 했다가 부담없이 졌습니다  ㅎㅎ 그래도 1골밖에 안내줘서 결승 진출입니다 ㅎㅎ

- ACL 준결승 결과

알아인이 올라왔네요.. 모르는 팀입니다..ㅡ,.ㅡㅋ

- 10/29 서울 FA컵 결승 원정경기 0:2 승


이경기는 중립으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루는건데.. 서울경기장이다 보니 원정이 되어버렸네요.. 무튼 그래도 수원시청 선수들이 경기를 장악하고 2점차 승리를 했습니다!!
FA컵 우승이네요!

-FA컵 결산

득점왕 Zwane 입니당.. 음.. 여름이적시장에 나갔는데.. 득정왕 그대로 차지하고 있네요 ㅎㅎ


창원시청감독이 최우수 감독입니다.. 이젠 우승해도 감독상 안줍니다.ㅡㅡㅋ

- 수원시청 소식




어우 부상선수 많네요.. ㅠ Antonio Carios는 부상을 잘당해도 너무 잘당합니다..ㅡ.ㅡ
그리고 다들 한달씩 부상기간이네요


Rotundo는 여기저기 임대 잘다니네요. ㅎㅎ 임대 제의가 와서 다행입니다.[외국인자리 모질라는데 ㅋㅋ]

- 이달의 선수



이달의 선수는 안성재 입니다 거기다 이달의 선수는 다 저희 선수이네요 : ) 기분 좋습니다 ㅎㅎ

- 11월 예고

11월 예고 입니다 ~ 챔피언스 리그 결승이 잇고 k리그 마지막 두경기 남아잇습니다
그외에 플레이 오프도 시작하네요 ㅎㅎ

다 적고 보니 순위 스샷을 안찍었놨었네요.. 이런.ㅡ,.ㅡㅋ

저는 모.. 1위입니다만.. 다른 팀들은 잘 모르겠습니다 허허허;;

순위는 11월 스샷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ㅁ청 오랫만에 글쓰는거고.. 스샷도 이전에 찍어둔거라.. 그냥 소개정도만 했네요. ㅠ

너무 늦게 연재가 되어서 죄송스럽고~ 아마 11월달꺼 까지만 적고 연재를 끝낼까 합니다~

[하지도 못하는데.. 마무리는 지어야 할꺼같아서...]

그럼 다음달에 뵈요!

댓글